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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과 파룬궁을 말하다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월 11일】

당신은 어쩌면 연세가 환갑이 넘은 노인이실 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중국의 많은 당신과 같은 동년배의 노인들이 진실한 말을 하였다고 맞고 붙잡히고 심지어는 불법적으로 노동교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어쩌면 중년 친구이실 지도 모릅니다, 한창 부모를 공양하고 자식의 교육과 부양의 중대한 사명을 두 어깨에 짊어지고 있겠죠. 당신은 중국의 많은 당신과 같은 동년배들이 진리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았다고 하여 부모의 공양과 자식의 부양 권을 박탈 당하고 맞고 붙잡히고 벌금을 당하고 강제적으로 해직당하고 친구들에 연루되고 심지어는 집과 가족의 잃음까지 당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어쩌면 30대의 젊은 친구일 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아낌없는 보살핌으로 자기의 어린 아기를 보호하고 있을 때, 당신은 중국의 많은 당신과 같은 동년배들은 양심적인 말 한마디를 한 것 때문에 맞고 붙잡히고 유리걸식 해야 하고 심지어는 지나친 각종 혹형 끝에 산채로 박해를 받아 죽어 간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어쩌면 학생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중국에서 당신과 같은 동년배의 어린 친구들이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고 한 이유로 경찰들에게 뺨을 얻어 맞고 선생님에게서 벌을 받고 서 있어야 한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만약 이것을 본다면 아마도 어디에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는가 하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하늘을 마주하고 당신들에게 알려줍니다. 있습니다! 목전 중국에서 한창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사악한 인간은 박해를 받고 있는, 착한 법륜공수련자들에게 백성들이 제일 반감을 사는 모자를 들씌워 놓았을 뿐입니다.

아마 당신은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중남해를 포위 공격하지 않았으면 국가에서 왜 관계하겠는가? 라고 물을 것입니다.

여러분, 사실은 TV에서 말한 것처럼 그런 것이 아닙니다. 우선 먼저 우리가 “포위공격” 이 단어를 요해해 보면 그것은 폭력성질을 띠고 있습니다. 그러나 1999년 4.25때 대법제자들이 중남해 평화해결 방문을 간 것은 지방에서 아무런 대답을 주지 않은 상황 이었기 때문입니다. 이것도 헌법이 공민에게 부여한 합법적인 권리였습니다. 그들은 구호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표어도 없었고 질서정연하였으며 묵묵히, 자각적으로 줄을 지어 인도에 서서 교통에도 방해 주지 않았습니다. 당시의 정경은 함께 있었던 경찰들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때의 총리께서는 친히 방문해 대표들을 접견하셨고 조사와 요해를 거쳐 법륜공을 수련하는데 대하여 긍정적인 회답을 주셨습니다. 회답이 끝나자 방문을 갔었던 대법제자들은 경찰이 피우던 담배꽁초마저도 주어가면서 주위의 환경을 아주 깨끗하게 수습하여 가지고는 조용하게 떠나갔습니다. 6월 19일, 중국 정부는 조사 요해한 사실과 공개적으로 연공 하는 것을 허용한다고 세계에 향하여 공개 성명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근 1억에 가까운 사람들이 법륜공을 수련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질투의 불길이 타오른 장쩌민은 7월 20일 신의를 지키지 않고 수중의 권리를 이용하여 사실을 덮어 감추고 자기개인의 의지로 공산당과 정부를 강제로 제압하여 함부로 폭력과 세도를 감행했습니다.또 헌법을 어기고 공안 부에 5가지 금지령을 제정할 것을 명령하는 등 역사상 전례 없는 민족의 큰 재난을 공공연히 발기시켰습니다.

