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인도 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11월3일】 나는 2001년 1월1일에 싱가포르에서 인도로 홍법하러 온 수련생을 통해 법을 얻었다. 수련을 시작하자마자 나는 사부님께서 나의 수련의 매 일보를 인도하시는 것을 느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안배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대법은 인도 남부의 중학생들 사이에서 신속히 전파되고 있다.
우리가 방문한 13개 학교 중 일부 학교에서 스리랑카, 캐나다 수련생들과 함께 연공을 가르치는 모습이다.
그림5 : 이야기를 나눈지 채 30분도 되지 않아 교장선생님은 바로 공립여자학교 전체 1,200명의 학생들에게 연공을 가르치도록 했다. 비록 사람이 많고 날씨도 더웠지만 연공음악과 사부님의 구령소리 이외에는 어떠한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그림6 : 스리랑카와 캐나다의 수련생들과 함께 방문하기 전에 이 학교 학생들은 이미 두 달 동안 연공을 해오고 있었다. 우리가 일부 학생들에게 수련심득을 교류하자고 하니 사진 속의 중간에 있는 이 남자아이가 앞으로 걸어 나와, “법륜대법은 나를 튼튼하게 했어요. 저는 원래 남들 앞에서 말을 잘 하지 못했는데, 지금 저는 거대한 변화를 가져 왔어요.” 라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은 내가 있던 도시의 교사가 ‘우연히’ 싱가포르에 휴가차 갔다가 ‘우연히’ 연공하는 수련생 곁을 지나가면서 시작된 것이었다. 그녀는 이 수련생들에게, “무엇을 하고 있느냐?” 라고 물었다. 그리고 그 교사는 인도로 돌아온 후 지체없이 나의 연락처를 찾게 되었다. 그녀는 전화로 그녀의 학교로 와서 파룬따파[法輪大法](주해)를 소개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 후부터 학생들은 정해진 시간에 연공을 하고 있으며, 학교장은 잇따라 생긴 좋은 일들은 모두 대법에서 온 것이라고 했다. 예를 들면, 이 학교는 전에는 컴퓨터가 없었는데 갑자기 12대의 컴퓨터를 기증받았다.
천주교 학교의 한 수녀 교사는, “부처님께서 세상에 오셨습니다.” 라고 말했다.
일년 반이 지난 후, 교장선생님은 딸의 결혼식에 참석해 달라고 나에게 요청했다. 결혼식에서 나는 그의 동료를 만났는데, 이 사람은 대형 기숙(寄宿)학교의 교장이었다. 이 기숙학교의 교장은 자신의 학교에 와서 연공을 가르쳐 달라고 나에게 요청했다. 이때로부터 사부님의 배치는 신속히 전개되었다.
기숙학교에서 나는 우선 10학년 학생 3백 명에게 연공을 가르쳐 주었다. 연공을 시작한 지 한 학기가 되자 이 학교에서는 신기한 일이 생겼다. 학생들 100%가 시험에 통과한 것이었다. 이전에 그들의 평균 합격률은 50% 내외에 불과했다. 이를 계기로 이 학교의 교장선생님도 대법을 굳게 믿게 되었고 그도 참답게 연공하기 시작했다. 그를 40년 동안이나 괴롭히던 천식(哮喘)이 아주 빨리 없어졌다. 4년 이래 이 학교는 매일 아침과 오후 각각 30분씩 연공을 하고 있다.
이 교장은 자신의 학교에 나를 초청하여 교사들의 정기적 활동 중의 일부분으로 대법을 전파하게 했다. 내가 처음 참가한 활동의 주제는 ‘어떻게 심신수련을 통해 더욱 좋은 생활을 할 것인가?’ 였다. 각 구에서 온 60여 명의 교사들이 이 특별활동에 참가했다.
이 활동의 주최자는 정부가 운영하는 교사학교의 강사였다.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는 즉각 대법은 우주의 진리라는 것을 깨닫고 그 자리에서 법을 얻었다. 그는 그의 생각을 전부 바꾸었다. 그는 자신이 이 특별활동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가르치려고 했던 것이 전부 대법 속에 있다고 했다.
세 명의 스리랑카 수련생들이 인도로 와서 처음으로 교사들의 특별활동 시간에 홍법하는 것을 도왔다. 그들로 말하자면 돈을 모아 비행기표를 사야 하므로 확실히 어려움이 있었다. 이 활동의 주최자는 수련생들에게 묻기를, “단 하루의 이 활동을 위해 이렇게 많은 돈을 들여야 했는데, 이렇게 할만한 가치가 있었습니까?” 라고 물었다. 그러자 수련생들은, “이 비행기표 값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라고 대답했다. 간단한 이 대답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말하고 있다. 바로 이 한 점에서 나는 대법이 이렇게도 심오하다는 것을 느꼈다.
일년이 지난 후 이 특별활동의 주최자는 이미 정진하는 대법제자가 되었다. 그의 교사학교에서의 지위와 사람들의 그에 대한 존중으로, 그는 이미 그가 있던 지방의 대부분 학교에 대법을 전파했다. 현재 그의 온 가족이 수련하고 있고, 동시에 현지에 활력이 충만한 연공장들을 건립했다.
