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7.20 화제시리즈:정치에 참여하는가?

글/화윈

【명혜망 2004년 7월 19일 소식】만약 한 정부관리가 당신의 집사람을 죽였기에, 당신이 그의 죄행을 폭로하고, 심지어 법정에 가서 그를 고소하였다. 이런 경우를 두고 우리가 당신을 정치에 참여하였다고 말할 수 있는가? 살인자가 정부의 관리라는 이유로, 우리가 그를 고소하게 되면 정치에 참여한 것이고 혹은 정부를 반대한 것으로 되는 것인가? 물론 아닌 것이다. 1999년 7월 20일부터 현재까지 5년 동안 장쩌민 일당은 이미 1000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여 죽였는데, 우리가 이 살인범들을 폭로하고 고소하지 말아야 하는가? 우리가 그들을 고소하는 것이 어떻게 정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되는가?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파룬궁은 정권을 잡으려고 생각하지 않는데, 현재 생각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장래에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파룬궁은 또 정당을 조직하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파룬궁은 인간세상에서 이상국을 건립하려는 목적은 더구나 없으며, 정치제도에 대해서도 바라는 것이 없다. 때문에 우리는 지금까지 정치에 참여하지 않았다.

물론 일부 민중운동 인사들은 말한다. 당신들 파룬궁은 무슨 이유로 우리의 민주운동에 가입하지 않는가? 중국이 민주화가 되면 당신들은 신앙자유가 있게 되지 않는가? 사실 민주운동은 세속적인 것이지만, 파룬궁은 세속을 초월한 것이다. 민주의 기본 사상은 인성이 본래 악하다고 가설하고, 절대적인 권력은 절대적인 부패를 초래하기에, 반드시 권력을 나눠 독점을 방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정치제도는 국민의 고통을 감소시킬 수 있는 것이지만, 이것은 일종 방법이 없는 방법이다. 그러나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자기의 도덕을 제고할 것과, 좋은 사람을 초월한 더욱 좋은 사람이 될 것을 가르치고 있으며, 집착심을 버리고 최종적으로는 천국세계에 돌아가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다. 그곳에는 민주제도가 없지만, 그곳은 비할데 없이 아름다운 세계이다. 만약 파룬궁이 정치활동에 참여했다면, 우리는 오늘까지 견지할 수 없었을 것이며, 세속을 초월한 이 정신신앙도 세속의 정치운동 중에서 순정함을 유지할 수 없었을 것이다.

중공내부의 관리들을 우리가 전부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정치에 참여하지 않은 이상, 우리의 눈에는 정치 라벨이 없다. 누구나 선악을 선택하고 있으며, 누구나 모두 자기의 위치를 선택하고 있다. 물론 하나의 좋지 못한 제도속에 있는 사람은, 그 선택할 수 있는 난도가 더 크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곤란한 조건하에서 정확히 선택할 것을 희망하고 있으며, 일시적인 명리를 위하여 자기의 영원을 매장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것이 바로 파룬궁 수련생들이 그런 박해에 참여하지 않은 중공관리들에게 호의를 보내고, 설사 이전에 박해에 참여한 관리들에 대해서도 거듭 엄숙하게 선을 권하는 이유다.

파룬궁이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 우리가 인치(人治)와 법제의 구별을 모를 정도로 우둔하여서가 아니며, 우리가 무슨 권모술수를 행하는것은 더구나 아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원칙이다.

문장완성:2004년7월18일

문장발표:2004년7월19일
문장갱신:2004년7월19일 2:32:41 AM

문장분류:【시사논평】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19/79730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