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 저지 호소 맨하탄 (曼哈顿) 프레이드, 6천여명 참가 (그림)

[명혜망 2009년 6월7일](명혜기자 차이 쥐, 황 카이 리[采菊, 黄凯莉]뉴욕보도)2009년 6월6일 세계각지에서 온 6천여 파룬궁 수련생들이- —뉴욕 맨하탄 중심지인 제6도로에서 프레이드 행렬을 성대하게 펼쳤다. 6천여명이 참가한 이날 행사는 홍대한 행렬이었음에도 질서정연하게 “중원에서 난을 겪지만 세계로 전해져 중생을 구도”하는 위대한 화면을 펼쳐 보였다.

 

6천여 파룬궁 수련생, 뉴욕 맨하탄 행진하는 성대한 모습, 파룬따파하오 전시

 

6천여 파룬궁 수련생, 뉴욕 맨하탄 행진하는 성대한 모습, 파룬따파하오 전시

 

6천여 파룬궁 수련생, 뉴욕 맨하탄 행진하는 성대한 모습, 파룬따파하오 전시

 

6천여 파룬궁 수련생, 뉴욕 맨하탄 행진하는 성대한 모습, 파룬따파하오 전시

 

6천여 파룬궁 수련생, 뉴욕 맨하탄 행진하는 성대한 모습, 파룬따파하오 전시

파룬따파, 세계 114개국 전파

만물이 소생하던 1992년 5월, 파룬따파 창시인——리훙쯔 선생이 장춘에서 설법을 시작한지 단 7년 만에, 대법의 복음은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해져 중화대지에 1억여 명이 수련하게 되었다. 매일 아침 해가 솟을 때 백 명, 천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함께 연공하는 장엄한 모습은 도시와 향촌 어디에서나 볼 수 있었다. 1996년부터 파룬따파는 세계로 전파되기 시작했다.

1999년 7월 중화대지는 공산사령(邪灵)이 도를 막고 양지를 말살하는 피비린내 나는 탄압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파룬따파는 반박해 속에서도 세계각지로 신속히 전해졌다. 그리하여 2009년에 세계6대주 114개 국가로 전파되었고 파룬따파의 핵심저서인《전법륜》은 30여종의 문자로 번역되었다.

파룬따파는 만물에 은혜와 혜택을 주면서 민족, 언어, 문화 등등 경계를 넘어 “진선인”은 직지인심 했다. 이들 순정한 사람들 속에는: 노인, 어린이, 청년, 백인, 흑인, 황인종, 남여등 다양한 신분, 각종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다 있었다. 그들은 “쩐싼런”(真、善、忍)을 지침으로 좋은 사람이 되고 부단히 자신을 순정하게 수련하면서 승화시키고 있다.

백여 명의 천국악단이 선두행렬로 길을 열면서 《파룬따파하오》,《파구파호(法鼓法号-법의북과 법의악기) 사방을 진감》, 《법정건곤》, 《파룬성왕》을 연주해, 맨하탄 고층빌딩에 메아리처럼 울려 퍼져 행인과, 운전기사, 상인들의 주목을 끌었다. 전세계 40여 개국에서 온 수련생들은 각국 언어로 새긴 아름답고 장엄한 파룬따파 피켓을 들고는, 파룬따파가 각국 여러 민족에게 전파되어 누구든지 배울 기회가 있음을 널리 알렸다.용과 사자춤, 선녀들이 꽃을 뿌리며《전법륜》큰 책과, 40여권의 《전법륜》의 모형이 선녀들의 호위하에서 장엄하게 나갔다. 이어 6백여 명의 연공대오는 꽃차 음악의 반주에 맞춰 파룬궁의 환, 만, 위안(缓,慢,圆)의 공법을 표현하자 자비의 에너지는 일체를 용납했고, 중생들은 간단하면서도 신기한 공법표현을 주시하면서 감탄했다.

