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홍콩 수련생
[명혜망] 2006년 5월 14일 어머니 날, 파룬궁 수련생들은 홍콩의 가장 번화가 지역 둑길 만에서, 중공이 중국대륙에서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체포된 어머니들을 무조건 석방할 것을 촉구하는 서명운동을 벌였다. 쓰투화와 쩡젠청을 포함한 많은 홍콩의 유명인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중국 애국 민주운동을 지지하는 홍콩 연합회장 쓰투화가 지지를 호소하다
시민들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는 서명을 하고
중공에 박해받는 어머니들을 석방할 것을 촉구하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어머니들에 대한 중공의 박해
“많은 어머니들이 단지 그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중국대륙 감옥이나 노동수용소에 갇혀있다. 그들이 대면하고 있는 것은 세뇌, 고문, 강간 그리고 장기적출을 포함한 다른 잔학행위이다. 어머니들은 가족들과 말할 권리도 없다. 오늘 그들에게 전화를 하고 “어머니날을 축하한다.”라는 말도 하지 못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이기도 한, 홍콩의 여러 어머니들, 샤오워훙, 량, 광썬치아가 행사에 참여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들은 또 시민들에게 수련이야기 그리고 중공에 의해 박해받는 어머니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많은 시민이 서명했다.
수련생인 량전은 그녀의 어머니가 거의 일 년 동안 감옥에 갇혀 있다고 말했다. 그녀에게 어머니와 이야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어머니날 아침, 어머니날 인사를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그녀의 어머니가 갇혀 있는 쓰촨성 쯔중에 있는 난무쓰 여자노동수용소에 다시 전화를 걸었다. 노동수용소의 경찰은 량전이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그녀와 이야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중공이 모든 감옥과 노동수용소에 만들어 놓은 불법적인 규칙이다.
량전은 그녀와 노동수용소 감시원과의 대화 녹음을 틀어주었다.
량: “오늘은 어머니날이다. 세계의 모든 어머니들이 자식들로부터 인사를 받는다. 나는 당신이 내가 어머니와 이야기할 수 있게 해 주기를 바란다. 당신은 우리의 대화를 들을 수 있다.”
노동수용소 모 감시원: “당신이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어머니와 이야기하는 것을 허락할 수 없다.”
량: “왜?”
노동수용소 감시원: “이것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가두고 있는 모든 감옥과 노동수용소의 정책이다. 당신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남자형제가 있다면 그도 방문할 수 없다. 당신의 어머니도 만약 그녀가 수련을 포기한다면 당신의 남자형제가 방문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고는 방문할 수 없다.”
쓰쩌토씨를 포함한 많은 유명인사가 지지하러 왔다.
같은 날, 홍콩 민주운동 단체들도 행사를 열고 “톈안먼 어머니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입법 위원회원 청츄-훙씨를 포함한 많은 정치인들과 동 지구 위원 쌍킨씽씨도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러 와서 서명하고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어머니들을 석방할 것을 촉구했다.
중국 애국 민주운동을 지지하는 홍콩 연합회 회장 쓰쩌토씨와 동 지구 의원 쌍킨씽씨가 파룬궁 수련생들의 행사를 찾아와 지지를 호소했다. 쓰쩌토씨가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 어머니와 자식들이 감옥에 갇혀 있고 감옥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 우리는 그들을 지지하고 그들이 구출되는 것을 도와야 한다.” 그는 시민들에게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는 서명을 요청했다.
시민들은 박해 진상을 알고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는 서명을 했다
많은 시민이 박해 진상을 알고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는 서명을 했다. 둑길 만은 중국대륙에서 온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쇼핑 지역이다. 그날 중국대륙에서 온 많은 관광객들이 있었다. 그들은 수련생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자료를 받았다. 일부는 진상을 알고 난 후 역시 서명을 했다. 비록 중공에 의해 박해 대상이 될 것에 약간의 두려움을 느끼기는 했지만, 결국 정의심으로 서명했다.
수련생들은 많은 서명을 모았다. 여섯 장의 서명용지가 채워졌다. 마치 많은 시민들이 서명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았다. 수련생들이 서명용지를 꺼내기가 바쁘게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물으러 왔다. 많은 시민들이 주저하지 않고 서명했다.
감옥에서 파룬궁 어머니들에 대한 중공의 박해와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해 알고 난 한 소녀가 울었다. 그녀의 친구가 말했다. “중공은 어떤 사악한 짓도 감히 한다.”
중공에 석방을 요청한 홍콩 파룬궁 수련생들의 파룬궁 어머니들의 명단
장리훙은 두 어린이의 어머니다. 그녀는 광썬치아의 아내이자 홍콩 시민이다. 그녀는 3년 불법노동수용소 선고를 받고 광둥에 있는 싼수이 여자노동수용소에 갇혀 있다.
위안위쥐는 64세이다. 그녀는 량의 어머니이며 홍콩시민이다. 그녀는 불법 1년 노동수용소 선고를 받고 쓰촨 즈양에 있는 난무쓰 여자노동수용소에 갇혀있다.
웨창즈는 69세이다. 그녀는 샤오워화의 어머니이며 홍콩 시민이다. 그녀는 4년 불법 선고를 받고 베이징 여자 감옥에 갇혀있다.
량화는 량옌의 여자형제이며 홍콩시민이다. 그녀는 12년 선고를 받았다. 그녀는 쓰촨 청두에 있는 촨시 여자감옥에 갇혀있다.
화구오샹은 둥밍의 사촌이며 홍콩시민이다. 그녀는 노동수용소에서 2년 형을 선고받았다. 그녀는 저쟝 더칭에 있는 모간산 여자노동수용소에 갇혀있다.
발표일자: 2006년 5월 21일
원문일자: 2006년 5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5/18/128114.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5/21/735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