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대집회에서 10년 박해의 종식을 호소 (사진들)

글 / 차이쥐

[명혜망] 박해를 종식시키려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노력이 10년째 되는, 2009년 7월 20일 저녁.1천 명에 가까운 뉴욕 지역 파룬궁수련생들과 지지자들이 중국대사관 앞에 모였다. 중국에서 온 여러 수련생들이 그들 자신이 직접 겪었던 박해 경험을 이야기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분명히 파악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10년이란 잔혹한 박해를 공동으로 제지시키자고 호소했다.

高精度图片

高精度图片

高精度图片

高精度图片

高精度图片

高精度图片

高精度图片

파룬궁 수련생들이 뉴욕 중국영사관 앞에서 집회를 갖고, 박해 제지를 호소하다

판치: 나는 중국인들이 진상을 듣고 “파룬따파는 좋다” 를 마음에 기억하기 바란다

판치와 그녀의 언니가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을 때는 1996년으로 그녀가 대학 3학년생이었을 때였다. 그들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회복했다. 그런데, 1999년 7월20일, 박해가 시작되었다. 판 여사는 어두운 방, 쇠창살에 수갑이 채워지고, 엄지발가락이 겨우 바닥에 닿는 상태로 매달려 있었다. 그녀가 매다는 고문에서 풀려났을 때 그녀의 손은 마비되었고, 흑색이 되었다. 파룬궁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판 여사는 선양에 있는 마산자강제노동수용소로 보내졌고, 그곳에서 각종 학대를 받았다. 1년 노동교육이 끝나고, 그녀는 강제로 정신병원에 넣어졌으며, 그곳에서 그녀는 중추신경계를 손상시킬 수 있는 약물주입을 당했다. 그녀는 전에 정신병원에 갇혀 있던 다른 수련생을 본 적이 있는데, 그녀는 너무 혹독한 고문을 받아 눈빛이 흐리멍덩해져 있었다.

지금 판 여사는 자유세계에 살고 있다. 그녀의 가장 큰 소망은 더욱 많은 중국인들이 진상을 알고, 지금도 진행 중인 비인간적 박해의 중지를 돕고,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마음에 기억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갖는 것이다.

거자: 중공이 해체되어야만 비로소 박해가 종식될 수 있다

거자 여사는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일한다. 그녀는 다재다능하다. 그녀는 파룬궁을 청원하고 진상을 알리기 위해 북경에 갔고 4번이나 체포되었다. 그녀는 베이징 탄허 강제노동수용소에서 온갖 학대와 굴욕을 당했다. 수용소에서 석방된 후에도, 지역경찰이 그녀의 직장과 집으로 자주 찾아와 끊임없이 그녀를 괴롭혔다. 그녀는 남편과 강제로 이혼당했다. 거 여사는 중공의 죄악은 이루다 말할 수 없다. 중공이 없어져야만, 중국인들에게 새로운 천지가 열릴 것이다. 오직 중공의 해체만이 박해가 정지될 수 있다.

의사 다몬: 생체장기적출은 이 지구상에서 가장 사악한 죄악이다

의사 다몬 노토는 뉴저지에 있는 큰 병원에서 일한다. 그는 중공이 수익을 위해 살아 있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서 장기를 적출했음이 다양한 각도로부터 증명되었다고 말했다. 이는 전례가 없는 일이고, 이 지구상에서 가장 사악한 죄악이다. 가까운 장래에, 사람들은 처참한 박해에 충격을 받게 될 것이다. 그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모든 죄악을 중지시키기를 희망했다.

류궈화: 파룬궁은 정의가 사악을 이긴 위대한 상징

지역사회 지지인사, 류궈화씨가 집회에서 발표했다. “오늘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공 폭정에 항거한 지 10주년 되는 날이다. 10년 전, 중공과 장 도당은 3개월내에 파룬궁을 근절시키겠다고 선포했다. 오늘, 10년이 지났다. 파룬궁은 소멸되지 않았다. 반대로 더욱 강대해지고, 더욱 보급되고, 사람의 마음 속 더욱 깊은 곳으로 들어갔다. 지난 10년 이래, 파룬따파는 미국,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 오세아니아, 유럽과 아프리카 110개국과 지구에 홍전되었다. 동시에, 우리는 또 중공과 장 도당이 3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소송을 당하고 그들에게 제기된 범죄만도 100가지가 넘음을 본다.”

