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의 신당인 신년만회 교란에 대한 ‘국제추적조사’ 조사통지

【명혜망 2007년 1월 13일】 2007년 1월 11일 ‘파룬궁 박해 국제추적조사조직’에서 중공 당국의 신당인 텔레비전 ‘전 세계 화인(華人) 신년만회’ 교란과 파괴에 대해 관련 부문 및 책임자들에게 추적조사통지를 발표했다. 전문(全文)은 아래와 같다.

국제추적조사는 신당인 텔레비전에서 주최하는 2006년 성탄만회와 2007년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 준비와 공연 기간에 중공 당국의 음모적이고 체계적인 교란과 파괴가 있었다는 사실에 대해 특별히 다음과 같이 통지한다.

신당인 텔레비전은 미국에 본사를 둔 독립적인 중국어 방송으로 위성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신당인 텔레비전은 2004년 처음 ‘전 세계 화인신년만회’개최를 시작으로 순수하고 올바른 정통 중국문화를 널리 알리는데 큰 작용을 일으켰고 동서양 인사들에게 광범위한 지지와 환영을 받아왔다. 신당인 텔레비전은 2006년 성탄절 기간에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9차례 성대한 공연을 펼쳐 큰 성공을 거뒀다. 공연을 본 서양인들이 중화문화에 대한 찬탄이 끊이지 않았고 화인관중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로드웨이에서 중국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다는 사실에 감격했고 자긍심을 느꼈다.

그러나 신당인 텔레비전이 독립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일찍이 중국에서 ‘사스’가 만연할 때 가장 먼저 폭로한 적이 있고 지속적으로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탄압을 보도해왔으며, 특히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폭리를 취하는 중공의 만행을 추적 보도한 적이 있고, 저명한 인권변호사 가오즈성에 대한 중공의 불법감금, 감시, 심판 및 『구평 공산당』이 일으킨 전 세계적인 탈당열풍을 보도했기 때문에, 2003년부터 시작된 제 1회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를 준비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중공 당국은 중국 인민들의 피땀으로 모은 대량의 돈을 써가며 각종 수단을 동원해 전력을 다해 신당인 전 세계 순회공연을 교란하고 파괴했다.

2006년 말부터 중공당국은 더욱 비루한 수단을 사용해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 공연을 교란했는바 그 수단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해외 각국에 주재하는 중공 외교관이 직접 공연 스폰서를 찾아가 협박하고 찬조를 철회할 것을 요구.

○주재국 정부관리, 대학교수, 사회 저명인사들에게 편지를 써서 양국관계와 경제무역, 문화교류 등을 구실로 위협하면서 그들이 만회에 참가하는 것을 저지하거나 혹은 만회에서 매체의 인터뷰를 받거나 평론을 발표하거나 혹은 표창장을 반포하는 것을 저지하기.

○중공 정부 부문에서 외국 정부 부문에 압력을 가해 외국 정부가 관할하는 극장에 압력을 가해 계약을 취소 시키기.

○ 만회에서 주문한 공연 용품을 대륙에서 불법으로 보류하기.

○ 계획적으로 신당인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가 개최되는 지역에 문예단체를 파견해 비슷한 시간에 같은 극장이나 혹은 인근 극장에서 공연을 개최해 만회 표를 사려는 관중들을 현혹시키기. 이런 모든 활동들은 다 비용을 따지지 않으며 거대한 돈을 쏟아붓는다. 동시에 이런 문예단체들이 하는 공연의 내용은 대부분 중공을 찬양하고 중화문화를 왜곡하거나 추하게 하고 국제적으로 중국인과 중화문화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파괴하는 것들이다.

일찍이 신당인 텔레비전에서 ‘제 1회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를 준비할 때부터 중공 당국은 탄압과 파괴를 시작했다. 중국 국가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총국은 2003년 12월 16일 각 성, 자치구와 직할시 광전국(廣電局 또는 광전청)에 암호 처리한 비밀 전보를 보내 어떻게 신당인 텔레비전이 제작한 ‘제 1회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를 파괴할 것인지 구체적인 지표를 제시한 적이 있다. 중공 중앙 기율검사위원회 국가광전총국 기율검사조직 조장 왕리리(王莉莉)가 2003년 공작회의에서 한 담화에서는 특별히 ‘신당인 텔레비전’이 뉴욕 등에서 개최하는 ‘제 1회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를 언급하면서 만회 실황녹화를 위성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해 중앙 텔레비전방송의 춘절만회에 대항하려 한다고 했다. 국가광전총국 소속의 중앙텔레비전방송국(CCTV)은 여러 차례 위성회사에 압력을 가해 신당인 방송국과의 위성 사용계약 연장을 저지하려 했다. 각국 주재 중국 영사관은 현지 관리, 학자, 유명 인사들에게 편지를 써서 그들에게 신당인 텔레비전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에 축사를 보내거나 인터뷰를 해주지 말라는 등의 요구를 했다. 중공은 또 신문이나 공공 집회를 통해 신당인 텔레비전을 공격했고 아울러 지역사회 인사들, 특히 화인들에게 신당인을 지지하지 말라고 했으며 또 중공이 통제하는 화교단체를 이용해 직접 나서 공격하게 했다.

이외에도 중국 정보산업부 역시 유럽위성공사에 압력을 가해 신당인 텔레비전의 방송을 교란했다. 국제추적조사에서는 일찍이 상술한 사건에 대해 상응하는 추적조사통지와 조사보고를 발표한 적이 있다.

이에 근거해 국제추적조사는 혐의가 있거나 기획, 집행, 교란, 파괴한 책임단위 및 개인들에 대해 진일보로 사실 조사를 통해 책임을 추궁할 것임을 알린다.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 쩡칭훙(曾慶紅)

중국외교부 및 부장 리자오싱(李肇星) 및 각 사국(司局), 각국 주재 영사관 관련자

중국문화부 및 부장 쑨자정(孫家正)과 각 사국 관련자

중국국가라디오영화텔레비전총국 및 국장 왕타이화(王太華) 및 관련자

중국국가안전국 및 국장 쉬융웨(許永跃)와 관련자

해설: ‘국제추적조사’는 ‘파룬궁 박해 국제추적조사 조직’의 약칭으로 2003년 1월 20일 설립되었다. ‘국제추적조사’는 전 세계 사회 정의 역량과 형사기구들의 도움과 협조 하에 전 세계적인 범위에서 파룬궁 박해에 가담한 모든 책임자들을 추적조사하고 피해자들을 도와 범죄자들을 법정에 보내고 흉수를 엄벌하며 세인들을 각성시키고 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1/17/81778p.html)
문장발표:2007년 1월 13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7/1/13/146757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