아마 당신은 또 이것이 그래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아닌가? 하고 물을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는 절대로 정치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사부님은 일찍 1996년 9월 3일의 경문 “수련은 정치가 아니다”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일부 수련생은 사회에 대하여, 정치에 대하여 불만을 갖고 이런 강렬한 집착심을 품고 놓지않는다.그리하여 또 우리의 대법을 배우고 심지어는 우리의 대법을 이용하여 정치에 참여하려고 망상하고 있다. 이것은 부처를 모독하고, 법을 모독하는 더러운 심리행위이다. 만약 이 마음을 제거해 버리지 않는다면 절대로 원만할수 없다.” “우리 대법을 수련하는 형식은 바로 이러한 것으로 또 어떠한 국내 국외의 정치세력에 의탁하지 않는다.” 1996년 9월 7일 “대법금강은 영원히 순결하리라(大法金刚永纯)”에서는 “제자들은 잘 기억하라. 장래에 얼마나 큰 정치와 권세의 압력이 있든지를 막론하고 역시 정치권세에게 이용당해서는 안 된다 .” “영원히 정치에 참여하지 않으며 국사에 간섭하지 않으며 진짜로 수련하여 착해져야 한다. 대법의 순결 불변을 유지하거니, 금강은 파괴되지 않고(金刚不破)영원히 세상에 길이 남으리라. ” 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곧바로 사부님의 엄격한 가르침을 따랐고 또 법륜대법의 진실과 위대함을 감수했으며 법륜대법 수련자의 도덕수준의 상승과 신체건강은 사회에 백 번 유리했지 하나도 해로운 것은 없었습니다. 이것은 우리 나라 전민의 종합소질을 제고하는데 필요한 것이었으며 우리 중화민족이 부유한 강국으로 되는데 도달해야 하는 것이었고 또 우리 중국 공산당이 더더욱 희망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장쩌민 건달집단 패거리들은 나라를 대표할 수 없고 중화민족과 공산당은 더더욱 대표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의 잘못된 결정은 전국 인민의 의지가 아니었고 우리는 수련하여 명예,이익,정을 담담히 여기는 것이지 절대로 정치, 정권에 흥취를 갖지 아니하며 우리는 그저 한 개의 사실의 진실을 설명하려 할 뿐이므로 “법륜공이 정치에 참여”한다는 것은 완전히 모함 이었습니다.

여기까지 보고 당신은 아마 또 물을 것입니다: TV에서는 법륜공을 수련한다면서 어떤 사람은 자살하고 어떤 사람은 살인까지 하였다 하지 않았니, 얼마나 무서운 것이냐?

여러분, 장쩌민 건달집단이 법륜공을 진압하고 박해하는데 관용한 수단은 바로 천지를 뒤덮을 듯한 거짓말 선전으로 죄를 뒤집어 씌우고 모함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의 사부님께서는 우리들더러 마음대로 생명들을 살해해서는 안될 뿐만 아니라 자살하여서도 안 된다고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리고 또 “당신은 평시에 언제나 하나의 자비한 마음과 자상하고 인자한 마음가짐을 갖고 있어야 한다”(《转法轮》)고 우리들에게 알려주셨고, 자기의 친인들과 화목할 뿐만 아니라 또 모든 사람들과 모두 화목하여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십시오 이러한 사람이 어찌 자살을 할 수 있으며 또 살인 할 수 있단 말입니까? 만일 당신이 TV에서 나오는 “천안문 분신자살사건”을 자세히 보신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사람을 속이는 얼림 수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몇 년의 연공경험이 있다고 하는 그 왕찐둥(王进东)이라는 사람은 제일 최저의 대법수련자의 가부좌와 제인(结印)조차도 모릅니다. 그리고 입으로는 “법륜대법은 사람마다 꼭 겪어야 할 법이다.”고 말하는 데 그 허튼소리는 또 어디에서 온 건가요? 법륜대법의 모든 저서 중에도 이런 말은 없습니다. 도리어 사부님께서: “사람마다 모두 진정으로 수련 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转法轮》)고 하신 말씀이 기억납니다. 그리고 또 기관절개수술을 한 분신 자살 시도를 한 꼬마여자애는 어떻게 아주 유창하게 취재를 접수할 수 있습니까? 어찌하여 몸에는 붕대를 감고 있습니까? 이것이 화상을 입은 환자를 치료하는 상식에 부합된단 말입니까? 화상병실에 어떻게 격리 복장도 입지 않은 기자를 들여보낼 수 있단 말입니까? 그 소위 말하는 현장에서 타 죽었다는 유춘령이란 여자 옆에 막대기모양의 물건으로 그녀의 머리를 호되게 타격한 군용코트를 입은 남자는 또 누구인가요? 정말로 실수투성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인을 죽이고 어머니를 죽인 푸이빈(傅怡彬)을 포함하여서 말입니다. 한편으로는 부부간에 화기애애하였다, 자기는 손에 가시가 들어도 무서워한다, 또 한편으로는 사람을 죽이는 게 마치 돼지나 양을 죽이는 것과 별반 다른 게 없다고 하는데 먼저 선을 수련하여야 한다고 말했다가도, 응당 죽이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하는 이런 사유가 엄중히 혼란 된 정신이상인 병자까지 끄집어내어 군중들을 기만하는 것이 정말로 가소롭기 그지없습니다. 예컨대 이런 유형의 연극 따위들은 오직 돌을 들어 자기 발등을 깨는 것입니다.

