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NTDTV 중국 신년 스펙태큘러, 파리 콩그레 극장에서 공연 (사진들)

–신전(神傳)문화로 예술도시 진동시켜–

글 / 프랑스 수련생

[명혜망] 2007년 2월 24일 오후, 세계문화예술의 도시로 불리는 프랑스 파리는 신전문화로 감동의 도가니에 빠졌다. 유명한 파리 콩그레 극장(Palais des Congres de Paris) 대원형 무대에 장엄하게 등장한 NTDTV 중국신년 스펙태큘러는 훌륭한 공연으로 4천여 명의 관중들로부터 열렬한 갈채를 받았다.


NTDTV 중국 신년 스펙태큘러, 파리 콩그레극장 대원형무대에서 막을 올리다

공연을 보며 중국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진상을 상세히 알다

방대한 연출진으로 구성된 NTDTV 중국신년 스펙태큘러 공연은, 1월 전세계 순회공연을 시작으로 순수 중국전통 신전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가는 곳마다 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 공연의 심오한 내포는 관중들의 가슴에 진한 감동을 안겨 주고 있다.

공연은 대형 무용 《창세(創世)》로 시작된다. 장엄하고 휘황한 천상의 광경이 무대에 나타나면 청중들이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 자비로운 주불이 신들을 이끌고 세상에 내려와 당조 성세를 건립하고 중생들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개창해주는 장면으로 공연이 이어질 때, 청중들이 다시 한 번 뜨겁게 박수를 보낸다.

훌륭한 공연이 펼쳐지면서 수천 명의 청중들은 빠른 속도로 편안하고 따뜻한 상태로 빠져든다. 매 공연 전후로 그들은 매번 감사의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

파리 북쪽 300 킬로미터 이상 떨어진 도시 릴(Lille)에서 온 한 중국여인은 프랑스 국제 방송국의 보도를 듣고 아들, 며느리와 어린 손녀를 데리고 공연을 보러왔다. 그녀가 NTDTV 중국신년 스펙태큘러를 본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그녀는 공연이 훌륭했으며 특히 “촛불”이 그랬다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는 파룬궁에 대한 무용을 본 후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프랑스에 30년 이상을 살고 있으며, 종종 NTDTV를 시청하고 대기원시보를 읽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파룬궁에 대해 또 중국에서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녀는 NTDTV 스펙태큘러는 중국의 TV 프로그램만 보는 중국사람들에게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알게 하는 좋은 기회라고 했다.

멕쑹똑暠튬
딸 그리고 손녀딸 삼대가 공연을 보러 온 아웅 코씨

저명한 미얀마 민주운동가 아웅 산 수지의 프랑스 대변인이자 브뤼셀 국제 판타스틱 필름 페스티벌의 상임위원인 아웅 코씨가 딸과 7세 된 손녀딸을 데리고 공연을 관람하러왔다. 아웅 코씨는 공연이 중국 전통문화에 기초를 두었고 대단히 높은 수준의 예술가들이 출연했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공연이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중요한 메시지인, 자유를 전달했다고 말했다.

아웅 코씨가 말했다.“나는 70세로, 많은 중국공연을 보았다. 오늘의 공연은 모든 것 — 인권, 자유, 그리고 예술을 함축하고 있다. 비록 예술가는 아니지만, 나는 보고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이 보여주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말하면서, 아웅 코씨는 폭력은 절대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공은 문화가 아니며 더구나 중국문화가 아니다.

그는 아직 공연을 보지 않은 모든 사람들에게 공연을 볼 것을 건의했다. 그의 딸과 손녀딸은 스펙태큘러 매 공연이 좋았다고 말했다.

스펙태큘러가 프랑스 사회각계로부터 지지를 받다

두 번에 걸쳐 스펙택큘러 공연을 관람한 관객 중에는 200여 명의 프랑스 정부관리들, 상원의원과 국회의원, 시장, 기타 국가의 대사, 기타 외교관, 중국과 아시아 지역사회, 예술계, 매체, 비즈니스와 인권계의 인사들이 포함되어 있다.

십여 명의 프랑스 상원의원과 국회의원 그리고 전 장관들이 NTDTV 스펙태큘러의 성공을 기원했고 NTDTV를 통해 청중들에게 신년인사를 보내왔다. 유럽국회의장, 한스-게르트 포에터링 (Hans-gert Poettering)이 스펙태큘러의 성공을 빌었다.

프랑스 주재 타이완 대표 루 칭-렁씨는 “NTDTV 스펙태큘러는 의의가 대단히 크다. 나는 꼭 참석하여 뜨거운 박수를 보내겠다.”고 말했다.

널리 알려진 프랑스와 중국 매체에서도 공연을 인터뷰하고 보도했다. 매주 백만 부수를 발행하는 프랑스의 가장 큰 잡지, 《Femme Actuelle》에서 두 페이지에 걸쳐 NTDTV 스펙태큘러 소개 보도를 냈다. 기사는 훌륭한 중화문화, 찬란한 의상 그리고 스펙태큘러가 연출하는 정사대전(正邪大戰)의 전설적 이야기를 실었다. 기자는 또 높은 수준의 연출자들과 오케스트라를 소개했다. 보도에서 지휘자 천 루탕씨의 말을 인용했다. 그의 사명은 중공이 완전히 훼멸시킨 중국 5천년 문화의 혼을 부활시키는 것이다. 보도에서는 또 관중들이 공연 내내 강한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NTDTV 스펙태큘러의 성공은 세계문화예술 도시에 새로운 패턴의 희망을 가져다 주었다.

발표일자: 2007년 2월 26일
원문일자: 2007년 2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7/2/25/14967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2/26/8303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