류궈화는 “10년 역사는 파룬궁에 대한 중공과 장 도당의 박해가 완전히 실패로 돌아갔음을 분명히 보여준다. 파룬궁은 10년 동안 박해에 저항했고, 이미 중화민족의 한계를 넘어, 인류역사상 가장 빛나는 장이 되었다. 파룬궁은 이미 인류역사상 광명이 암흑을 물리치고, 정의가 사악을 이긴 위대한 상징이 되었다.

장환: 10년의 노력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하다

장환 여사는 맨해튼에 있는 수출입 회사의 부경리이다. 그녀도 중국대사관 앞 집회에 나왔다. 그녀는 사람들이 곧 깨어나 이 가장 사악한 박해를 제지시킬 것이라 희망하고 있다.

장환 여사의 아주 많은 동료들도 그녀처럼 중국에서 왔다. 박해가 시작되었을 때, 그들은 모두 파룬궁을 이해하지 못했고, 수련하지 못하게 하면 수련하지 않으면 되지 않는가 라고 생각했다. 장 여사는 늘 자신을 眞 善 忍을 수련하는 사람이라고 기억하고, 그들에게 파룬궁에 대해 진상했고, 왜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해야 하는지 말해 주었는데,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광대한 중국민중들이 기만 당하지 말고, 진상을 알고, 아름다운 미래를 갖게 하기 위해서였다.

10년이 지나갔다. 장 여사의 동료들은 지금 파룬궁에 대해 더욱 청성하게 인식하고 있다. 그녀의 동료 한 명이 병에 걸렸는데 서양의학으로 치유되지 않자, 중국으로 돌아가 중의를 찾았다. 장 여사가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그녀는 중국에서 돌아온 후 시도해보겠다고 말했다.

최근 장 여사는 중국에서 온 새 이웃이 있다. 그녀는 장 여사가 그녀에게 말하는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들으려 하지 않았다. 두 달 동안 장 여사를 알고 나자, 그녀가 말했다, “내 아들조차도 내 이웃처럼 나를 잘 대해 주지는 않는다.”

플러싱의 “9평 센터” 자원봉사자: 지난 10년 간, 세인들은 “파룬따파가 정말 좋다”는 것을 보았다

류옌과 가오구이펀은 줄곧 플러싱 《9평공산당》센터에서 진상해왔다. 그녀들은 1993년, 94년에 각각 법을 얻은 북경 대법제자들이다. 그녀가 “오늘이 7월 20일이다. 10년 전 중공은 파룬궁수련생들을 마구 체포하기 시작했다. 오늘, 우리는 세인들에게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말해주기 위해 여기에 있다. 지난 10년 동안 세인들의 태도 역시 큰 변화가 발생했다. 박해가 시작되고 첫 몇 년 동안은, 그들이 맨해튼에서 전단지를 배부해 주어도 사람들은 무관심했다. 지금은 다르다. 마치 명백해진 것 같다. 작년에, 플러싱에서 한 패의 사람들이 수련생들을 공격했을 때 사람들은 감히 신문을 가지러 우리에게 접근하지 못했다. 현재 그들은 이해하고 수련생들을 지지하러 온다. 그들은 주동적으로 신문을 요청한다.”

류 여사와 가오 여사 모두 박해를 직접 경험했기 때문에 그들의 감촉은 비교적 깊다. 지난 10년 동안, 파룬궁수련생들은 자신이 잔혹한 박해를 받는 정황 하에서도, 계속 진상해 왔고, 그들이 쏟은 헌신은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사람들은 진정으로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보았고, 정말 대법제자들의 자비와 선량을 보았다. 비록 하늘과 땅을 뒤덮는 중공의 유언비어 날조에도 불구하고, 결국 사악은 정의를 이기지 못했다.

발표일자: 2009년 7월 22일

원문일자: 2009년 7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9/7/22/109382.html
중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9/7/21/20501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