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글/ 명혜기자 탕언 


[명혜망] 

인도사회에 진상하다 

연공을 가르치는 외, 인도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끊임없이 사회각계각층과 매체에 진상을 해왔다. 수련생들은 인도 영화쇼에 영화 “모래폭풍”이 선발되도록 도왔다. 이 영화는 중공과 장쩌민 도당의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폭로한다. 수련생들은 인도 파룬따파 웹사이트를 설립하고 매월 파룬따파가 인도에 널리 전해지는 소식을 담은 월간을 널리 적극 보급하고 있다. 

다른 많은 국가나 지역과는 달리, 인도인들은 수련이라는 개념에 아주 친숙해 있다. 많은 가문의 수령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을 그들과 평등하게 대하며 대법에 대해 경앙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 

2005년 8월 27일과 9월 4일 사이, 인도 수도 뉴델리에서 국제도서박람회가 열렸고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들으러 왔다. 일부는 그 자리에서 연공을 배웠다. 나중에 많은 학교장들과 교사들이 수련생들을 그들의 학교로 초청했고, 그들에게 파룬궁을 가르쳐달라고 요청해왔다. 한 노신사는 진상을 알고 난 후 논평했다. 사악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며, 결국은 박해 받은 사람들이 승리할 것이다. 


뉴델리 국제도서박람회에서 사람들이 진상을 듣고 있다 

파룬궁 연공을 가르치다 

인도는 2007년 8월 15일, 독립 60주년을 맞이하여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경축했다. 방갈로르와 대 뭄바이 지구 학교에서 앞다투어 파룬궁수련생들을 초청하고 교사들과 학생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포럼을 개최했다. 


방갈로르의 한 학교 워크샵에서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2007년 10월 21일은 나그푸르에서 전국불교회의가 열린 날이다. 인도 파룬궁수련생들은 전국각지에서 모인 불자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기 위해 3개의 부스를 차리고, 전단지를 배부하며 파룬궁 연공을 가르쳤다. 


방문객들의 줄이 끊임없이 파룬궁 부스를 찾고 있다 

인도국립학교협회에서는 2007년 3일간 50주년 경축회를 열었다. 더욱 많은 사람들과 파룬따파의 혜택을 나누기 위해, 인도 파룬따파 학회에서는 부스를 신청하고, 학교장들과 방문객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파룬따파가 전세계에 홍전되는 소식을 알리기 위해, 파룬따파 관련 영상 상영 허가도 받았다. 그들은 또 축제에서 파룬궁 연공을 가르쳐주기 위해 대만과 말레시아 수련생들을 초청했다. 100여 개 전시 부스 중, 파룬따파 부스가 가장 인기를 끌어 방문객들로 붐볐다. 

많은 사립학교 교장들이 축제행사에 참석했다. 학교장 신부 벌키는 연설에서 특별히 파룬궁이 그의 삶을 제고시켰고 스태프와 학생들의 배움도 향상되었음을 지적했다. 그의 연설은 다른 학교장들에게 대단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학교장:  파룬궁은 心身의 제고를 돕는다 

두 명의 학교장들이 축제에서, 그들의 학교에서 파룬따파를 전한 소식을 전했다. 신부 벌키의 연설이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 그의 학교교사들과 학생들이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받은 혜택에 대해 말했다. 다른 학교장들은 그의 논평에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신부 벌키는 수련하기 전에 건강이 좋지 않았다. 그가 수련하고 얼마 되지 않아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육체적 정신적 제고의 경험을 했기 때문에, 그는 파룬따파를 전 학교에 소개하기로 결심했다. 수련으로 학과성적이 좋지 않은 많은 학생들이 크게 향상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그는 파룬따파가 독특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이것을 다른 모든 학교, 그리고 모든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공시범:  60개 학교에서 파룬궁에 관심을 보였다 

축제 조직자들이 파룬따파수련생들이 무대 위에서 연공을 시범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관중들은 아름다운 음악과 우아한 연공동작에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연공시범을 본 후 20개 학교 학교장들이 수련생들에게 그들 학교에 와서 연공을 가르쳐달라고 초청했다. 지금까지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싶어하는 학교 숫자는 60개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일부 대학들을 포함한다. 일부 학교는 3,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있다. 


신부 벌키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연공시범 후 꽃다발이 전달되었다 

 “진-선-인” 미술전에서 박해를 폭로하다 

중공 책임자들의 4일간 뉴델리 방문이 있기 전인 2006년 11월 21일,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룬궁을 홍보하기 위해 뉴델리의 코너트 궁전으로 갔다. 그들은 연공하고, 전시회를 위한 현수막을 걸어 전시회를 준비했다.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되었다. 그 중에는 중공에 항의하기 위해 뉴델리에 온 티베트인들, 지역주민들과 기자들이 있었다. 


티베트인, 지역주민과 기자들이 연공을 지켜보았고 전시회에서 진상을 알게 되다 

2008년 12월 5일과 10일 사이, 진-선-인 미술전이 뭄바이, 나란다에서 열렸고 각계각층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서의 파룬궁 박해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인도의 다른 지역에서 온 수련생들도 뭄바이로 와서 사람들에게 파룬궁 연공을 가르쳤다. 


깊은 생각에 잠겨 그림을 보고 있다 

수련생들은 인도에서 파룬따파를 홍보하고, 사악한 박해를 폭로하며, 인도 구석구석에 파룬따파가 전해지도록 더 큰 노력을 기울여,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수련의 혜택을 얻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09년 5월 14일

문장완성: 2009년 5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clearwisdom.net/emh/articles/2009/5/14/107325.html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9/5/8/2003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