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몬트리올 천국악단이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선보이다(사진들)

[명혜망] 11월9일, 몬트리올 천국악단이 몬트리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올해 9월 중순에 구성된 몬트리올 천국악단은 100명 이상의 수련생들로 구성되었다. 이번은 이 악단의 첫 공연이었다.

멕쑹똑暠튬
파룬궁 천국악단이 몬트리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멕쑹똑暠튬
수련생들이 꽃차 위에서 파룬궁 연공을 시범보이고 있다

퍼레이드 주최자에 따르면, 몬트리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8년의 역사를 가졌다고 한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9개의 테마로 71개의 단체가 참가했다. 천국악단의 연주를 보고 나서, 주최자는 악단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또한 악단의 첫 공연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와 찬사를 받았다.

악단 단장 주 쉐예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늘 지역행사에 토론토 천국악단을 초청하곤 했는데 악단의 인기가 아주 좋았다. 하지만, 토론토 천국악단은 늘 바빴고 명절기간에 악단을 이곳에 오게 하기란 특히 힘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많은 장애를 무릅쓰고, 두 달 전에 몬트리올 천국악단을 결성했다. 10대로부터 70대 노장들까지, 아시아계로부터 서양인들까지, 우리 전체악단은 아주 힘들게 연습하여, 결성한 지 단 두 달 만에 좋은 연주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악단의 사명에 대해 묻자, 주 쉐예는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法輪大法(파룬따파)의 자비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는 파룬따파로부터 많은 이득을 얻었다. 중공이 1999년 7월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한 이래, 많은 사람들이 중공의 비방선전에 독해되었다. 사람들에게 수련자들의 수련과 품행을 보게 하고 박해진상을 폭로함으로써, 사람들이 파룬따파가 좋다는 인식을 갖게 되기를 희망한다.”

첫 천국악단은 뉴욕시에서 형성되었고, 2006년 뉴욕신년의 날 퍼레이드에서 첫 공연을 했다. 그 이후 미국서부, 토론토, 오스트레일리아, 대만과 한국에서도 각 지역 천국악단을 만들었다.

발표일자 : 2007년 11월14일
원문일자 : 2007년 11월14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11/14/91346.html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11/11/16635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