대법제자 중원에서 난을 겪다

길 가던 수많은 행인들이 중공박해로 치사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실명 사진에 놀라다

진상전단지를 읽는경찰

풍운이 돌변해 천지가 캄캄한데, 대법제자들은 참혹한 박해와 혹형, 죽음 앞에서도 “진선인”의 신앙을 견정히 하면서 오랜 서약을 실천하고 있다.공산 사령의 죄악은 햇빛아래 그대로 드러났다. 반혹형 차량에서는 중공에 의해 자행되고 있는 선량한 대법제자를 “생체 장기적출”하는 모습을 시연했는데, 이를 본 수많은 사람들이 경악했다. 세인들은 “지구상에서 지금까지 있어 본적이 없는 사악한 행위”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수백여 명의 대법제자는 소복차림으로 박해로 치사당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영정을 들고 천천히 행진했다. “푸두(普度)”“제스(济世)”의 음악이 시공을 넘고 심령을 울렸다.

중공을 해체하고 박해를 제지

1999년 7월 박해를 시작한 뒤 10년간 3천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고문치사 당했다. 그리고 최소 10만이상의 수련생들이 노교소에서 노개영(劳改营)과 정신병원에서 고역(苦役), 세뇌와 혹형의 시달림을 받고 있다. 중공의 죄악은 하늘에 사무치는 것이다.2004년 말《9평공산당》이 세상에 선보이면서 “중공해체”의 서막을 열었다. 그리하여 5년 만에 이미 행운아가 된 5천5백만 중화아들딸들이 “중공, 공청단과 소선대를 퇴출”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짐승의 자국을 지우고 새로 태어났다.

수천 명의 참가자들은 20여 거리 대로를 행진하며 세인들에게 중공의 해체사실을 다각적으로 알렸고, 사악한 중공을 인식하여 “중공을 해체하고, 박해를 제지”하는 역사의 흐름(洪流)에 가입할 것을 호소했다.

파룬따파 하오선두 대오와 호응한 수백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7가지 색깔로 만든 “파룬따파 하오” 프랭카드를 들었고, 두 번째 대오의 천국악단은 “파룬따파 하오”의 웅장하고 장엄한 연주와 함께 세인들에게 반복해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널리 알렸다.

아름다운 꽃차가 인도하는 가운데, 요고대는 “파룬따파 하오” 음악에 맞춰 아름다운 율동과 함께 두드리는 북채 소리는, “소리마다 모두 쩐싼런”이라, 마침내 행진이 원만하게 끝났다.

행인들의 지지

수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끈 프레이드 대열은 출발에 앞서 중외인사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 그들은 사진을 찍거나 파룬궁 수련생들과 담론하기도 했다.

그란트[格兰特(Grant)]씨는 아내와 함께 성대한 장면을 보면서 “나는 파룬궁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테드 에반스(泰德艾文斯)씨는 중공정권의 불법행위를 반드시 제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 본 테더 에반스(泰德•艾文斯)(Todd Evans)씨는 중공의 박해를 받아 상처투성이가 된 파룬궁수련생을 보고는 경악했다. 그는 “너무나 겁나는 일이다. 이것은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이라며,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것을 알고 있었으나 지금까지 계속되는 줄 몰랐다고 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에 필요한 책과 연공동작 모두 인터넷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데 아주 기뻐하면서 “꼭 보겠다.”고 했다.

미국 버지니아(弗吉尼亚州)주에서 온 나타샤씨(娜塔莎)는 파룬궁을 수련할 의사를 나타냈다.

美버지니아주에서 온 나타샤[Natasha]씨는 파룬궁을 수련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美버지니아주에서 요가를 했다는 나타샤[娜塔莎(Natasha)]씨는 좋은 공법을 찾고 있었다며, 프레이드를 관람하던 중 버지니아에서 왔다는 파룬궁 수련생을 만나 파룬궁을 소개받았다고 했다. 나타샤씨는 기자에게, 안으로 찾으면서 심성수련을 하는 파룬궁의 특점이 매우 흥미롭다면서 집에 돌아가면 수련을 시작할 것이라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무고하게 박해받는 걸 알았다면서, 수련생들이 이런 활동을 하는 게 모두 다른 사람을 위해서라는 걸 알고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문장발표:2009년06월07일

문장갱신:2009년06월07일 02:34:54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6/7/202396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