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화롄(花蓮) 명혜학교 교육박람회에 참가(사진)

글 / 대만 화롄 수련생

[명혜망 2005년 1월 28일]1월 21일부터 24일까지 대만 교육부에서 주최한 교육박람회가 화롄(花蓮) 현립(縣立) 운동장에서 열렸다. ‘사람마다 모두 성공하게 하자’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교육계의 큰 행사였다. 대만 화롄 명혜학교도 박람회에 참가하여 개교 이래 활동했던 행사 및 교사들의 연구 토론회 등 활동 자료와 성과를 전시하는 동시에 현장에서 파룬궁 진상 동영상 및 공법도 보여주었다.

화롄 명혜학교는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이념을 토대로 학생들에게 일상생활에서 ‘眞, 善, 忍’을 실천하도록 가르치며 도덕이 고상한 좋은 사람이 될 것을 요구한다. 그리고 파룬따파 5장 공법 수련을 통하여 학생들의 몸을 건강하게 한다. 명혜학교의 교육 이념은 교육계 인사, 학생 및 학부모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그날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에 관한 정보 및 명혜학교에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하게 물었다. 파룬궁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어린이 제자들을 보고 매우 기뻐하면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쳤으며, 어떤 사람은 그 자리에서 연공 동작을 배우기도 했다. 또 박람회 자원 봉사자들은 수련생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기념을 남겼다.

행사 활동 기간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박람회에 참석한 화롄현 셰선산(謝深山) 현장에게 파룬따파 와 명혜학교를 소개했다. 셰현장은 매우 기뻐하면서 대법자료를 받고 “파룬궁은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화롄현 교육 국장 장즈밍(張志明), 부국장 덩밍싱(鄧明星) 및 교육계 인사들은 모두 서명하여 명혜학교의 교육 이념을 긍정했다. 쓰웨이(四維) 고등학교 황잉지(黃英吉) 교장은 수련생들과 기념 사진을 찍었다. 박람회 활동팀의 루이베이(瑞北)초등학교 리궈칭(李國淸) 교장은 활동이 끝난 후, 명혜학교의 참여에 대해 특별히 감사를 표시한다고 했다.


화롄현 셰(謝)현장


서명하고 있는 교육국 부국장


서명하고 있는 쓰웨이(四維) 고등학교 교장


수련생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내빈


어린이 제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박람회 자원 사자들

신념의 자유가 있는 대만에서 명혜학교의 교육 이념은 한 줄기의 깨끗한 물과 같이 사람들의 마음을 정화해주어 많은 학교에서 앞다투어 명혜학교 동아리를 조직했다. 그리하여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자유롭고 유쾌하게 파룬따파를 배우고 연마할 수 있으며 덕을 중히 여기고 심성을 수련함으로써 진정하게 마음이 선해지고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대륙에서 학생들은 단지 파룬궁을 연마했다는 이유만으로 학적을 취소당하고, 강제로 파룬궁을 모함하는 수업을 받아야 했다. 중공의 체계적인 기만과 박해를 당하고 있는 어린 학생들은 사람들의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대만 파룬궁 수련생들은 함께 노력하여 하루 빨리 대륙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저지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문장완성: 2005년 1월 27일

문장발표: 2005년 1월 28일
문장갱신: 2005년 1월 28일 10:06:32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28/94419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