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 – 뉴욕에서의 주말 (사진)

글 / 먀오 산

[명혜망]

토요일

나는 지난 주말 두 아이들을 데리고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하기 위해 뉴욕에 갔다. 나는 전날 밤 그들에게 이 여행의 중요성을 이야기 해주었다. 아주 순조로운 여행이었다. 우리는 뉴욕시를 통과하여 차를 달리는 동안 한 번도 빨간 불에 걸리지 않았다. 애들이 물었다, “엄마, 왜 우리는 빨간 불에 걸리지 않죠?” 내가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가 오늘 뉴욕에 있는 사람들을 구도 하러 오기 때문이야. 우리는 가장 바른 일을 하고 있는 거란다. 그렇기 때문에 빨간 불이 우리를 멈추게 하지 않는 거야.”

멕쑹똑暠튬
두 대학생들이 파룬궁의 진상을 알다

멕쑹똑暠튬
지나가던 행인이 진상자료를 읽다

멕쑹똑暠튬
눈물을 흘리는 제이슨

우리는 차를 주차시킬 자리를 쉽게 찾았고 네 블록을 걸어 반-고문 전시대에 도달했다. 가는 길에서 나는 나오는 울음을 그칠 수가 없었다.

우리는 진상자료를 가지고 42번 도로와 7번 가로 갔다. 아이들은 우링샤가 사망하기 전에 찍은 사진이 붙은 진상보드를 들었다. 보드에는 또 다섯 명의 수련생들이 강제로 그들의 집을 떠나야 했고, 다만 우의 사진을 해외에 보낸 것 때문에 투옥되거나 죽음에 이르는 고문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쓰여져 있었다.

나는 “普度”와 “濟世” 음악을 틀어놓고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나누어주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보드에 전시된 것을 읽고 나의 설명을 들은 후에 파룬궁을 지지한다고 자진해서 서명을 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에게 헌금이 필요한가고 내게 물었다. 나는 그들에게 우리는 헌금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다만 그들에게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말하기 위해서 그곳에 있었다.

전단지를 나누어주면서, 나는 그들에게 조용히 말했다, “친애하는 뉴욕 시민들이여, 나는 당신들을 위해 왔습니다. 부디 와서 우리의 진상 자료들을 받아가세요. 이것은 내가 당신들에게 주는 가장 좋은 선물입니다.” 나의 전단지를 받은 사람들을 위해서, 나는 조용하게 말했다, “부디 당신의 법륜대법과의 인연을 귀중하게 여기십시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나는 나를 무시하거나 너무 바빠 멈추지도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조용한 소망을 말해주었다. 나는 그들에게 하는 나의 말이 그들의 가슴 속 깊이 가 닿으리라는 것을 믿었다. 그들은 법륜대법에 대해 들었고 음악을 들었다. 이것은 그들에게 밝은 미래를 가져다 줄 것이다.

마치 어느 순간에라도 비가 올 듯 하루 종일 구름이 잔득 끼어있었다. 우리가 중국 영사관 앞에서 발정념을 끝냈을 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비가 퍼붓기 시작했다.

일요일

다음 날 한 동수와 나는 그녀의 차로 다시 뉴욕을 향해 달렸다. 그녀는 내게 캐나다, D.C. 그리고 보스턴에 사는 수련생들이 매 주말이면 뉴욕에서의 진상 활동을 지지하기 위해 온다는 말을 해주었다. 나는 뉴욕에 가는 것이 어렵고 멀다고 불평했던 나 자신을 부끄럽게 느꼈다.

우리는 도로 시장에서 열리는 진상활동을 지지하러 갔다, 그곳에서 두 수련생이 파룬궁 연공을 시범해 보여주고 있었고 다른 한 사람은 부스를 돌보고 있었다. 나는 전단지를 배부하고 사람들과 이야기했다. 부스에는 두개의 현수막이 걸려 있었다. 위의 것은 “법륜대법은 위대하다”였고 평화로운 명상사진이 있었다. 아래 것은 사람들에게 박해에 대해 말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이 받는 잔인한 고문사진이 있었다. 그들의 사진을 보면서 나는 여러 번 울먹였다.

두 명의 대학생이 오랫동안 우리의 부스에 머물렀다. 그들은 준비된 종이에 노트를 했다. 그들은 토픽에 관심이 아주 컸고 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기 위해 법륜대법 웹사이트를 방문할 계획을 가졌다.

저녁 시간이 가까웠다. 제 4공법을 한 후 눈을 떴을 때, 나는 우리 부스에서 진상 자료에 열중하고 있는 한 단정한 청년을 보았다. 그는 얼굴에서 눈물을 닦아내고 있었다. 다른 수련생이 내게 그가 이미 두 번이나 이곳에 왔었다고 말해주었다. 내가 그에게 걸어가 말을 걸었다.

그의 이름은 제이슨이었다. 그는 집이 없는 사람이지만 집 없는 사람들을 대변하는 신문 ‘빅 뉴스‘에서 자원봉사로 일했다. 그는 말했다, “우리 집 없는 사람들이 고생을 하고 있지만, 당신들이 경험하는 것과는 비교도 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위대합니다!” 우리가 여가시간을 이용하고 우리자신의 돈을 써가며 이러한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자, 그는 고문으로 희생된 수련생들의 사진에 몇 번이고 고개를 숙였다.

제이슨은 내게 그가 매사추세츠에서 자랐고 고등학교 졸업장을 가졌다고 말했다. 그의 전처가 그들의 네 살 된 딸을 데리고 가버렸다. 그는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 모른다. 그는 뉴욕에 막 도착했고 아직 일자리를 찾고 있는 중이다. 그는 의사가 그에게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고 말해주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어떤 종류의 정신적인 문제가 있습니까? 당신과 대화를 통해보면 아주 정상적인데요.” 그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면, 한 사람이 그에게 걸어올 때, 그는 이 사람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사람 뒤에 있는 더욱 많은 사람들을 본다. 그는 또 영(靈)들도 볼 수 있다.

그는 연공을 매우 배우고 싶어했다. 나는 그에게 뉴욕에 있는 파룬궁 연락 전화번호를 주었다. 그는 떠나기 전에 나와 악수를 하며 내게 그가 꼭 파룬궁을 배울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거나 파룬궁 진상을 들어본 적이 없다. 나는 그들 대부분이 가까운 장래에 이에 대해 알게 될 것이고 그들 자신들을 잘 배치할 것이라는 것을 믿는다.

문장발표: 2004년 8월 21일

문장완성: 2004년 8월 20일

문장분류: [종합소식]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8/18/81970.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8/21/5159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