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일본, 동경 대법수련생
[명혜망] 2007년 10월 6일 제31회 나카노-쿠 축제가 퍼레이드와 무대공연으로 열렸다. 상쾌한 가을 날씨였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法輪大法(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하면서 관중들에게 “眞-善-忍”의 복음을 전했다.
나카노-쿠는 동경에서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신주쿠 근처에 위치한다. 파룬궁수련생들의 출연 예고는 오래 전부터 홍보자료와 페스티발 축제 웹페이지에 올라 있었다. 이번 나카노-쿠 축제는 30개 단체에서 1천명이상 참가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태고대, 당조 의상대, 선녀대, 그리고 파룬궁 연공 시범대의 네 개 진영으로 구성되었다. 대오 선두는 두 명의 수련생들이 중문과 영어로 쓴 거대한 “法輪大法(파룬따파)” 현수막을 들었고, 현수막 뒤로 원기 왕성한 태고대가 따르고, 그 뒤로 당조 의상을 입은 수련생들이 세로로 된 法輪大法(파룬따파) 현수막을 들었다. 바로 그 뒤로 두 명의 수련생들이 “眞-善-忍” 현수막을 들었고, 그 뒤로 아름다운 음악에 맞추어 우아하게 춤을 추는 선녀들. 대오의 끝에는 “파룬궁”이라고 쓴 대형 현수막, 그리고 그 뒤에는 노란 티셔츠를 입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을 시범했다. 파룬궁 수련생들 대오는 그 웅장함과 화려함으로 주최 측과 관중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퍼레이드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파룬궁수련생들은 나카노-쿠 정부 앞에서 축제 개막전에 참가한 수만 명의 군중들과 함께 질서정연하게 줄을 섰다.
수련자들의 순결하고 평온한 경지를 드러낸 전통무용 “꽃 선녀들”
같은 시간 다른 축제장–나카노-쿠 문화센터–에서는 수련생들이 무대에서 공연을 했다. 그들은 관중들에게 다섯 연공 동작을 시범으로 보여 주었다. 한 수련생이 연공시범을 특별소개하고, 관중들은 그 자리에서 파룬궁 수련을 배웠다. 수련생들은 또 무용공연도 훌륭하게 치뤄 그들의 순결하고, 평화로우며 우아한 춤은 관중들로부터 우레와 같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페스티발 행사에 참여했던 파룬궁수련생들은 일본 사람들이 그들의 전통 공연을 좋아했다면서 그런 행사에 계속 참여하여, 더욱 많은 일본인들에게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했다.
발표일자: 2007년 10월 11일
원문일자: 2007년 10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10/11/90393.html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7/10/8/1641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