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9년 9월 22일】 (명혜기자 황카이리(黄凯莉), 미국 뉴욕에서 보도) 중공당수 후진타오(胡錦濤)가 뉴욕에 도착하였으며 이번 주에 거행되는 국제정상회의에 참가할 예정이다. 2009년 9월 21일, 뉴욕의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도 후진타오(胡錦濤)가 투숙한 월도프호텔 밖에 모여서 항의하면서, 박해를 중지하고 박해원흉 장쩌민(江澤民), 뤄간(羅幹), 저우융캉(周永康), 류징(劉京) 등을 법적으로 처리할 것을 요구하였다.
항의현장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파룬따파는 좋다”, “즉시 박해를 중지하라”, “원흉 장쩌민(江澤民), 뤄간(羅幹), 저우융캉(周永康), 류징(劉京) 등을 법적 처리하라” 등의 플랭카드를 펼쳤다. 그들은 가부좌하고 연공하는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무엇이 파룬궁인가를 알려주었고 혹형박해사진을 전시했으며. 중공의 중국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폭로하였다.
동시에 국제사회에 원조의 손길을 보내어 박해를 제지시켜달라고 도움을 청했다.&
후진타오(胡錦濤)는 뉴욕에서 3일을 묵은 뒤, 24일과 25일에 피츠버그(Pittsburgh)에 가서 그곳에서 거행하는 20개국 제3차금융정상회의에 참가하게 된다.
후진타오(胡錦濤)가 뉴욕에 체류하는 3일 동안, 파룬궁 수련생들은 모두 월도프호텔 밖과 유엔광장에서 집회를 열고 중공의 박해에 항의하였다.
(사진) 중공당수 후진타오(胡錦濤)가 9월21일 뉴욕에 도착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그가 투숙한 월도프호텔 밖에서 항의하면서 박해를 중지할 것과 원흉 장쩌민(江澤民), 뤄간(羅幹), 저우융캉(周永康), 류징(劉京)을 법적 처리할 것을 요구하였다.
(사진) 지나가던 행인들이 파룬궁 진상을 요해
(사진) 지나가던 행인들이 파룬궁 진상을 요해
(사진) 지나가던 행인들이 파룬궁 진상을 요해
* 파룬궁을 수련하여 고질병이 나았지만 잔혹한 박해를 직접 겪다
중국베이징에서 온 58세 되는 여 파룬궁수련생 류옌(劉燕)은 말하기를, “2001년 3월과 7월, 나는 경찰에 의해 사무실과 집에서 불법으로 ‘610’ 전화반에 납치당하여 대낮에는 두들겨 맞고 밤에는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괴롭힘을 받았다.” 라고 했다.
2002년 3월 8일과 2006년 7월 22일, 류옌(劉燕)은 두 차례에 걸쳐 경찰에 의해 집에서 불법 납치당하였고, 일년 반과 2년 반 노동교양을 당했다.
류옌(劉燕)은 말하기를, “수련 전에 요추의 척추 안에 하나의 큰 뼈 가시가 생겨났는데, 수술을 할 수 없었으며 나로 하여금 매우 고통스럽게 하였다. 1993년부터 시작하여 파룬궁을 수련한지 몇 달 후, 고질병은 치료하지도 않고 나았으며 정신상태도 특별히 좋아졌다.” 라고 했다.
* 국제사외에서 견책하고 박해의 제지를 도울 것을 호소
류옌(劉燕)은 표시하기를, “나는 직접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견증했고, 또 직접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겪었다. 비록 박해를 후진타오(胡錦濤)가 일으킨 것은 아니지만, 그는 현임 중공 책임자이고 엄중한 박해는 아직도 진행되고 있기에, 그는 응당 자신의 뒷길을 생각해야 하며 장쩌민(江泽民) 등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을 위해 죄를 뒤집어쓰지 말아야 한다.” 라고 했다.
뉴욕 파룬궁 수련생 대표는 말하기를,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는 이미 10년이 되었다. 박해한 시간은 너무 오래 지속되었고, 1억을 넘는 가정에 파급되었는데, 우리는 여기에서 즉시 박해를 중지할 것을 요구한다. 동시에 우리는 국제사회가 경제이익에 의해 유혹을 받지 말 것과 함께 박해를 견책하고 박해를 제지시키는 것을 도와줄 것을 호소하였다.” 라고 했다.
——————————————————————————–
* 배경에 대한 간단한 소개
파룬궁은 파룬따파라고도 하고 혹은 대법이라고 하며 이홍지선생께서 1992년 5월에 전한 불가상승수련대법으로, “진선인(眞善忍)”을 근본지도로 한다. 억을 넘는 사람들의 수련실천이 증명하다시피, 파룬따파는 대법대도이며 진정으로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에 이끌어 가는 동시에 사회를 안정시키고 사람들의 신체소질과 도덕수준을 제고하는데 가늠할 수 없는 정면작용을 일으켰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은 파룬궁에 대한 전면적인 박해를 발동하여 전세계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불러 일으켰다. 이 박해는 파룬궁 수련생의 “진선인(眞善忍)” 믿음에 대한 박해일 뿐만 아니라, 또 모든 사람들의 도덕원칙과 정신가치를 소멸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문장완성 : 2009년 9월 21일
문장발표 : 2009년 9월 22일
문장갱신 : 2009년 9월 22일 06:50:28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9/22/20883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