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04년 1월 30일 금요일 (음력 갑신년1월 9일) 오늘의 명혜

통고
이번 후××가 프랑스에 간 기간,중국 경제의 유혹에 넘어가 흥분한 나머지 제 정신을 잃은 프랑스정부의 개별적인 사람들이 프랑스 경찰을 부추겨 무고하게 대법제자들을 체포,감금한 사건의 배후에 있는, 중국방면의 지시,조종 통제 및 구체적으로 참여한 자들은 이 사건의 일체 악과(惡果)를 감당하게 될 것이다.우리는 국내와 해외에서 참여한 모든 사람들을 전면적으로 조사하여 멀지 않은 장래에 당신들을 꼭 법으로 묶어 놓을 것이다.(법정에 세울 것이다)

法輪大法(파룬따파)학회
파룬궁박해조사 국제조직
2004년 1월 30일
문장:발고:수정:2004년 1월 30일 AM 번역:2004년 1월 31일 AM04:35

문장분류:해외종합

*박해 받아 사망한 잔혹한 사건 소식을 듣고 호주 수련생들이 기자간담회를 거행하였다.
*프랑스 수련생들이 무리하게 파룬궁 수련생들을 체포,감금한 책임 부문에 대한 기소문을 작성하였다.(사진)
*원 북경정법대학(北京政法大學) 학생이 퇀허 노동 교양소(團河勞敎所)에서 박해 받은 경력을 발표하였다 (1)

■해외종합
*파룬궁 수련생들이 미국 주재 프랑스 대사관 앞에서 사실을 명백히 가려내어 장씨집단이 파룬궁에 대한 모함과 박해가 해외로까지 확대된 것을 폭로하였다. (사진)
*대만 수련생이 무리한 구금을 당한 것에 대하여 프랑스 주재 대만사업소에서 프랑스정부에 해답을 요구하였다.
*장씨집단이 박해를 파리까지 수출하여 프랑스정부가 무릎꿇은 것이 외계의 질책을 받았다.
*책임을 감당하는 것이 부끄러운 나머지 프랑스정부 부문에서는 불법 체포, 감금 사건에 대하여 서로 책임을 떠밀었다.
*프랑스 무리 구류사건을 중시하여 스웨덴 수련생들이 기자간담회를 개최하였다.(사진)
*파룬궁 수련생들이 프랑스에서 중국 문화부 부장 쑨쟈쩡(孫家正)을 기소하였다.(사진)
*홍콩 파룬궁 수련생들이 불공정 대우를 시정하기 위해 법률 소송을 진행하였다.
*불법 체포,구금사건을 주목하면서 일본 파룬궁 협회는 일본 주재 프랑스 대사와 프랑스정부에 서한을 보냈다.
*캘리포니아주 수련생들이 라호야(La Jolla)시 행진에 참석하여 을 받았다.
*미국 음악그룹 고수(북을 치는 사람)는 파룬궁이 그의 생활을 개변시켰다고 말하였다.
*댈러스 파룬궁 수련생들이 초청으로 중학교의 국제예술절에 참가하였다.(사진)
*멜버른 파룬궁 수련생들이 내년에도 다시 국경일 활동에 참가하기를 강력하게 초청 받았다.

■ 논평
*역사 대무대의 풍류주
*독자의 편지:한 서방사람의 눈으로 본 중국

■제자절차
*박해 받아 사망한 명혜 동수 세 분을 소개한다(상) (사진)
*대법 싸이트 사업은 곧 수련이다(대법싸이트의 과거, 현재와 미래를 겸하여 이야기한다)
*위협과 이익으로 유인하는 것을 저지하여 자신의 언행으로 대법을 실증하자
*마음속에 정념을 간직하여 세인을 구도하였다.

