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2월 18일] 두 달에 한번씩 열리는 타이완 남구지역 법공부 교류회는 2월 15일에 가오슝(高雄)시 유창국립(右昌國) 중학교 강당에서 순조롭게 거행되었다.
교류회는 아침 8시 45분 단체 발정념으로 시작하여, 전체 수련생들이 >를 외운 뒤, 유창국립 중학교 교장으로 있는 파룬궁 수련생 천(陳)선생이 연설을 하였다. 그는 유창국립 중학교가 오늘 이러한 기회에,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에게 장소 제공을 할 수 있는 것은 학교의 영광이며, 본인도 법을 배운 후에 많은 이득을 얻었고 아름다운 느낌은 많았으나 말로 다 표현하기 어렵다고 하면서, 자기가 이 만고에 얻기 어려운 수련기연을 놓치지 않은 것을 감사히 여긴다고 하였다.
오전 동안 13명의 수련생들이 무대에 올라가 발언을 하였는데, 자기들이 진상을 알린 심득체험을 교류하였다.
오후 행사는 주로 수련생들이 최근에 한 진상과, 수련중에 체험한 감수를 말하였으며, 동시에 고슝TV 팀에서 제작한 영화를 관람하였다. 그들은 열렬한 분위기속에서 서로의 수련경험을 함께 나누는 중에 다같이 많은 촉진을 받았다.
수련생들은 등받이가 없는 마루우에 8시간이나 질서정연히 조용하게 앉아 있었으며, 중도에 자리를 뜨는 사람은 없었다. 발언이 활발하게 진행되어 ,모두들 시간가는 줄 몰랐으며, 쉽사리 얻기 어려운 교류기회를 더욱 더 소중히 여기게 되었다.
발표시간: 2004년 2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종합]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2/18/6776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