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반박해 10년 대만중부 수련생들 박해제지 호소 (사진들)

[명혜망] 2009년 7월 18일, 대만중부에서 온 약 1천 명의 수련생들이 민의 대표, 지방 유명인사와 함께 관광지로 유명한 난터우현에 모여,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공동으로 제지할 것을 세계각계에 호소했다. 나중에, 중국대륙에서 박해 받아 생명을 잃은 많은 수련생들을 추모하는 촛불행사가 열렸다.

2009년 7월 18일, 약 1천 명의 수련생들이 모여 단체연공을 하고 있다

오후 1시가 좀 지나, 수련생들은 대만에서 가장 큰 자연호수, 일월담의 다이샤오 항구에 모여, 파룬궁 단체연공을 함으로써 그 날의 행사를 시작했고 무료로 연공을 가르쳤다. 그런 다음, 100명이 넘는 천국악단이 일련의 악곡을 연주해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박해종식을 위한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항의에 강한 지지를 보냈다. 비록 간헐적으로 가랑비가 내렸지만, 수련생들은 전체행사를 무사히 끝냈다.

오후 6:30에 기자회견과 촛불추도회를 시작하다

박해종식을 호소하는 촛불추도회

위츠 타운쉽 대표 리 쑤훙여사가 발표하다

파룬따파학회 대표: “오직 중공이 해체되어야만 박해가 종결될 수 있다

대만파룬따파학회 대변인, 허우녠쭈 교수는 집회의 목적이 전세계에 호소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오직 중공이 해체되어야만, 박해가 종결될 수 있다.” 그는 중공이 국가자원을 동원해가며 1억 이상의 파룬궁수련생들을 잔혹하게 탄압했다고 말했다. 명혜망 보도에 따르면, 3,292 명의 수련생들이 박해 받아 치사 되었고, 10만 명 이상이 갇히거나 강제노동수용소로 보내졌다. 비록 이 숫자가 많은 것 같지만, 그것은 다만 빙산의 일각이다.

허우씨는 표면상으로는 마치 박해가 다만 파룬궁수련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 같지만, 사실, 이것은 전세계의 모든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중공은 그들이 파룬궁에 대해 퍼뜨린 사악한 거짓말을 믿게 함으로써 많은 중국인들을 기만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잔혹하고 무분별한 박해 기간에 경제적 보상을 담보로 양심을 파는 이 반인륜적 범죄에 동조자가 되었다. 허우씨는 이 유례없는 박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먼저 중공을 해체시켜야 한다” 고 반복해 말했다.

현의원: 대만인은 반드시 중공의 본질을 분명하게 인식해야 한다.

난터우현 의원, 쉬아간 여사가 반박해 활동을 지지하기 위해 집회에 참석했다. 수련생들의 상화한 연공장면을 보고도, 그녀가 동작을 따라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중공이 그처럼 평화로운 心身운동을 중국에서 금지했다는 사실이 쉬 여사에게는 중공이 모든 분별력을 잃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녀는 “대만인은 반드시 중공의 본질을 잘 파악하고 중공정권에 대한 환상을 갖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다.

의학박사: 선량의 힘이 사실은 사람을 더욱 놀라게 한다

전문의학 침구의학박사 바이 밍정씨는 파룬궁 지지자다. 그는 전체행사에 머물면서 수련생들을 조용히 지켜보았다. 그가 말했다, “오늘의 장면은 매우 감동스럽다. 왜냐하면 각지의 끊이지 않는 활동에서 보여주는 파룬궁수련생들의 성실함과 끈기력, 이런 평화감각이 사실 사람을 더욱 놀라게 한다. 작은 불꽃이 전 평야를 태울 수 있다. 파룬궁의 10년 노력이 결실을 맺었고, 점점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알고, 파룬궁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식하게 했다.” 고무 격려의 목소리로 그가 외쳤다, “파룬궁, 힘내세요!”

