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5년 12월 26일】(명혜기자 저우룽, 팡후이 타이베이 보도)2005년 12월25일,타이완 각 지역에서 온 4천여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중정기념당 광장 앞에 모여 파룬궁의 표기 “파룬”을 인각했다. 이는 1997년 7월 20일 중공 정권이 파룬궁을 6년이 넘도록 박해한 이래 파룬궁수련생들이 처음으로 장관적이고 성대하게 “파룬도형” 을 인각한 것이다. 타이완시보, 자유시보 및 신타이주간잡지 등 여러 매체에서 특종 취재하였으며 더욱이 허다한 민중들이 이번 인각활동을 관람했다.
매년마다 끊임없이 신수련생들이 가입하는 정황 하에서 현재 타이완의 파룬궁수련생은 이미 40만명을 초과하였다. 아울러 전 세계에서 종족을 넘어서 1억여명의 수련자들이 있으며 무수한 상장을 받았는 바, “진선인”으로 자신을 요구하는 신념이 세인들의 환영을 널리 받고 있는 것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
이번 활동 주최측인 타이완 파룬따파학회 황여사는 그들의 파룬도형을 인각하려는 구상을 하게 한 것은 “파룬따파 제자가 법을 실증한 촬영전” 작품 중에 1997년 우한 수련생들이 파룬도형을 인각한 사진이 무척 장관이고 훌륭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나 중국 파룬궁수련생들은 여전히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고 수만명이 단체로 연공하는 정경을 다시 펼쳐 보일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해외에서 특히 파룬궁수련자가 아주 많은 타이완은 확실히 파룬도형을 인각할 수 있는 조건이 있으며 인각을 통해 파룬따파 수련생의 견인불굴의 정신과 박해를 마주하고 전혀 물러서지 않는 정신을 펼쳐 보일 수 있었다. 대법은 지금 전 세계 78개 국가에 널리 전해지고 있고 수련인은 끊임없이 증가되고 있다.
1996년,우한 파룬궁수련생이 단체로 연공하여 파룬도형을 인각
1997년 우한과 1998년 광저우에서 약 5,000여명이 “파룬도형” 인각활동에 참가했고 파룬궁의 그 당시 대륙에서 널리 전해진 성황을 표현했다. 중공 관방의 자료에 의하면 박해 이전에 1997년 전 중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인원수가 7천 만명을 초과한다고 했다.
12월 25일 그날 마침 일요일이고 타이완은 연속 추운 날씨의 습격으로 아주 어렵게 따사로운 태양이 얼굴을 내밀었다. 이 방대한 활동은 즉시 허다한 민중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하게 만들었다. 민중은 인각되어 나온 “파룬도형”에 대해 모두 아주 호기심을 가졌고 많은 여행객들이 끊임없이 사진을 찍었다. 한 민중은 파룬궁의 중국 대륙에서 박해 당하는 정황에 대해 관심을 표시했고 또 더 많은 민중들이 파룬궁을 어떻게 배울 수 있는가에 대해 극도의 흥미를 보였다. 하여 어디에서 >과 연공점을 찾을 수 있는가 등을 물었다.
활동 중에 자리에 있은 파룬궁수련생들은 사부님께서 고덕대법을 전수해 주신 데에 대해 경의를 표시했고 약 10명의 수련생들이 노란 바탕에 붉은 글씨의 대 현수막을 펼쳤으며 수련생들은 두 손으로 합장하여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고 함께 말했다. 적지 않은 수련생들이 눈물을 흘리었는데 그 장면은 사람을 감동시켰다.
파룬궁은 박해가 멈추는 날까지 계속 진상을 알릴 것이다
먼 스웨덴에서 타이완에 관광온 한쌍의 부부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들었을 때 아주 심중해지면서 주동적으로 서명을 요구하여 이번 박해가 하루 빨리 멈춰질 것을 호소했다.
진상을 들은 후 한 남자가 이번 박해가 멈춰질 것을 호소
중국인이 량샤오펑이 호소하는 화면을 촬영, 가족과 친구에게 보여주려고 한다
광장의 한 켠에는 홍콩수련생 량샤오펑은 어머니 위안위쥐와 량진후이를 구출하려고 호소하고 있었다. 금년 7월 19일 위안위쥐와 량진후이는 스촨성 루저우시에서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중공 경찰에 의해 불법으로 수감되었다. 중국에서 온 관광단은 량샤오펑이 말하는 그녀의 수련이야기와 어머니, 오빠의 불법 수감된 이야기를 듣고 사실의 진상을 알았다. 그중 한 중국인은 그 자리를 떠난 후 특별히 다시 돌아와 량샤오펑이 호소하는 정경을 사진으로 찍어갔으며 그의 가족과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겠다고 하였다.
두 명의 젊은 외국 남자아이도 발걸음을 멈추고 파룬궁활동을 구경하였고 수련생들이 다가가 설명해주었다. 그들은 전에 파룬궁을 들은 적이 있었는데 한 남자는 수시로 중국을 오가면서 중공의 사악을 알고 있어 그들도 같은 수단으로 박해당할까봐 두려워 파룬궁성원에 서명을 하지 못했다. 그러나 수련생들이 내심하게 해석한 후 그는 선뜻 필을 들어 서명했다.
