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2월8일】진상을 아는 것은 복이다.
허베이성(河北省) 어느 촌에 50여세 되는 한 아주머니가 있었는데 대법제자가 이야기한 진상을 알고 난 후 더 이상 거짓말에 기만당하지 않고 늘 “법륜대법은 좋다.”는 생각을 하였다. 대법 제자가 준 진상자료와 연하장을 본 후 소중히 간수하였으며 아울러 연하장은 벽에 걸어놓고 매일 반드시 볼 수 있게 하였다. 한번은 경찰이 그의 집에 가서 진상자료가 있는지를 조사하였는데 그녀는 조심스럽게 경찰의 주위를 맴돌면서 나쁜 사람에게 어떠한 박해의 구실도 제공하지 않았다. 대법을 이해하고 지지함으로써 아주머니의 신체는 지금 매우 좋아졌다. 집에서 남편과 두 아들은 모두 감기에 걸렸지만 그녀만은 아무 일도 없었다. 예년 같았으면 그녀는 틀림없이 제일 먼저 감기에 걸리는데 적어도 10일 내지 15일은 지나야 했다. 현재 아주머니는 감기에 걸리지 않을 뿐더러 온 얼굴이 불그스름하고 활력이 넘친다.
같은 거리에 살고 있는 다른 한 가족은 크게 다르다.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면 그는 “나는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라고 하면서 오히려 좋지 않는 말도 좀 한다. 대법제자가 그의 집에 진상자료를 보내주면 그는 아예 보지도 않고 대신 지능이 올바르지 않은 아들에게 던져주어 놀잇감으로 가지고 놀게 하였다. 경찰이 그의 집에 진상자료 상황을 조사하러 가면 그는 협력을 한다. 며칠 지나지 않아 그의 며느리가 병을 얻어 천여위안(元)을 소비하였다.
허베이성(河北省) 어느 촌의 한 농민은 특별히 그 지역 대법제자의 집을 찾아가서 그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나는 지금 정말로 진상을 믿는다. 2001년 이전에는 파룬궁을 그다지 이해하려 하지 않았고 당신들이 주는 진상 전단지를 모두 거절하였다. 그러나 지금은 당신들이 왜 진상을 하며, 또 왜 이렇게 탄압하는 것도 상관하지 않고 연공을 견지하는지를 분명하게 알고 싶어서 진상자료를 열심히 보았다. 나는 이 모두가 진실한 것이며 구구절절이 도리가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래서 가족들에게도 보여 주었다. 당신들은 어떻게 추측하는지? 현재 2년이 지났는데 우리 집 온 가족은 한사람도 병으로 앓는 사람이 없으며 또한 진정으로 대법이 좋은 것을 알았다. 당신들이 진상자료를 나누어 주는 것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 가족처럼 수익을 얻으라고 하는 것임을 나는 비로소 알게 되었다.”
문장완성:2004년 2월 8일
문장발표:2004년 2월 8일
문장분류:【종합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2/8/669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