■박해진상
료유닝성 안산시(遼寧省鞍山市) 양커즈(楊克志) 등 대법제자들이 혹형의 시달림을 받은 후 중형을 판결 받았다.
*빠이마룽 여자 노동교양소(白馬籠女子勞敎所)의 짜우꾸이보우(趙桂保) 등 악경들이 대법제자들을 학대하고 학살하였다.
*볼 면목 없는 법을 어긴 모함–당산시 법원에서 대법제자들을 불법 심판하였다.
*지린 이퉁현(吉林依通縣) 대법제자 천징퍼이(陳敬佩) 등이 이미 박해에 항의해 단식한지가 한달 넘었다.
*우쑨 칭왠 대법제자 이원숭,쩌우위런이 불법으로 6년 판결 받았다.
*학생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친 여자 교사 세명이 우쑨 교도소(撫順敎養院)에 납치되어 야만적인 학대를 받았다.
*일하러 나가지 않으면 혹독하게 때린다-자무쓰시 노동교양소(佳木斯勞敎所)에서 암을 유발하는 원료로 노역 생산을 감행하였다. 
*허뻐이(河北) 고등학교 정치 망나니들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실상(2)
*칭또우(淸島) 대법제자 류씨퉁(劉錫銅)이 악경 천하이룽(陳海龍)의 혹독한 몰매와 모함을 받았다.
*허난성 제3 노동 교양소(河南省第三勞敎所)의 정신적 박해와 혹형의 학대
*쟈무쓰 노동교양소의 잔인한 수단:2 인치 쇠바늘로 사람을 찌르고 거꾸로 수갑을 채워 쑈크하게 하였다.
*10월에 천둥과 함께 눈이 내려 이상한 천상은 원한이 있음을 경고하였다.
*왕춘 노동교양소(王村勞敎所)의 비인간적인 학대와 노역
*산씨 양쵄(山西陽泉) 대법제자가 받은 박해 사례
*후난성 헝양시(湖南省衡陽市) 대법제자 6명이 받았던 박해를 자술하였다.
*우쑨 뤄타이산좡(撫順羅臺山莊) 세뇌반의 내막도 말해본다
*내가 쥬타이시 인마허 노동교양소(九臺市飮馬河勞敎所)에서 받았던 혹독한 몰매와 학대
*장씨집단의 박해로 저의 행복한 가정을 망쳐놓았습니다.
*최근 허이주이즈 노동교양소(黑嘴子勞敎所) 1대대에서 대법제자를 야만적으로 학대하였다.
*내가 본 지역 불법관리한테서 소란받고 박해 받았던 경력
*우쑨 칭왠현 따싸꺼우(撫順淸原縣大沙溝) 구류소에서 나에게 야만적으로 강제 음식물 주입을 감행하였다.
*내가 베이징에 청원하러 간 이유로 혹독한 몰매와 시달림을 받았다.
*칭왠현 악경들의 악독한 학대수단:미친듯이 때리고 술을 강제 주입시키고 담배연기로 눈을 그을리게 하고 곤충과 뱀을 풀어 놓았다.

■선악인과
*대법제자를 박해했던 수이닝시 런리창(遂宁市仁里场) 무장부 부장이 교통사고로 사망하였다
*쓰촨성 난충(四川省南充) 악경 왕융챵이 악의 보응을 받아 사망하엿다.
*쐉청의 대법제자를 박해한 자들이 악의 보응을 받은 사례
*전 심양시 공안국 국장 양쟈린(楊加林)이 감옥에 갇혔다
*내 주변의 선악 보응 사례
*진심으로 선을 향하여 병마와 멀리하게 되었다.

■진상과 인심
*610 임원:장래 어느 날 이 빚이 나에게로 받게 해서는 안되겠다
*
*시골 간부:
*선량한 노 진장:
*대법을 수련하여 극병을 완치하였고 요도에서 담결석을 배출해 내었다.(사진)
*백혈병환자가 기사회생한 경력

■대륙종합
*2004년 1월 30일 대륙종합소식
*산동610 불법기구는 시골에서 요언을 퍼뜨리려고 획책하였다.
*93명이 성명을 발표하였다—강제 세뇌를 폐지한다고

■선을 권하는 마음이 날아가는 기러기로
*쐉청시 국보과 김완지(雙城市國保科金婉芝)의 남편 짱잰(張儉)에게 보내는 편지
*무한시 쟝안구 교육국에 보내는 공개편지
*무한 쟝안구(武漢江岸區) 610 두목 이잉제(李英杰)의 부모님께 보내는 공개편지

■자료 모음 편집
*명혜주간(제107기)
*진상신문:천지창생(제166기)
*소책자:허난 백성들이여,저의 말 좀 들어보소서
*단쟝밤비—목단강 인민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린다(제2기)
*명혜 간추린 뉴스(2004년1월29일)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