갈수록 많은 학교들이 우리에게 대법을 가르쳐 주기를 요청함에 따라 우리의 안배가 곤란해질 때도 있었지만 사부님께서는 그때마다 우리를 도와주셨다. 대학을 갓 졸업한 수련생이 이 지역으로 와서 우리를 도와주었다. 지금 이 수련생은 더욱 많은 학교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면서 그들의 연공동작을 바로잡아 주고 있고, 그들이 법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고무격려해 주고 있다. 우리는 어떤 학교를 가든지 학교 도서관에 연공음악 테이프와 몇 세트의 대법책을 남겨둔다. 또 그들의 요구대로 더욱 많은 자료를 제공해 주었다.
이 기간에 많은 신기한 일들이 발생했다. 예를 들면, 얼마 전 내가 첫 번째로 가서 홍법한 학교의 한 교사가 자신이 고향에 있을 때 다니던 천주교 대학에 가서 홍법해줄 것을 나에게 요청했다. 내가 간 그날 엄청난 폭우가 왔다. 그녀와 나는 버스 역에서 만나기로 했었다. 그녀는 그곳은 2년 동안 비가 내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이서 이곳 사람들은 신이 올 때 비가 올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이 천주교 학교의 교장은 처음에는 마지못해 하더니 한 수녀가 열정적인 태도로 나오자 마지막에는 동의했다. 대법의 위력은 우리가 연공을 가르칠 때 충분히 나타났다. 그 열정적인 수녀(修女)는 순정한 마음과 부드러운 말로, “부처님께서 세상에 내려오셨습니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현재 대법제자인데, 대학에서 생활과 관련된 과목을 가르칠 때면 항상 연공동작을 가르쳐주고 있다.
근래에 스리랑카 수련생과 캐나다 수련생 각각 한 명이 우리의 홍법활동을 돕고 있다. 4일 동안 우리는 4개 도시의 13개 학교를 방문했다. 우리가 어디를 가든지 대문과 사람들의 마음은 기적같이 우리를 향해 열려 있었다. 아주 짧은 시간 내에 교장들은 천 명도 넘는 학생들을 우리와 대면시켰다. 우리 수련생들은 알고 있다. 오직 사부님 만이 우리의 이 일체를 안배하실 수 있다. 우리는 단지 정념을 유지하면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안배하신 길에서 걷고 있을 뿐이다. 우리 수련생들은 모두 비할 바 없는 기쁨을 느꼈으며, 이는 특히 우리가 이 아이들과 함께 真善忍 우주법리를 교류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보면 그들은 한 송이 한 송이의 연꽃으로써 바른 길의 인생여정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된 것이다. 우리는 이 일체가 마땅히 이러해야 함을 강렬하게 느꼈다.
이 기간 나 또한 마난을 겪었는데, 주로는 신체의 소업 현상이었다. 자주 학교가기 전날 밤에 몸이 아팠는데, 다음날 학교에 가서 연공을 가르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 이튿날 깨어 날 때면 나는 다만 한 가지 일념만 있었다. ‘오직 당신이 사부님을 굳게 믿고 대법을 굳게 믿으면 당신은 어떠한 일도 할 수 있다.’ 이 일념에 따라 신체의 아픈 것도 사라졌다. 이 일은 나로 하여금 사부님께서 언제나 우리를 보호하고 계신다는 것을 똑똑히 깨닫게 했다.
나 역시 많은 심성고험이 있다. 나는 교사로서 내가 학교에 있을 때면 사람의 관념이 시시각각 머리속에서 나타난다. 예를 들면 과시심, 혹은 자신을 실증하려는 등등이다. 하지만 즉시 나는 자신에게 이 일체는 내가 한 것이 아니라 모두 사부님께서 하시는 것이라고 일깨워 준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미 35개 학교 이상에서 약 1만 8천여 명 되는 학생과 교사 그리고 가장들에게 대법을 소개하였다. 한 학교에서 또 다른 학교를 소개해 주는 방식이었다. 교장과 선생님들은 우주의 진리를 들었을 때, 그들은 이 진리를 꼭 다른 사람들과 같이 나누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가 받는 초청들은 끊이지 않았다. 우리는 시간과 사람이 모자랐지만, 우리가 매 한 걸음을 디딜 때마다 새로운 수련생들이 참가하여 우리와 함께 홍법을 계속했다.
나는 잘 알고 있다. 이 일체는 모두 사부님의 자비로운 안배이다. 내가 무엇을 생각할 필요도 없이, 나는 다만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나에게 안배해 주신 길을 따라 앞으로 걸어가기만 하면 된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문장완성 : 2006년 11월2일
문장발표 : 2006년 11월3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11/3/141661p.html
*********************************************
파룬따파(法輪大法) /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法輪大法)/파룬궁(法輪功) :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또한 파룬궁(法輪功)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1992년 5월 리훙즈(李洪志)선생님께서 전한 불가(佛家)의 상승(上乘)수련대법으로써 우주의 최고 특성 ‘쩐싼런[眞善忍]’을 근본 지도로 삼고 우주의 연화(演化) 원리에 따라 수련한다. 억 명이 되는 사람들이 수련의 실천을 통해 증명한 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대법대도(大法大道)이며 진정하게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高層次)로 이끄는 동시에 사회를 안정시키고 사람들의 신체소질과 도덕수준을 향상시키는데 대하여 추측할 수 없는 바른 작용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