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5년 2월 27일】(명혜 기자 왕잉[王英],황카이리[黄凱莉] 샌프란시스코에서 보도)2005년 2월 26일,미국 서부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샌프란시스코 완구(旧金山湾区)의 오크란시 파라몬트 중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약 2000명에 달하는 세계 각지의 파룬궁수련생들이 교류회에 참석하였다. 오후 1시 50분 전후하여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몸소 회의장에 도착하셨고 회의장은 박수소리로 진동하였다. 사부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약 35분간 설법하시고 또한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약 2시간 설법하셨다.
설법하시는 과정에서 사부님께서는 이전의 설법에서 여러 차례 말씀하신 문제를 재차 강조하셨다. 즉 대법제자의 수련의 형식은 그동안의 수련형식과는 다르다. 이번 박해는 아직 결속되지 않았고 우리는 아직도 걸어 나아가야 한다. 정정당당하게 수련해야 하고 형세가 가져온 전환기 혹은 무슨 형세가 나타남으로써 이것들에 의해 교란당하지 말아야 한다. 이후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모두들 더욱 냉정해져야 한다. 대법제자는 악당(惡黨)을 인정하는 사상을 가지고 원만할 수 없다.
35분간 설법하신 후, 사부님께서는 제자들이 사부를 만나 뵙고 싶어 하고 수련 중의 의문에 대한 해답을 사부님으로부터 듣고 싶은 심정을 이해하시고 연속 2시간동안 질문들에 대하여 일일이 답변을 해 주셨다.
설법이 끝난 후 취학 전에서 고등학교 학생에 이르기까지 나이가 다른 십여 명의 꼬마제자들이 무대 위로 올라와 사부님께 꽃을 드렸고 사부님께서는 꼬마제자들의 꽃을 받은 후 즐겁게 사진을 찍으셨다.
사존께서는 연단을 떠나시다가 다시 걸음을 멈추고 마이크 앞으로 다가가시더니 회의에 참석한 대법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는 또 당신들의 좋은 소식을 기다릴 것이다.”
법회에서 모두 11명의 수련생들이 발표하여 그들이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어떻게 정법노정에 따라갔으며 또한 자신을 끊임없이 바로 잡은 수련심득을 교류하였다. 변호사인 한 파룬궁 수련생은 장(江)제소에 참여한 과정 중의 수련체험을 교류하였고 맨하탄에서 진상을 알리는 한 수련생은 최근의 수련심득을 종합하여 발표하였는데 사람들의 변화를 이야기하였다. 몇 년 동안 중국에서 대법을 실증하기 위하여 대법을 견지한 한 수련생은 자신의 마음변화 과정과 9평을 읽은 후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어떻게 인식하고 당 문화가 자신에 대한 독해를 어떻게 제거하였는가를 이야기하였다.
법을 얻은 지 2년이 된 한 신수련생은 자신이 어떻게 수련의 길에 들어섰고 또 대법이 그들의 생명에 가져다 준 아름다움을 소개하였다. 한 수련생은 자신이 법을 실증하는 과정 중에 자아에 대한 집착을 어떻게 제거하였는가 등등을 교류하였다.
북 캘리포니아주의 수련생 Nelson은 법을 얻은 지 이제 2년이 되지만 대법은 그의 인생으로 하여금 천지개벽의 변화를 일으켰다고 하였다. 교류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저는 사부님과 대법에 대한 감격을 이루 말로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그것은 내가 대법을 수련하여 건강을 얻은 것 뿐만 아니라, 또 나로 하여금 깊은 미혹과 소극적인 데서 구원되게 하였을 뿐만 아니라, 또 나와 가족간의 관계가 개선되었고 나는 구원되었다. 저를 구원할 수 있는 어떠한 것도 없었을 때 대법은 저를 개변시켰습니다. 대법은 어떠한 사람도 구도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 캘리포니아주의 수련생 Anna는 개인수련과 정법 수련에서의 체험 그리고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로부터 오염된 자신을 철저히 제거한 심득을 교류하였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사부님을 단호히 믿고 법공부하면 넘지 못할 고비가 없습니다.”
맨하탄에서 진상을 알리는 청(程)여사는 무더운 여름과 혹독한 겨울날 혹형전 방식을 견지하여 진상을 알렸는데, 처음에는 현지 사람들이 냉담했지만 수련생들의 평화롭고 견인불굴의 정신에 감동되어 일하는 빌딩에서 걸어나아 진상을 이해하고 박해를 멈출 것을 호소하는 서명용지에 서명하였다고 소개하였다. 청여사는 또 진상을 알리는 과정 중에 순조롭지 못할 때 즉시 법공부하고 안을 향하여 찾아 부족함을 찾았다고 하였다. 진상을 알리는 동시에 또한 자신을 잘 닦아야 했다.
이번 법회 참석자 중에는 파룬궁수련생 이외 수련생의 가족과 친구들도 있었다. 정법노정이 끊임없이 추진되고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린 노력으로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대법을 지지하는 동시에 또한 대법을 더 한층 이해하고 어떻게 수련하는지 그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고 있었다.
파라몬트 예술극장에서 일하는 한 직원 Inge는 법회의 회의장에서 아주 강한 에너지를 느끼었다고 하였다. 그녀는, “긍정코 대각자가 이 곳에 있었을 것입니다. 나는 다리가 아픈 고질병이 있는데 아주 신기한 것은 나의 다리가 지금 아프지 않다는 것입니다. 오늘 이 곳에 있게 된 데에 대해 저는 아주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고 하였다.
문장완성:2005년 02월 27일
문장발표:2005년 02월 27일
문장갱신:2005년 02월 27일 03:56:18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2/27/962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