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2003年12月11日】명혜 보스턴 기자가 기쁘게 보도:뉴욕과 워싱턴 이후,12월10일 원찌아보우(温家宝)는 보스턴에 도착하였는데 이것은 그가 미국행의 마지막 역이다,뉴잉글랜드지구메사추세츠주, 뤄더섬, 뉴햄프셔주 등지의 대법제자들이 합동으로 배치되어 멀리서 온 국민들, 해외 화교와 보스턴 시의 사회의 각계인사가 대법진상을 이해하게 하였다.
“원찌아보우(温家宝)의 미국 방문을 환영한다”, “강택민을 엄정히 처벌”, “법륜대법은 좋다”라는 3가지의 프랭카드가 이 문화의 명성에서 세인을 향해 펼쳐지고 오전에는 하버드대학교 상업대학방문하고, 점심에는 보스톤항구의 큰 호텔에서, 원찌아보우의 차들이 높이들린 프랭카드와 황색 복장을 입은 조용히 연공하는 수련생들을 보았다.
* 만나는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대상이다.
일반인의 눈에는 한 국가 지도자의 출국 방문에 사람들은 두 가지 태도로 대한다 : 지지 하지 않으면 반대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완전히 이 두 가지 태도를 초월하였다. 4년의 사악한 박해를 격은 파룬궁 수련생들은 역시 “대선대인(大善大忍)”의 흉금으로 매 사람들에게 법륜대법의 진상을 똑똑히 말하여 그들이 자신을 위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 하도록 하였다. 그 중에는 중국의 신임지도자들을 포함한다. 이번 원찌아보우의 방문에 수련생들은 그가 미국에 와서 대법의 진상을 요해하고 동시에 이 사악의 계속적인 박해를 하루 빨리 중지하고 죄악의 우두머리를 엄정히 처벌할 것을 요구하는 것을 표명하였다. 수련생들이 볼 때 이러한 활동은 진상을 똑똑히 말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기회이다. 우리가 부딪치는 매 한 사람, 관직이 작고 크든지 간에 등급을 가리지 않고 진상을 말한다. 예를 들면 경찰들이 대법과 박해의 진상을 요해하고, 현지의 중국인들에게 우리의 기점과 태도를 말하고, 체류기간 중 서방 매스컴들에게 공법을 시범하고 박해를 폭로하는 등등이다.
* 경찰과 정부직원의 도움
파룬궁 수련생들은 방문 차 행렬이 반드시 통과하는 찻길에다 프랭카드를 펼쳤다. 메사추세츠주의 경찰, 보스턴시 경찰과 비밀경찰들은 공무를 이유로 수련생들이 떠나도록 하였다. 수련생들은 그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평화적, 이성적으로 그들을 협조하여 먼 곳으로 이동하자, 경찰들은 손을 흔들어 멀리 못 가게 하였다. 차들이 올 때면 알려 주겠다고 하였다. 이렇게 진상을 안 경찰들의 도움으로 수련생들은 앞에 오는 방문차들에게 모든 프랭카드를 펼쳤다.
한 기자는 파룬궁 수련생이다. 증명서와 수속이 모두 충분한 조건에서도 원쨔보우가 도착한 역 ——보스톤 항구에서 파룬궁 수련생이라고 중국측 인사들의 무리한 저애를 받았다. 그는 도리 있게 말하였는데 중국측의 과분한 행동이 메사추세츠주 정부의 영접하는 관원, 메사추세츠주 부두 국, 미국 보안경찰, 심지어 기타 매스컴 많은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당시에 많은 중 서방 매스컴들도 그 현장에 있었다. 중국측에서 이 기자의 출입을 거절하고 심지어 원쨔보우의 부두 방문을 취소한다고 위협하는 태도로 그의 출입을 거절하자 한 부두의 접대를 책임진 관원이 말하기를 “원찌아보우가 오든 안 오든, 이것은 그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견지하는 이념은 절대로 이 일로 인하여 포기하지 않습니다.”라고 하였다. 후에 부두관원과 경찰방면의 지지하에서 이 수련생 기자는 순조롭게 출입하여 취재하였다.
이상 발생하는 사건에 대해서 한 수련생이 자기의 보는 견해를 표현하였다: 장쩌민 집단은 국내에서 파룬궁을 박해할 뿐만 아니라 박해를 해외에까지 뻗으려고 생각한다. 해외에서 자주 우리를 모욕하고 거짓말을 발표하고 각종 환경에서 압력을 가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이 각종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저애하고 있다. 이 몇 년간 우리는 미국 군중, 각계정부에 진상을 말해 그들은 우리에 대해 상당히 이해하고 있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동정하고 지지해주니, 장쩌민의 거짓말과 무리한 행동은 설 곳이 없어진다. 사실, 국내외에서 우리가 진상을 말하는 목적은 거짓말을 폭로하고 사람들이 이성적으로 사고하고 사실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내리도록 하게 하는 것이다.
* 또 중국인들이 진상을 기쁘게 들었다
뉴욕에서 온 조각자 왕선생은 말하기를 “원쨔보우의 차량이 정면으로 내가 펼친 ‘원찌아보우의 미국 방문을 환영한다.’, ‘장쩌민을 엄정히 처벌하라’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하였다. 내가 똑똑히 보았는데 차안의 사람들은 웃고 있었습니다. 메사추세츠주의 컴퓨터 엔지니어 양 선생은 말하기를 “내가 두개의 프랭카드를 가지고 기타지역에서 온 화교들 5대의 차들이 지날 때 차안의 사람들은 매우 흥분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들도 보라고 하자 전 차의 사람들이 모두 다 보았다. 내가 밑에서 손을 흔들자 그들도 위에서 손을 흔들었습니다. 사실 사람들은 마음으로 모두 다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 공정한 도리는(公道) 사람의 마음에 있다
우리가 보낸 소식 : ‘원찌아보우의 미국 방문을 환영한다’, ‘장쩌민을 처벌하라’, ‘법륜대법은 좋다’는 사회 각계가 보편적으로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있다.
기타 단체들은: “파룬궁은 잘한다. 더 힘을 내라!”고 격려했고, 그들의 구호 중 한 가지 더 첨부한 것은 “파룬궁은 죄가 없다!” 이다.
다른 곳에서 원찌아보우를 환영하는 화교들은 “당신들은 참으로 잘했습니다.”고 했다
식당 주인은 “당신들의 이 프랭카드는 장쩌민을 화나 죽게 합니다.”고 말하였다.
보스턴 경찰는 “당신들의 협조와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현지 한 신문사의 기자는 중국 영사관의 불법적인 행위와 우리 수련생이 기자가 마땅히 있어야 할 권익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보고 “당신들은 정말로 용감합니다.”고 하였다.
한 홍콩의 기자가 우리의 프랭카드를 본 후 “파룬궁 수련생들은 잘 하였습니다.”고 하였다
그렇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박해의 진상을 알 때면, 파룬궁의 이 일체는 누구를 위해서 하는가를 알면, 모두 내심으로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악인을 멸시할 때, 비가 멎고 하늘이 개일 날이 얼마 멀리 있겠는가?
글발표시간 : 2003년 12월 11일
문장 분류: 진상을 똑똑히 말하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2/11/623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