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신민(新民)
[명혜망 2008년 1월 30일] 지난해 크리스마스로부터 시작하여 신운예술단은 또 한 차례 한 차례 순회공연을 시작하였다. 가는곳마다 세계 각국의 청중들로부터 격찬을 받았으며 그들로 하여금 중화 문화의 박대정심함과 공연의 뛰어난 정채로움을 보게 하여 감탄하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거의 모든 프로그램마다 모두 디자인이 정교하고 아름다움이 절정이라 수시로 박수 소리가 울려퍼졌는데, 이는 서방인의 세계에서는 절대적으로 기적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로 인하여 중화 문명은 장래 미래 인류의 희망이 될 될 것이라고 예언하였다.
그중 나로 하여금 가장 감동을 받게한 것은 무용 ‘각성’이었다. ‘각성’의 대단한 점은 짧은 몇 막의 무용이 8년 동안 파룬궁이 걸어온 역사를 농축한 것에 있다. 그러나 더욱 의의가 있는 것은, 이것은 지금에 이르기까지 내가 본 것중 가장 아름다운 예언인 점이었다. 나는 예언이라고 말하였다. 그 무용은 우리에게 알려주기를, 많은 사람들이 일찍이 중공 악당의 모 ‘개명인사’, 심지어 서방의 모 대국들에게 희망을 기탁하였으나 진정으로 위대한 역량은 도리어 역사상 전례가 없었던 정(正)과 사(邪)의 대비 이후에 선량에의해 움직인 중국 민족의 내심의 깊은 곳에 있다고 하였다. 이런 정신의 힘은 민중의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게 될 것이며, 미래 어느 시기,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중국의 민중들은 자신을 구하는 형식으로 함께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제지할 것이며, 철저히 중공 사교(蛇敎)의 멍에에서 벗어나게 되고, 다시 중화민족을 세계상에서 가장 위대한 민족으로, 아울러 그 박대정심하고 충만된 문화 보편적인 특혜를 주는 세계를 건설할 것이다.
하늘의 뜻과 민심은 본래 나누어 놓을 수 없는 것이다. ‘각성’에 감사를 드린다. 그는 우리 광대한 민중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안겨 주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본 것중 가장 아름다운 예언이었다.
친구들이여 이 예언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은 우리와 함께 무엇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는가?
문장완성 : 2008년 1월 28일
문장발표 : 2008년 1월 30일
문장수정 : 2008년 1월 30일 02:37:00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1/30/1713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