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6년 12월 3일, 샌프란시스코 파룬궁 수련생들은 산호세 시내에서 열린 제25회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초대를 받고, 관중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퍼레이드 조직자는 파룬궁의 밴드 연주가 매우 대단했고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산호세 NBC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미국의 25개 큰 퍼레이드 중 하나로서, 11만 명의 관객들을 끌어 모으고, 텔레비전으로도 방송되었다.
이번에 네 번째 참가하는 퍼레이드에는 100명 이상의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참가했다. 천국악단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세상이 매우 기뻐하다’와 다른 악곡들을 연주하여 많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퍼레이드의 한 봉사자인 댄(Dan)은 파룬따파 악단의 연주가 매우 전문적이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수련생들이 내년에 다시 오기를 희망했다.
조직위원회의 한 회원인, 매럴린이 말했다, “나는 파룬궁이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석해주어 기쁘다. 당신들의 밴드는 화려하면서 탁월하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산호세 주민인 존(John)이 의상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이라는 것을 알고는 파룬궁 밴드연주가 출중했다고 말했다. 천국악단이 단지 올 4월에 결성되었다는 것을 알고는, 그는 아주 놀라워했다. 그는 그렇게 훌륭하게 연주하려면 여러 해가 걸려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가 말했다, “당신들은 정말로 뛰어납니다. 당신들은 전체 퍼레이드 중 가장 훌륭한 부분이었습니다.”
center>
퍼레이드가 끝난 후 미국서부 천국악단의 일부 단원들이 단체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발표일자: 2006년 12월 5일
원문일자: 2006년 12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6/12/4/143833.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2/5/805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