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당인TV, 유텔샛(Eutelsat)에게 즉시 대륙에 대한 방송신호를 회복할 것을 요구

【명혜망 2008년 8월 6일】 2008년 8월 5일, 신당인텔레비전방송국은 성명을 발표하여, 유텔샛(Eutelsat)은 즉시 남아있는 중계기를 사용하여 신당인TV 방송신호를 회복하라고 독촉했다.

국경없는 기자회 조사보고는 유텔샛(Eutelsat) 총재 쥴리아노 베레타(Giuliano Berretta)가 중국에 아부하기 위하여 신당인방송신호를 중단했음을 공포하였다. 그러나 유텔샛(Eutelsat)은 줄곧 기술적인 원인이라고 하면서 진실한 원인을 덮어감추었고, 또 아시아주에 방송할 수 있는 비어있는 중계기가 없어서 신당인TV의 방송신호를 회복할 수 없다고 완강하게 주장하였다.

2008년 7월 31일, 미국방송위원회(BBG, Broadcasting Board of Governors)는 유텔샛(Eutelsat)사와 계약을 중지하고 미국의 소리(VOA)와 자유아시아주방송(RFA) 등 매체를 유텔샛(Eutelsat)의 W5 위성중계기에서 철거하였다. 신당인은 이에 대해 유감을 표시하기로 결정한 동시에, 성명을 발표하여 유텔샛(Eutelsat)에서 즉시 비어있는 중계기를 사용하여 신당인의 방송신호를 회복시켜 줄 것을 독촉하였다.

유텔샛(Eutelsat)에서 10월 31일 신당인과의 계약을 중지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을 감안하여, 신당인은 성명중에서 모든 민주국가의 정부와 정의인사들이 즉시 행동하여 일어나, 여러 가지 방식으로 각국의 매체, 정계요인 및 유텔샛(Eutelsat) 결정권자들과 연락하여, 유텔샛(Eutelsat)총재 쥴리아노 베레타(Giuliano Berretta)의 착오적인 결정을 철회하게 할 것을 호소하였다.

<이하는 성명서 전문>

성명 – 유텔샛(Eutelsat)은 반드시 즉각 신당인의 대(对) 중국방송을 회복해야 한다

2008년 7월 31일, 미국방송위원회(BBG, Broadcasting Board of Governors)는 유텔샛(Eutelsat)과의 계약을 중지하고, 미국의 소리(VOA)와 자유아시아방송(RFA) 등 매체를 유텔샛(Eutelsat)의 W5위성중계기에서 내렸는데, 우리는 이 결정에 대해 유감을 표시하는 동시에, 유텔샛(Eutelsat) 측에서 즉시 비어있는 중계기를 사용하여 신당인방송신호를 회복할 것을 독촉한다.

국경없는 기자회 조사보고에서, 유텔샛(Eutelsat) 총재 쥴리아노 베레타(Giuliano Berretta)가 중공에 아부하려고 신당인TV 신호를 중단하였다고 공포하였지만, 유텔샛(Eutelsat)은 줄곧 기술적인 원인이라고 하면서 신당인TV 측을 속이면서 진실한 원인을 덮어 감추었다. 유텔샛 측은 또 아시아주에 방송할 수 있는 비어있는 중계기가 없어서 신당인의 방송신호를 회복할 수 없다고 완강하게 주장하였다. 그러나 현재 BBG가 W5에서 내려가면서 유텔샛(Eutelsat)은 이미 어떠한 핑계도 댈 수 없게 되었고, 또 계약에 근거하여 강제성적인 법률의무를 져야 하며, 즉시 신당인을 비어있는 중계기에 올려야 한다.

목전에 유텔샛(Eutelsat) 사는 신당인 측에, 2008년 10월 31일 신당인과의 계약을 중지한다고 통지하였다. 이는 유텔샛(Eutelsat)에서 2008년 7월 25일 발표한 신당인에 대한 비차별적인 성명을 위반했다. 우리는 유텔샛(Eutelsat) 사에서 이 사의 헌장에 규정된 비차별적인 기회평등과 매체다원화를 존중하는 원칙을 확실하게 이행할 것과, 중공독재 통치하의 중국대륙 국민들이 진실한 텔레비전 소식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창구를 보유하게 해줄 것을 호소한다.

북경에 가서 올림픽을 보도하는 2만여 명의 기자들은 직접 중공의 사이트 봉쇄를 경험하였고, 국제사회도 중공이 정보를 봉쇄하는 작법에 대해 엄격한 비평과 견책을 제기하였다. 그리하여 국제사회가 자유에 대해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과 신당인이 매체자유를 수호하는 가치를 더욱 뚜렷하게 나타냈다.

유텔샛(Eutelsat)에서 10월 31일 신당인과의 계약을 중지하려는 의도가 있는데 감안하여, 우리는 모든 민주국가의 정부와 정의인사들이 즉시 행동하여 일어나, 여러가지 방식으로 각국의 매체, 정계 요인 및 유텔샛(Eutelsat) 결정권자들과 연계하여, 유텔샛(Eutelsat) 총재 쥴리아노 베레타(Giuliano Berretta)의 착오적인 결정을 만회해 줄 것을 호소한다. 당신들의 행동은 대륙에 대한 유일한 자유위성 창구가 영구적으로 열릴 것인지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 중국이 하나의 자유사회가 될 때, 14억 중국인민도 당신들이 오늘 바친 노력에 대해 감사를 드릴 것이다.

신당인텔레비전방송국
2008년8월5일

문장완성 : 2008년 8월 5일
문장발표 : 2008년 8월 6일
문장수정 : 2008년 8월 6일 02:04:22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8/6/183496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