다른 한 중국대륙 여행객들은 타이완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연마하고 또 이곳에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보고 고의적으로 발걸음을 천천히 하며 파룬궁의 인각을 보았다. 말 한마디 없이 중공이 어떻게 인권을 박해하고 자신의 국민을 박해한 잔혹한 수단 등 파룬궁 박해 진상을 들었다. 수련생들은 그들이 하루 빨리 사령 악당에서 탈퇴하여 평안을 보존할 것을 권했다.
나도 파룬궁의 박해가 하루 빨리 멈춰질 것을 지지하러 왔다
홍콩수련생은 아직 파룬궁을 배우지 않은 아들딸을 데리고, 함께 2005년 타이완 파룬따파 심득교류회에 참석했다. 아들은 수천명 파룬궁수련생들이 파룬도형 인각에 참석한 것을 보고 감동하여 주동적으로 현수막을 들겠다고 자원했다. 거동이 불편한 딸애는 스스로 휠체어를 밀면서 중정기념당 각 입구에서 서명을 수집했다. 많은 시민들이 주동적으로 발걸음을 멈추고 서명할 수 있는가고 물었다. 어머니는, 딸애가 아직 수련하지 않지만 파룬궁진상을 알리는 것에 대해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또한 자료를 배포하기 좋아한다고 말했다.
타이완에 와서 일하고 있는 허다한 필리핀, 태국인들도 파룬궁을 이해했다. 또 일본과 인도, 기타 동남아 국가의 관광객들은 이번 장관적인 대형 인각활동을 구경하였으며 파룬궁이 좋은 것을 알고 현재 중공의 탄압을 받고 있는 것을 알지만 이렇게 심각한 줄은 몰랐다고 했다. 한 젊은 서방인사는 현재 이런 인권박해와 신앙박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불가사의하다고 했다.
* 4천여명이 몇 시간동안 파룬도형인각을 완성
처음 파룬궁 대형 활동에 참석한 황씨성의 신수련생은, 이 수천명이 참여한 활동에서 짧디짧은 시간내에 질서있게 인각을 완성한 것에 대해 불가사의하다고 표시했다. 동시에 자신이 이번 성회에 참석하여 역사의 증거를 남길 수 있는 것에 대해 아주 영광을 느끼었다.
리씨성의 파룬궁수련생은, 중공이 아직까지 파룬궁박해를 잔혹하게 지속하고 있는 오늘날 타이완 파룬궁수련생들이 파룬궁 표기인 “파룬도형”을 인각해냄은 사람의 심금을 울린 일이라고 하였다. 타이완 지역에서 자유로운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며 해외에서 급속도록 발전하고 있는 정황을 펼쳐보이고 대륙의 파룬궁수련생을 성원하는 것 외에 더욱이 중공 당국에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절대로 달성할 수 없음을 경고하고 있다.
타이완의 한 파룬궁수련생은 이렇게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파란색, 노란색, 하얀색 옷을 입고 파룬궁도형의 빛깔을 표현해내야 하고 또 부동한 대형을 펼쳐 보여야 했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짧은 시간 내에 대형을 바꿀 수 있을까? 처음에 나는 조금 걱정했는데 실은 나의 걱정은 불필요한 것이었다. 전반 과정에서 이렇게 상화롭고 조용하였으며 활동 과정은 아주 순조로와 나는 아주 감동받았다. 파룬따파는 정말로 정토이다.”
파룬(法輪) 도형
우리 파룬따파(法輪大法)의 표기(標記)는 파룬(法輪)이다. 공능이 있는 사람은 이 파룬(法輪)이 회전[旋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우리 그 작은 파룬(法輪) 휘장 역시 마찬가지로 그도 회전하고 있다. 우리는 우주의 쩐(眞)·싼(善)·런(忍) 특성에 따라 우리의 수련을 지도하고 있다. 우주의 연화(演化)원리에 따라 연마[煉]하므로, 우리 이 공을 연마함은 무척 큰 것이다. 모종의 의미에서 말한다면, 이 파룬(法輪)도형은 우주의 축소판이다. 불가(佛家)는 시방세계(十方世界)를 하나의 우주 개념으로 본다. 사면팔방으로 여덟 개 방위이며, 아마 어떤 사람은 그의 상하(上下)로 존재하는 한 가닥의 공기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상하를 더하면 곧바로 시방세계로서, 이 우주를 구성하며 불가의 우주에 대한 개괄을 대표하고 있다.
물론 이 우주 중에는 무수한 성계(星系)가 있는데, 우리 은하계를 포함해서이다. 전체 우주가 운동하고 있으며 전체 우주 중의 모든 성계도 모두 운동하고 있다. 때문에 이 도형(圖形) 안에 있는 태극과 작은 만(卍)자 부호도 회전하고 있고, 전체 파룬(法輪)도 회전하고 있으며, 중간에 있는 이 큰 만(卍)자 부호도 회전하고 있다. 모종의 의미에서 말한다면, 이는 우리 은하계를 상징하는 동시에 또 우리는 불가이므로 중심은 불가의 부호인데, 이것은 표면상으로 본 것이다. 모든 부동한 물질은 모두 다른 공간에서의 존재형식이 있는데, 다른 공간 속에서는 하나의 극히 풍부하고 극히 복잡한 하나의 연화과정과 존재형식이다. 이 파룬(法輪)도형은 우주의 축소판으로서, 그는 기타 각개 공간에도 역시 그가 존재하는 형식과 연화과정이 있다. 그러므로 나는 하나의 세계라고 말한다.
(《전법륜》제5강의)
문장완성:2005년 12월25일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2/26/11736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