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6월 21일]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많은 이익을 얻었다. 이 몇 년래 심신에 있어서 거대한 변화가 있었으며, 또한 세속에서 능히 고생중에서 고생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을 체험하였다. 참기 어려운 것을 참고, 명리를 담담하게 여기고, 누구도 원망하지 않고 선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면 힘든 것은 아름다움으로 변한다. 나는 성심으로 사람에 대한 체험이 아주 오묘했으며, 생명에 있어서 무사(無私)함이 아주 진귀하다는 것을 느꼈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신기와 아름다움을 가져다줄 뿐만 아니라, 더욱 생명의 진정한 의의를 알게끔 하며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법에서 체험한 아름다운 것을 함께 교류하면서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잘 요해하게 할 것을 희망한다. 대법제자들은 각종 방식으로 파룬따파를 전하고 있다. 그러나 사악한 장쩌민과 중공 사당(邪黨)은 목숨을 내걸고 사람들이 진상을 아는 것을 가로막고 있다. “9평 공산당”에서 당신은 가히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 수 있다. 이들은 바로 사람들의 선량한 본성을 훼멸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쓰촨성 원촨의 대지진은 사람들로 하여금 생명의 취약함과 보잘것 없음을 알게 하였다. 역시 재난이 오기 전의 경청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또한 알게 하였다. 만약 사람들이 재난이 오기 전에 미리 알았다면, 피할 수 있는 방법도 있었을 것이다. 사람들이 능히 이 큰 재난을 평안하게 피할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구재하는 것 역시 아주 힘든 것이다.
대법제자는 파룬따파가 능히 사람들에게 진정한 아름다움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비록 중공 사당의 필사적인 저애가 있다고 하여, 대법제자들이 가히 중생들이 겁난에 직면한 것을 보면서도 앉아서 상관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대법제자들은 자기를 내려놓고, 생사를 내려놓고, 자비롭게 진상을 알림으로써, 세인들에게 미혹속에서 해탈되어 나오라고 알려주고 있다.
플러싱(Flushing)에서 소위 “애국자”들은 얼마나 흉한 짓을 하였는가? 이것은 모두 중공 사당들의 속임수에 넘어가 곡두각시극을 한 것이다. 그들의 목적은 사람을 훼멸하려는데 있으며, 훼멸되는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한다. 마지막에는 “애국자”들이 중공을 도와 사악한 짓을 한 것으로 된다. 그들은 중화민족의 체신을 깍았으며, 또 중공이 선양하는 중국 국민을 박해하는 것을 도와 나섰다. 그들의 생명은 악으로 인해 자멸될 것이다.
파룬따파는 일체 중생을 구도하고 있다. 역사의 수레바퀴는 막을 수 없다. 세계는 진선인을 필요로 한다. 진심으로 선한 마음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준다. 사람들은 이성을 요구하고 폭력은 요구하지 않는다. 사악의 물건들은 모두 버리게끔 정해졌다. 진정한 애국자는 절대로 폭력을 행하지 않는다. 플러싱의 “애국자”들은 역시 머리가 청성해야 했다. 만약 중공 사당이 중국 국민을 생각했다면, 만약 파룬궁 수련생들이 잘못한 것이 있다면, 중공은 무엇 때문에 이성적인 이론으로 과감히 변론하지 못하는가? 당신들은 왜 거기에서 불량배 노릇을 하였는가? 깨어나라! 중공 사당의 운명은 이미 끝난 것이다. 당신들의 표현은 더욱 사람들로 하여금 중공 사당과 거리가 멀어지게 하였다. “퇴, 퇴, 퇴”, 이 중공 사당의 “당, 단, 대”에서 빨리 퇴출하여야 한다.
문장완성 : 2008년 6월 21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6/21/18064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