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러시아 국립언어대학 합창단이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를 노래하다

글 / 러시아 대법제자

[명혜망] ‘Nishne Novgorod’에 있는 국립언어대학 합창단은 2006년 8월17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시립음악대학에서 축하음악회를 열었다. 많은 러시아 출신 작곡가와 기타 나라 작곡가들의 작품들을 선보였는데, 그 중에는 파룬궁 수련생이 작곡한 노래도 포함되었다.

국립언어대학 합창단의 특징은, 그들이 여러 다른 나라의 언어로 노래를 부른다는 것이다. 그 날 이 음악회의 초점이 된 노래는 파룬궁 수련생이 작곡한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한 중국 노래였다. 합창단의 한 단원이 파룬궁 수련생이어서 모든 합창단 단원들이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중국에서의 잔혹한 박해 사실에 대하여 알게 되었다. 모든 합창단원들은 매우 열심히 이 노래를 배웠다. 공연은 대성공이었다.

음악회에 한 중국인 단체가 왔는데, 무대 커튼이 올랐을 때 그들은 선두에 선 가수가 중국의 고대의상을 입은 러시아 소녀인 것을 알고 매우 기뻐했다. 이어서 합창단이 ‘파룬따파는 훌륭합니다’ 라는 노래를 하는 것을 보고는 그들은 너무 놀라 자신들의 귀를 의심했다.

노래는 끝나고 거짓에 독해되어 먼지로 가려졌던 이 귀중한 중국인들의 양심이 깨어났다. 그들은 얼굴에 미소를 가득 지으면서 큰 박수를 보냈다.

발표일자 : 2006년 10월29일
원문일자 : 2006년 10월29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clearharmony.net/articles/200610/36183.html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0/29/7942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