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리훙즈(李洪志) 선생이 상을 받고, 그 제자가 대표하여 수상하다(사진)

【밍후이왕 2009년 9월 29일】 (밍후이기자 리뤄윈(李若雲), 로스앤젤레스에서 보도) 2009년 9월 26일 밤 아태인권기금회 “인권지도자상” 시상식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볼드윈파크시(City of Baldwin Park)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사회자가 금년의 특수상 “출중한 정신적 지도자상”에 파룬궁 창시인 리훙즈 선생이 입상하였다고 선포하자 장내는 장시간 박수소리가 울려 퍼졌다. 로스앤젤레스 파룬궁 수련생 리유푸(李有甫)가 리훙즈 선생을 대표하여 상을 받았다.

(사진) 9월 26일 밤 아태인권기금회는 “출중한 정신적 지도자상”에 파룬궁 창시인 리훙즈 선생에게 부여했다. 사진은 파룬궁 수련생 리유푸가 리훙즈 선생을 대표하여 아태인권기금회 류인촨(劉因全) 이사로부터 상패를 받고 있는 장면이다

(사진) 일부 로스앤젤레스 파룬궁 수련생들이 시상식에 참석했다

* “오늘은 아주 특별한 날이다”

뉴질랜드에서 로스앤젤레스 시상식에 참가하러 특별히 서둘러 도착한 아태인권기금회 회장 판칭(潘晴)은, “오늘은 아주 특별한 날이며 역사에 남을 한 페이지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늘 아주 특별한 상인 ‘정신적 지도자상’을 파룬궁 창시인 리훙즈 선생에게 수여했기 때문이다.” 라고 했다.

판칭은 이어서 말하기를, “중국에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들은 과거 십 년의 역사를 잊지 못할 것이다. 파룬궁은 박해를 가장 심하게 받고 있는 단체이며 파룬궁이 당하고 있는 고난은 사람이 능히 견뎌낼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섰다. 그러나 파룬궁은 ‘진, 선, 인(眞、善、忍)’으로 세계에 새로운 가치와 정신을 가져다주었다. 때문에 우리는 가장 숭경하는 마음으로 위대한 정신 지도자 리훙즈 선생에게 이 상을 수여한다.” 라고 했다

* “진, 선, 인(眞、善、忍)”은 인류의 영혼을 정화함에 큰 작용이 있다

그날 밤 시상한 아태인권기금회 이사이자 중국사회민주당 비서장인 류인촨은 수상자의 사적을 이야기하면서, 현재 사회상의 각종 문제의 근원은 도덕 결여라고 하며 이같이 말했다. “파룬따파는 정신수련과 도덕승화를 강조한다. 리훙즈대사가 제출한 ‘진, 선, 인(眞、善、忍)’은 인류의 영혼을 정화함에 큰 작용이 있다.”

* 리훙즈 대사가 “출중한 정신적 지도자상”을 받음에는 손색이 없다

그는 말하기를, “파룬궁 수련생들이 창립한 대기원시보, 신당인TV, 희망지성 라디오방송 등 매체는 인권을 수호하고, 중국사회가 민주화를 쟁취함에 있어서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작용을 하고 있다. 션윈예술단은 전 세계 순회공연을 통하여 지구 전체를 풍미했다. 가는 곳마다 세계 각국민들로부터 열정적인 환영을 받았다. 신당인TV의 각종 대회도 중화의 전통문화를 발양함에 큰 작용을 발휘했다. 리훙즈 선생의 지도하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반박해 속에서도 이렇게 사람의 감탄을 자아내는 성취를 얻을 수 있었음은 확실히 리훙즈 대사가 손색없는 걸출한 정진적 지도자임을 설명한다.” 라고 했다.

시상식의 사회자 타오쥔(陶君)은 보충해서 이렇게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또 하나의 큰 공헌을 하였는데, 바로 ‘인터넷돌파 프로그램’을 개발한 것이다. 현재 대륙에서는 매일 몇 천만, 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 그중 99%에 달하는 사람들은 모두 ‘인터넷돌파 프로그램’을 통하여 외부의 사이트에 접속하며 진실한 자료와 소식을 얻고 있다.”

* 리훙즈대사는 제자들을 거느리고 십 년의 거대한 난을 걸어 지나 왔다

파룬궁 수련생 리유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1992년 이래 사부님은 ‘진, 선, 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우주의 법리인 파룬따파를 전했다. 이는 몇십 년 동안 유물론 전제 통치를 받은, 도덕이 극히 저락한 중화대지에 봄바람이 일게 했다. 1999년까지 전 세계에는 이미 1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고, 그들은 심신에서 거대한 수익을 얻었으며 전반 사회의 도덕을 승화시키는 견인 작용을 했다.

