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영(自營) 사업가가 법륜대법을 배우다

[명혜망] 지린성 어느 곳에, 샤오톈 (보복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가명)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 젊은 사람이 있었다. 그는 아주 성공적인 자기 사업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100,000 위안에 가까운 고정자산을 가지고 있고, 또한 아주 정직하고 친절하며 지역 사회에서 명성이 있는 사람이다. 그의 아내가 법륜대법을 수련했다. 그의 아내의 몸과 마음이 지난 수 년 동안에 변화하는 것을 지켜본 후, 그리고 수련생들의 정행과 대법이 체현해 내는 기적들을 목격하면서, 법륜대법을 의심하던 데로부터 부분적으로 대법을 믿는 쪽으로 옮겨갔으며 그런 다음 점차 대법 수련생이 되었다.

갇혀있는 대법 수련생들을 당장 석방하라고 요구하다.

2000년 말, 그의 아내와 다른 수련생들이 파룬궁에 대해 청원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고 그들은 지역 정부의 베이징 사무실에 불법적으로 구류되었다. 경찰과 지역 직원은 그에게 그의 아내를 석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을 명령했다. 베이징에 도착해서 경찰로부터 부당하게 이런 돈의 요구를 받자, 그는 괴롭힘을 정의롭게 거절하고 그 경찰들에게 물었다: “나의 아내는 좋은 사람이 되기를 원하는데, 당신은 어째서 나의 아내를 이곳에 구류하였소? 그리고 어떤 법에 근거하여 내가 당신에게 돈을 주어야하는 것이오?” 이 질문을 받자, 경찰은 어떻게 대답해야할지를 몰랐다; 그래서 아내는 그 때 풀려났다.

샤오톈과 그의 아내는 그들의 고향으로 즉시 돌아가지 않았다. 그는 그들의 지역 정부의 베이징 사무실로 다시 가서 이 일을 담당하고 있는 경찰에게 그의 아내와 함께 청원하러 왔던 불법적으로 구류되어 있는 수련생들을 석방하라고 요청했다. 경찰은 그들이 부당하게 했고 그들이 구류된 수련생들에 대한 법적 근거를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므로, 그 수련생들도 석방되었다.

세뇌반과 박해를 정의롭게 거절하다

샤오톈과 그의 아내가 그들의 고향으로 돌아온 후, 지역의 나쁜 사람들은 베이징에 청원하러 갔던 수련생들은 물론 견정한 수련생들을 강제로 세뇌 프로그램에 참석하게 하는 계획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즉시 그들의 집으로 찾아왔다. 나쁜 사람들은 그가 부자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의 돈을 빼앗을 방법을 찾기 위해 그를 박해할 계획을 세웠다. 그런고로 그의 아내가 세뇌 프로그램에 구류될 첫 번째 사람이었다. 상황을 파악하자, 그는 즉시 “610 사무실”의 책임자를 찾아 그들의 불법적인 계획을 폭로하고 그들의 행동이 법을 벗어났다고 말했다. 그는 또 그들에게 말했다, “나의 아내는 원래 집에서 연공을 했소. 만약 당신들이 법륜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하지 않았더라면, 그들은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가지도 않았을 것이오. 나의 아내를 빨리 석방하시오. 나는 당신들에게 일전 한 푼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오.”
샤오톈과 다른 수련생들의 올바른 반대로, 세뇌 프로그램은 일찌감치 끝을 냈다.

선량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사악한 행위를 폭로하고 정의를 위해 말하다

지난 몇 년에 걸쳐, 샤오톈은 많은 수련생들을 보호하고 도왔다. 지방에 있는 한 마을 지도자가 한 나이든 수련생을 죽음에 이르도록 박해했고 또 많은 사람들을 이용했으며, 아주 나쁜 평판을 갖고 많은 부정과 뇌물수수에 참여하였다. 샤오톈은 상황을 안 다음, 즉시 부패행위를 관할하는 부서에 그를 보고하여, 며칠 후에 마을 지도자는 조사를 받았고 지금은 법에 의해 벌을 받게 되어 있다. 샤오톈의 행동은 많은 지역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대법의 기적의 체현으로, 샤오톈은 법륜대법을 배우고 발정념을 하기 시작했다

샤오톈이 매일 매일 대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자, 그의 아내와 다른 수련생들이 그에게 법륜대법을 수련하도록 충고했다. 그러나 그는 항상 웃으면서 아마 아직 시간이 되지 않았나보다고 말했다.

2004년 여름 어느 날, 30명 이상의 수련생들이 전통적인 개인 장소에서 심득체험 교류회를 가졌다. 그 때 비가 심하게 내렸고 대문은 아주 굳게 잠겨져있었다. 샤오톈은 수련생들이 음식을 먹으러 밖에 나가기가 불편한 것을 알고, 그는 많은 음식을 차에 실고가서 그 장소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점심을 대접할 계획을 세웠다. 그가 대문까지 차를 몰고 갔을 때, 갑자기 굳게 잠겨져 있던 대문이 저절로 열렸다. 이 기적적인 사건을 경험한 후, 그는 아주 흥분해서 모든 사람들에게 말했다: “나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나는 또 이것이 그렇게까지 기적적인 것인 줄은 깨닫지 못했다. 오늘 이 경험이 있은 후, 나는 정말로 법륜대법을 믿는다.”

마침내, 샤오톈은 법륜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고, 그날 12시 정오에 명상 자세로 앉아 심득체험 교류를 위해 모인 모든 수련생들과 함께 발정념을 했다.

문장발표: 2004년 8월 17일

문장완성: 2004년 8월 17일

문장분류: [종합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4/8/4/8096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8/17/5145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