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해외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8월 21일】 파룬궁수련생들은 8월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중공영사관 앞에서, 중공이 베이징 올림픽을 빌미로 8천 명 이상의 파룬궁수련생들을 납치하고 박해한 것을 항의했다.
미국의 소리 보도에 의하면 로스앤젤레스 주재 중공영사관 앞에는 매일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하고 또 전단지를 돌리고 있었다. 그러나 8월 19일에는 더욱 많은 파룬궁 인사들과 신문 매체들이 그곳에 집결하였다. 그것은 중공정권이 올림픽을 거행한다는 빌미로 적지 않은 사람들의 친인들을 체포하고 박해했기 때문이다.
* 중국 대륙 친인들이 감금된 것에 항의
연구생 팡진터(庞靳特)는 미주리주(密苏里州)에서 항의활동에 참여하려고 왔다. 그는 말하기를, “나의 아빠는 팡샤오쳰( 庞小谦)이고, 엄마는 차오쥔핑(曹俊萍)이다. 그들은 7월 29일에 유방시 공안국에서 올림픽 기간 중공이 온정해야 한다는 이유로 불법 체포되었다. 7월 9일에 우리집은 첫번째로 수색당했고, 7월 30일 공안은 어떤 식구도 친척도 없는 정황에서 두번째로 집을 수색하였다. 현재 나의 아빠와 엄마는 불법으로 유방시 간수소에 갇혀 있다. 나의 이모는 8월 10일에 노동교양 1년을 판결 당했다. 유방시는 7월 9일, 이날에 곧 파룬궁수련생 40~50명을 납치하고 집을 수색했던 것이다.”
로스앤젤레스의 한 상점에서 점원으로 있는 리제(李洁)도 파룬궁 수련으로 5년 판결을 당했다. 감옥에서 그의 아래층에 있는 화가 쉬나(许那)도 역시 파룬궁 수련생이다. 그녀는 금년 2월에 납치되어 현재까지 수감중이고, 그의 남편은 납치당한 후 열흘 뒤에 고문으로 인해 사망했다.
리제는 말하기를, “그들은 아무런 연고도 없이 큰길에서 사람을 붙잡는데, 곧 그가 파룬궁 수련생이기 때문이었다. 그의 남편도 박해로 치사했는데, 이제는 쉬나도 판결하겠다는 것이다. 이런 작법은 어떠한 사회, 어떠한 이지가 있는 사람도 접수할 수 없는 것이다.”
기타 친인을 위하여 발표하는 파룬궁 수련생은, 미국인 쓰양(司阳) 회계사로, 여동생 쓰먀오(司淼)가 파룬궁 수련으로 인해 노동교양을 당한 것은 너무나 억울한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 그의 부모가 감금된데 대하여 불만을 토로했다. 왕페이산(王佩珊)은 딸 허웨이민(何维敏)이 광주여자감옥에 감금된지 1년이 되었다고 하면서 구원을 요청했다. 류야닝(刘雅宁)은 모친 리수잉(李淑英)이 지금까지 노동교양소에서 복역하고 있다고 하면서 즉각 석방할 것을 호소했다. 리훙위안(李宏员), 장솽잉(张霜颖) 등이 서면으로 요구를 제출한 것을,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반대하는 미국인 의사 추지얼(邱吉尔)이 대신하여 낭독했다.
* 8천여 명의 수련생들이 올림픽을 빌미로 박해를 받았다
로스앤젤레스 파룬궁수련생 예커(叶科)가 지적하기를, “반 년 동안 8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올림픽 때문에 박해를 받았다. 이 숫자는 각 지방의 숫자를 합계한 것이고 완전한 통계는 아니다. 예를 들면, 베이징 지역에 대해 5월 26일에 우리가 통계한 것은 83명이고 그 이튿날은 6명이다. 이렇게 하여 이틀간 베이징 지역은 대략 89명이다. 반 년 동안, 전국 기준으로 8,037 명인데, 이는 6월 30일까지의 숫자이다.”
문장완성 : 2008년 8월 20일
문장발표 : 2008년 8월 21일
문장수정 : 2008년 8월 21일 01:05:09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8/21/18448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