1999년 7월 20일부터 장××를 우두머리로 하는 중공 사당(邪黨)은 극단적인 질투와 자사(自私)적인 변태심리와 그 사악의 본성에서 출발하여 파룬궁에 극히 잔혹한 탄압을 취했다. 장장 십 년이 되는 거대한 난 하에서 억에 달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무고한 박해를 받았다. 백 만에 가까운 사람들이 감옥이나 노동교양소, 정신병원에 감금되고 대량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로 치사당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박해는 현재도 계속되고 있다. 이번의 박해는 중국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일 뿐만 아니라 인류의 정의와 도덕, 양지에 대한 무정한 훼멸이다.

중공사당의 박해에 직면하여 사부님은 홍대한 자비와 무량한 지혜로 제자들에게 ‘진, 선, 인(眞、善、忍)’을 견실한 신념으로 삼으라고 했다. 또한 초상적인 노력을 대가로 사람들의 선념과 양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파룬궁 제자들은 사존님의 지도하에 완전히 평화적이고 선량한 방식으로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알렸다. 사람들로 하여금 사악을 똑똑히 알게 하고 진상을 명백히 알게 하여 선량한 일념이 그 마음에 들어서게 했다. 현재 파룬궁은 이미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에 홍전되고 있다.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이끌고 십 년의 고난을 지나왔으며 이 상을 받음은 많은 사람들이 바라고 있던 바이다.”

* 파룬궁은 정치 권력에 관심이 없다

리유프는 특별히 강조해서 이렇게 말했다.

“사악이 어떻게 모함하고 비방하든지 혹은 선량한 사람들이 그렇게 바라고 있든지 파룬궁은 인류사회의 정치권력에 모두 관심이 없다. 파룬궁 수련생은 사존님의 지도하에 중생구도 과정 속에서, 사회의 사람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인권과 정신적 자유를 얻도록 하는데 있어서 독특한 방식을 수립했다. 그것은 바로 ‘진, 선, 인(眞、善、忍)’을 지도로 상화롭고 이지적이며 자비와 대인지심(大忍之心)으로 자신의 길을 걷고 있기 때문이다.”

* “사부님의 거대한 도덕적 감화력은 나로 하여금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했다”

로스앤젤레스 파룬궁 대변인이며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로스앤젤레스 분교(UCLA)의 교수인 우잉녠(吳英年)은 자신의 십몇 년 동안의 수련의 길을 회상했다. “나는 사부님의 크나큰 도덕적 감화력에 힘입어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고 사부님께서 ‘정신적 지도자상’을 받게됨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그는 1996년 10월 휴스턴에서 사부님을 처음 뵈었다. 사부님께서는 간단하고 알기 쉬운 언어로 아주 깊은 도리를 이야기 했고, 그때로부터 그는 파룬궁을 수련할 결심을 견정히 했다.

그가 말하기를, “파룬궁 수련은 대도무형(大道無形)이며 하고 하지 않고는 자유이며 어떠한 계율도 없다. 심지어 인명부마저 없다. 리선생님이 법을 전하고 수련을 가르침에 어떠한 강제성도 없다. 그러나 사부님께서 전수한 ‘진, 선, 인(眞、善、忍)’은 수천 만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전에도 없었던 잔혹한 박해 하에도 억에 달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여전히 수련을 견정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장 십 년의 박해 속에서 단 한 건의 파룬궁 수련생들에 의한 폭력행위가 없었던 이것은 족히 파룬궁은 하나의 극히 선량하고 평화로운 단체임을 설명한다. 또한 사부님께서 가르치신 ‘진, 선, 인(眞、善、忍)’의 크나큰 도덕적 힘을 증명하고 있다.” 라고 했다.

* 아태인권기금회의 친구를 위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로스앤젤레스 파룬궁 수련생 류이(劉毅)는 감개무량하여 이렇게 말했다.

“10년 전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하여, 전 세계의 매체는 모두 중국 신화사의 날조된 선전을 전재했고 파룬궁에 먹칠을 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파룬궁에 대해 오해를 가졌다. 그때 파룬궁은 말할 곳이 없었으며 누구도 파룬궁을 알지 못했다. 누구도 감히 나서서 파룬궁을 위하여 말하지 못했고 누구도 파룬궁이 능히 견지해나갈 것이라고 믿지 못했다.

이제 십 년이 지났다. 파룬궁은 장××가 3개월 내로 소멸하겠다고 한 것처럼 소멸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점점 더 크게 발전했다. 세계의 더욱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그러나 중공은 이번의 사악한 박해에서 스스로 훼멸되고 있으며 한걸음 한걸음 멸망으로 가고 있다.

현재 박해가 아직 결속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태인권기금회에서 사부님께 상을 주신 것은 해외의 민중이 파룬궁에 대해 더욱 심각한 인식을 가지게 되었다는 표시이다. 아태인권기금회는 정(正)과 사(邪)를 가려 진리와 정의를 위하여 말할 수 있었다. 그들의 오늘의 의거는 의미가 깊으며 나는 정말 그들을 위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문장발표: 2009년 9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9/29/20927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