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덴마크 수련생
[명혜망] 2006년 6월 21일, 아름다운 연공음악이 덴마크 비보르그 마을에 있는 브제레그레브 학교 체육관에서 들렸다. 학생들과 학부형들은 늘 시끄럽기만 했던 어린아이들이 조용히 앉아 파룬궁 제5장공법인 정공을 하는 것을 놀라움으로 바라보았다.
우리는 사진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가부좌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앞에 앉아 있는 꼬마가 얼마나 평화롭게 보이는지 보라 – 그는 학교에서 늘 장난이 매우 심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이것은 학교의 중국문화 교과과정 중 일부이다. 교사들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초청하여 어린이들에게 수련을 소개했다. 수련생들은 연공을 가르치고 파룬궁이 전 세계에 전해져 있다는 것을 말해주었고, 또한 파룬궁의 진선인 원리와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잔혹한 박해에 대해서도 말해주었다.
다음 두 주일동안, 교사들은 학업을 시작하기 전, 어린이들에게 매일 반 시간 명상을 하도록 이끌었다. 그렇지 않았다면 보통은 매우 떠들썩했을 어린이들이 명상할 때는 조용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어린이들은 이것을 매우 좋아했고 아주 평화롭게 보였다!
많은 어른 참가자들도 큰 흥미를 가졌다. 그들은 파룬따파 웹사이트의 상세한 것을 말해주는 책갈피를 요청했고, 많은 사람들이 수련을 배우고 싶다고 관심을 표시했다.
발표일자: 2006년 6월 29일
원문일자: 2006년 6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6/26/13147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6/29/749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