무료로 파룬궁을 배우다

타이충현의 교사, 리 여사는 그녀의 동창생에 이끌려 행사에 참가했다. 리 여사는 오래 전에, 대만 남쪽 안핑성에서 진열된 파룬궁 포스터를 보았지만, 많은 관심을 갖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의 동창생이 그녀에게책을 소개해준 후, 이것을 읽고 파룬궁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오늘 그녀는 처음으로 다섯 연공동작을 배웠다. 중공의 잔혹한 박해와 관련해서, 리 여사는 단순히 인권이 부재한 환경에서, 일부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파룬궁을 수련하기를 두려워한다고 논평했다. 그러나 대만과 같은 자유사회에서는 [정부로부터] 보복의 두려움 없이 파룬궁을 배울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

남 대만에서 온 교사, 리 여사가 집중해서 연공동작을 배우고 있다

한 수련생이 버스운전사 란씨에게 연공동작을 도와주고 있다

란씨는 수련생들을 쑨문호수로 데려온 관광버스 운전기사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수련생들의 여러 심득교류회 활동에 참석함으로써 파룬궁과 인연관계를 맺었다. 당시, 수련생들이 그에게책을 주고, 그를 수련에 동참하라고 초청했다. 그는 책을 읽었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심신수련법 파룬궁을 배웠다. 과거에는 수련생들을 부동한 장소에 데려다 준 후, 일부 행사에 참석했지만, 오늘 처음으로 연공동작을 배웠다.

란씨는 한 때 그의 등에 가려움증이 있었고, 살갗이 소의 뒷다리처럼 두터웠다고 교류했다. 그가 여러 서양과 중국전통 의사들을 찾았지만 어떤 치료도 말을 듣지 않았다. 당시 그는 수련생들의 심득교류회에 앉아 있었고 수련생들이 경험한 여러 형태의 신체청리에 관해 들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의 가려움증 역시 신체청리일 수 있다는 인식이 왔다, 바로 사부님께서 책에서 말씀하신 것과 같이. 그래서 그는 약 봉투를 던져버렸는데, 이틀 내에, 가려움증이 완전히 사라졌다.

관광객들이 배우려 하다

일월담은 아주 유명한 관광지이며, 특히 주말에 그렇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온 한 그룹의 사람들이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것을 보고 아주 호기심이 생겼다. 그들은 많은 사진을 찍고 수련생들이 설명하는 그날 행사의 뜻을 아주 집중해서 들었다. 수련생들이 박해에 대해 설명하자, 그들은 수련생들이 만든 종이연꽃을 기쁘게 받았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온 방문객들

타오위안현의 양메이에서 온 한 가족이 그들의 쌍둥이 딸과 함께 왔다. 그들은 왜 그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모였는지 궁금해했다. 수련생들이 그들에게 파룬궁의 훌륭한 수련에 대해 그리고 중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박해에 대해 말했다. 조용히 듣고 나자, 엄마는 그녀가 집에 돌아가면, 그 지역에서 수련생들을 찾아 연공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정의의 목소리를 높였다

판여사는 행사 주최자다. 그녀는 매해 수련생들이 이곳에서 집회를 열고,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질책하기 위해 7월20일 촛불추모회와 동시에 퍼레이드를 펼친다고 말했다. 그들은 사람들의 양심을 일깨워 박해가 종식되기를 희망한다. 지난 10년 동안, 수련생들이 박해제지를 위해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수단을 사용해 끊임없이 노력했지만, 중공은 결코 개변되지 않았다. 이제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공이 해체되는 것만이 박해가 종결될 수 있다는 확신이 있다. 현재 많은 중국인들이 파룬궁을 지지하는데, 파룬궁의 곤경을 이해하게 된 많은 변호사들도 포함되어 있다. 오늘까지 5천7백만 이상의 중국인들이 중공과 이와 관련된 조직에서 탈퇴했다.

현재 1년째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다는 잔씨가 중공을 비난하는 행사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중공의 박해로 치사한 동수들을 추모하는 촛불추도식에 참석한 것도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날의 행사가 그에게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고 수련생들이 보여준 영화는 그가 중공의 잔인무도한 중공의 본질을 분명히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잔씨는 한 교사로서, 학생들에게 박해에서 오는 이익에 현혹되지 말고 그들의 귀중한 德을 잃지 말라고 말함으로써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말해주었다고 말했다.

저녁이 가까워 오자, 수련생들의 작은 황금불꽃 촛불만이 일월담의 어두움을 헤치고 보여졌다.

문장발표: 2009년 7월 26일
문장완성: 2009년 7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9/7/26/109507.html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9/7/19/20485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