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프랑스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1월 25일, ‘2007 프랑스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파리에서 열렸다. 파리와 다른 많은 지역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참가했다.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법회에 축전을 보내주시어 수련생들에게, “동시에 부족함을 찾고 앞으로 더욱 잘하기 위한 것이다.”라는 말씀으로 법회를 통해 제고하도록 고무격려해주셨다. 사부님께서는 또 지적해주시기를, “현재 각 지역에는 단체 활동에서 협력하는 문제가 아직 존재한다. 예컨대 어떤 수련생은 문제를 토론할 때 지나치게 자신을 강조하며 논쟁이 그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대법제자들이 중생을 구도하고 법을 실증하는 일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 라고 하셨다.
많은 신노수련생들이 이번 법회에서 자신들의 수련심득을 교류했다.
후이팡 여사는 법공부와 안을 향해 찾은 그녀의 경험을 교류했다. 그녀는 다른 수련생들의 집착에 대한 자신의 집착을 포기할 수 있었고, 하나의 대법입자로서 작용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정체 수련환경을 원용시킨 심득체험을 교류했다. 그녀는 또한 지난 몇 년간 파리 신년 스펙태큘러에 협조인로서 참가했던 경험도 이야기했다. 여러 가지 폭로된 집착을 대면하고 그녀는 법을 스승으로 삼고 더욱 많은 중생들을 구도하며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칭호에 부끄럽지 않도록 정진실수(精進實修) 했다.
루도빅 제닌은 3년간 파룬궁을 수련해왔다. 그는 사부님의 가호와 동수들의 도움으로 법공부, 心性(씬씽)수련, 정념을 견정히 하여 점차 정법 홍류 중으로 걸어들어온 경험을 이야기했다.
리추난은 일 년이 조금 넘게 수련했다. 법공부와 견실한 수련을 통해, 오랫동안 그를 괴롭혔던 고질병들이 의학치료를 받지 않고도 사라졌다. 그는 대법의 위력을 직접적으로 체험했다. 사부님께 대한 그의 감사함을 표시하기 위해 그는 대법 수련자의 표준에 따라 모든 집착을 제거하고 자신을 우주의 특성인 眞(쩐), 善(싼), 忍(런)에 동화하며 세 가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장젠핑은 그의 뿌리 깊은 집착으로 형성된 장애를 어떻게 돌파했는지, 그리고 그가 수련심득체험을 쓴 과정을 교류했다. 그는 또한 법공부, 실수(實修)와 법을 실증하는 일을 통해 心性(씬씽)을 제고(提高)한 경험을 교류했다.
마티유 서빈은 법공부, 항상 집착을 제거하기 위해 수련한 것, 부단한 제고, 중생구도를 위해 법을 실증하는 일에 마음을 쓴 그의 체험을 교류했다.
샌드라 제닌은 천국악단에 참여하여, 그런 환경에서 그녀가 어떻게 心性(씬씽)을 제고했는지, 그리고 중생구도에서 천국악단의 위력을 견증한 체험을 교류했다.
탕한룽은 사부님께서 법을 전하시기 위해 프랑스에 오셨던 기억을 교류했다. 그는 그와 다른 수련생들이 어떻게 사부님의 자비와 위대함을 견증했는지, 그리고 대법의 초상적인 힘, 그리고 그 때 이후로 수련의 길을 계속해오고 있다고 교류했다.
발표일자 : 2007년 11월 28일
원문일자 : 2007년 11월 28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11/28/91683.html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11/27/1672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