글/체코대법제자
【밍후이왕 2009년 11월 22일】2009년 11월 7일, 체코와 슬로바키아 법회가 체코 브르노(Brno)시에서 개최되었다. 체코와 슬로바키아에서 온 대법제자들이 수련심득교류회에 참가했다. 법회가 시작되기 전에 참가자들은 사부님께서 2005년 프라하법회에 주신 경문을 다시 배웠다.
2009년 체코와 슬로바키아 법회
법회에서 15명의 대법제자들이 그들의 수련 심득을 교류했다. 한 체코 수련생은 그녀가 어떻게 체코 씬탕런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할 줄 모르던 데로부터 할 수 있게 되었는지 이야기 했다. 한 수련생은 길이 멀고 들개가 소란을 피우는 것을 극복하고 작은 마을에 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어떤 수련생은 션윈표를 파는 과정 중에서 수련과 연공의 중요성을 말했다.
슬로바키아에서 온 수련생은 발언 중에서, 중공수뇌가 슬로바키아에 왔을 때 그는 슬로바키아의 경찰이 수련생에게 협력하지 않는데 대해 원망했다. 그러나 수련생은 마땅히 자비롭게 경찰을 대해야 함을 깨달았을 때 경찰의 태도가 변했다.
한 수련생은 깨닫기를, 마땅히 끊임없이 정진해야 하고 또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야 한다. 한 노년 수련생은 그가 안으로 찾은 체득을 이야기했다. 그의 집착 심은 그로 하여금 이가 아프게 했는데 그러나 그가 안으로 찾으면서 집착심을 찾았을 때 그의 이가 아픈 것이 사라졌다.
법회는 오후에 원만히 끝났다. 일부 신수련생은 법회 발언을 들은 후 말하기를, 법회는 그들에게 도움이 아주 크며, 그들을 도와 제고하는 기회였다.
문장발표:2009년11월22일
문장분류: 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1/22/213085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