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밴쿠버 선 (브리티쉬 컬럼비아 주): 시장이 중공 독재자들에게 굴복하다

2006년 6월 13일

[명혜망] 조나단 파오리 (Johathan Fowlie), 파룬궁의 항의 집회 장소를 봉쇄하려는 샘 설리번 시장의 계획을 통찰력 있게 취재한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공교롭게도 나는 최근 선지에 나타난 두 편의 기사가 항의 장소를 원천적으로 봉쇄하려는 시장의 ‘독단적 결정’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 기사에서 베이징에서는 캐나다를 ‘해외여행 가능지역’으로 승인하는 경우 밴쿠버를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 숫자가 두 배로 늘어날 수 있는 것을 지금까지 통제하고 있었다고 한다. 두 번째 기사에서는 브리티쉬 콜럼비아가 베이징과 무역 임무 촉진 합의서에 서명했다고 한다.

파룬궁 사이트를 없애는 것은 ‘해외여행 가능지역’으로 공인 받기 위해 뛰어넘어야 할 장애였다는 것은 로케트 과학자가 아니라도 생각해 낼 수 있는 일이다. 그리고 설리번은 지난 주 이 장애물을 뛰어넘었다.

중공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파룬궁 수련생에게 가해지고 있는 집단학살이 완전히 폭로되는 것이다. 부분적으로 파룬궁이 전 세계에서 금지되었다고 허위로 선전하는 것들이 중국에서 뉴스로 전해졌다. 대륙 중국인들이 이곳에 와서 파룬궁이 합법적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우리의 정부가 중국영사관 앞에서조차 평화로운 청원을 허용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중공정부에게는 골치 아픈 일이다.

설리번이 대부분의 정치인들과 사업가들이 이 잔혹한 독재정권의 지도자들과 사업을 할 때 떨어지는 것과 똑같은 구덩이로 간단하게 떨어졌다는 사실이다. 공산주의자들은 인간의 허점을 너무도 잘 알고 있다. 권력과 경제이익에 대한 욕망으로 인해 이익을 위해서라면 영혼까지도 파는 성향이 있다는 것을 간파하고 있다. 그렇게 될 경우 온화하고 죄없는 사람들에 대한 집단학살의 공모자가 되는 것이다. 나는 설리번이 우리 캐나다의 가치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빨리 깨닫고, 우리 자유국가에 명령을 내리는 압제적인 정권에 대항해서 일어서기를 바란다.

왜 중공정권에게 우리와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서는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고 생명을 존중하라고 요구하지 못하는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Re: 시장이 6월 9일 파룬궁 막사를 철거할 것을 명령하다

파룬궁을 머물 수 있도록 하라. 중국영사관 밖에 펼쳐진 푸른 현수막들은 캐나다가 믿음의 자유와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상징이다. 우리의 위대한 국가는 이러한 원칙 위에 세워졌고 그것이 규칙을 실시한다는 이유로 뒷자리로 물러날 때는 암흑의 시기이다. 내가 그랜드빌과 16가를 지날 때마다 캐나다가 전 세계의 정의를 위해 말할 수 있다는 것을 보면서, 나는 자랑으로 충만 되곤 했다. 이것은 영감이지 규칙위반이 아니다.

나는 밴쿠버 시장 샘 설리번이 죄 없는 사람들, 다만 그들이 선택한 믿음의 기본권리를 찾고자 박해 종식을 청원하는 희망의 창문을 닫기로 선택한 것에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 장소는 우리의 위대한 캐나다의 원칙을 눈에 볼 수 있는 상징이다.

리안 모파트 (Ryan Moffatt)

버나비 (Burnaby)

발표일자: 2006년 6월 15일
원문일자: 2006년 6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6/15/7449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