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인도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9월24일】미국에서 연구생 공부를 할 때 파룬궁을 배운 인도인이 최근에 인도 천나이시(Chennai)에 가족을 만나러 갔다. 그는 학습반을 4차례 열어 현지인들에게 파룬궁을 전수해주었다.
현지인들은 수련생이 이렇게 좋은 공법을 무료로 전수함에 놀라워하였다. 어떤 사람은 4시간 반 동안 기차를 타고 달려와 공법을 배웠고 어떤 사람은 주동적으로 학습반 장소를 제공해주었다.
학습반을 열기 전 이 수련생은 광고를 몇가지로 나눠서 실었고 또 일부 주요한 신문에 파룬궁을 소개하고 학습반을 소개하는 문장을 실었다. 광고와 문장이 일으킨 반향이 아주 좋았고 나중에는 학습반에 참석하는 사람이 갈수록 더 많아졌다. 매 한차례 학습반마다 모두 만원이었고 대략 100여명이 천나이시의 학습반에 참석하여 법을 얻었다.
이 수련생은 자신이 출생한 이 도시의 사람들이 자신과 인연이 있다고 여기었고 그가 돌아온 이 한단락 시간에 마땅히 도시의 더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법을 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학습반 기간에 법을 얻은 많은 사람들이 마치 모두 인연이 있는 사람들 같았다.
한 여사는 6,7년 전에 파룬궁의 서적을 구입하고 또 읽었지만 지금까지 계속 그녀에게 연공을 가르쳐줄 사람을 기다렸다. 한 남성은 쿠더라시(Cuddalore)에서 특별히 달려와 공법을 배웠는데 그 곳에서 천나이시 까지 4시간 반 기차를 탔다. 한 사람은 파룬궁이 무료로 공법을 가르쳐준다는 소식을 듣고 주동적으로 그의 사무실을 제공하여 제1기 학습반을 열게 하였다.
매번 학습반이 결속될 때 모두 격동되어 수련생과 악수하는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에게 공법을 소개해준 것에 대해 감사해 하였다. 그들은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이 공법을 전파하는 것은 대단한 사회공익 봉사를 하는 것입니다. 현재 이 세월에 남들은 아주 간단한 가부좌를 가르쳐도 500루비를 받는데 당신은 오히려 무료로 이렇게 좋은 공법을 가르치시네요!”
수련생은 그들에게 이 공법은 바로 무료 전수이고 모든 소식과 서적은 모두 사이트 www.falundafa.org 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소개하였다. 일부 사람들은 > >을 다운받거나 구매하여 계속 파룬궁을 수련하겠다고 표시하였다.
그리고 일부 사람들은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들은 후 중국의 상황에 대해 관심을 표시하였다.
문장완성 :2005년 09월 23일
문장발표 :2005년 09월 24일
문장갱신 :2005년 09월 23일 23:40:53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9/24/11112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