지금 이 진상들을 요해하고 나서 당신은 아마 그럼 다른 사람들과 말하지 말고 집에서 조용히 할거지…라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자기만을 위해서라면 집에서 하고 위험도 없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러나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만약 우리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진상을 말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지금의 이런 생각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그 기만 당한 군중들은 의연히 법륜공을 증오할 것이며 특히 직접적이나 간접적으로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이 더할 것입니다. 그들은 장쩌민에게 이용당하여 무지하게 자기의 선량한 동포들을 참해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붙잡히고 옥에 갇히고 불법적으로 노동교양 받고 불법적으로 판결 받은 대법제자들이 어떠한 환경 속에서 살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장쩌민의 “때려 죽이면 자살로 하고 죽으면 이름도 묻지 말고 직접 화장하라”등등 일련의 집단살해 정책하에 그들은 고금중외의 혹형들을 다 받아 당해야 했고 생과 사의 변두리에서 고통과 시달림을 겪을 대로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몸소 겪어봤었고 또 직접 목격 하였었습니다. 만일 진상을 말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중지할 수 있겠습니까?

게다가 우리는 모두 사회상의 사람들에게 이미 마음을 단속하는 법이 없어졌고 부도덕적인 현상들을 도처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법륜대법은 사람의 심령을 깨끗이 정화하고 동시에 또 병을 없애고 신체를 건강하게 합니다. 우리 모두가 심신의 이익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나라의 모든 공민들이 모두 와서 대법을 요해하기를 얼마나 바라는지 모릅니다. 수련하지 않더라도 어떻게 좋은 사람으로 되는가를 알았으면 합니다. 그리하여 우리나라의 정신문명건설을 촉진하고 전 민족의 도덕소질과 신체소질을 제고하며, 그리하여 우리나라가 한 갈래의 건강하고、행복하고、광명한 길로 나아 가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수련자의 넓고 위대한 흉금입니다. 사부님께서는 수련은 자기에 대해 책임질 뿐만 아니라 동시에 나라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하며 사회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당신들은 앞으로 일을 함에 있어서 먼저 남을 생각하고 무사무아 선타후아의 정각으로 수련성취되도록 하라.”(《정진요지》“불성 (佛性)은 빠뜨림 없어야 한다.”) 그러므로 대법제자들은 일가생명의 위험도 무릅쓰고 사실의 진상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타인을 위하고 나라를 위하고 사회를 위하여 자기를 희생하는 사람이 지금 또 얼마나 있겠습니까? 대법제자가 위대하지 않습니까?

여기까지 말하면, 당신은 문득 깨닫게 될 것입니다: 원래는 이런 거였구나! 법륜공이 중국에서 이러한 박해를 받고 있다니! 그러나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법륜대법이 세계에서 성황리에 크게 전수되고 있다는 것을? 현재 법륜대법은 전 지구에 널리 퍼져 60여 개 국가의 많은 군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표창을 천여 가지나 받았으며 법륜공 서적은 20여종의 문자로 번역 되여 세계각지에 널리 발행되고 있습니다. 사악의 무리에게 조종을 당하는 중국 매스컴은 인민들이 사실의 진상을 알까 두려워서 그리고 누구도 자기를 위해 목숨 걸고 하지 않을까 두려워서 이러한 것들을 모조리 봉살해 버렸습니다. 장쩌민은 나라를 해치고 인민을 해치쳐 “집단 학살 죄”로 국제 법정에 고소 당했으며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도 기소를 당하였습니다. “법륜공 박해추적조사 국제 조직”은 이미 성립 되었고 장쩌민을 도와 대법제자들을 박해한 공범자(패거리)와 앞잡이들을 추적조사하고 있습니다. 2004년 1월 10일 까지 민간의 도경을 통하여 실증한 바 박해를 받아 사망한 대법제자는 이미 860여명에 달하였고 불법적인 노동교양을 받고 있는 제자가 10만명, 불법적인 판결을 받은 제자가 6000명 이상에 달합니다.

여러분, 진상을 알고 나서도 당신은 그 선량한 사람들이 박해를 받고 있는 것을 수수방관할 수 있겠습니까? 사회 각 계층의 힘을 모아 이번 민족의 큰 재난에 관심을 돌려 줄 것을 호소하며 이 비 인간적인 참혹한 박해의 제지를 도와 주십시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 민족의 수치이기 때문입니다.

문장발표: 2004년 1월 11일

문장분류:[ 선을 권하여 사람을 제도하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1/11/64638p.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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