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랴오닝성 수련생, 샤오핑
[명혜망] 나는 2003년 4월 간에 병이 있으며 신장에는 다낭종(多囊腫) 병이 있다는 진단이 내려져, 시에서 잘 알려진 병원에 입원했다. 간에 차 있는 과다한 분비액이 주는 참을 수 없는 통증 때문에, 아무 것도 먹지도 마시지도 못했다. 나의 얼굴은 잿빛 노란색이었고, 이것은 나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경종이 되었다. 나의 병은 점점 더 심각해졌고, 병원에서는 나의 위독한 상태를 알려주는 회보가 나갔다. 당장, 나의 여동생 (파룬궁을 수련하는)이 나를 방문하러 왔고, 내가 처해 있는 통증을 보자, 그녀는 나에게 바로 “법륜대법은 좋다, 법륜대법은 정법이다”를 말하라고 하면서 사부님께서 나를 돌보실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 반신반의하면서 내가 말했다, “나는 각종 기 운동을 수련했었지만 아무 효과가 없었다.” 여동생이 대답했다, “법륜대법은 또한 언니의 도덕적 특성도 수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기운동과 달라요.” 그래서 나는 참말인지 보기 위해 해보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 “법륜대법은 좋다, 법륜대법은 정법이다”를 반복하기 시작했다. 바로 몇 번 반복한 후에, 위장 아픈 것이 그쳤고 문구들을 반복하고 있는 동안, 나는 금빛 파룬이 도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위장 아픈 것이 그치자 나는 곧 잠에 떨어졌다. 다음 날, 나는 먹을 수 있었고 열도 내려갔다. 여동생은 이렇게 나아진 것을 보자, 전법륜을 공부하기 위해서 나를 그녀의 집으로 데리고 갔다. 의사는 어떤 결과가 나타나더라도 우리가 모든 책임을 져야한다고 말했고, 그런 다음에야 나의 딸이 퇴원수속을 할 수 있었다.
동생 집에 있는 동안, 나는 매일 전법륜을 읽는 것을 견지했다. 그런 다음 기적이 일어났다: 3일 후 나는 연공을 할 수 있었다; 일주일의 시간이 지난 다음에는 간에 차 있던 복수가 사라졌고, 나는 화장실을 사용할 때마다 흑색의 액체를 배설했다. 나의 몸은 시간이 감에 따라 매일 좋아졌고, 한 달 후에는 자전거를 타고 20마일을 달릴 수 있었다. 나의 80세 된 아버지가 이 변화를 보시고, 당신도 법륜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하셨다.
대법은 나의 생명을 구하고 두 번째 생명을 주었다. 나는 나의 개인 경험을 말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법륜대법은 좋다”는 것을 말하고 법륜대법에 대한 박해에서 장 집단이 만들어낸 조작된 거짓을 폭로할 것이다.
문장발표: 2004년 8월 7일
문장완성: 2004년 8월 7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14/7940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8/7/511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