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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한이 일종의 정치 문화로 되었을 때

  【명혜망2003年12月4日】캐나다의 >가 파룬궁에 대해 원한을 사게 하는 유언비어를 살포하여 파룬궁 수련자들이 비방 죄로 법정에 기소하였다. 이 사건은 강 택민 집단이 파룬궁을 미워하게 하는 선전이 이미 국경을 넘어섰다는 것을 말한다.
오늘 중국의 맥박을 짚어보면 그의 혈관 속에 형언할 수 없는 파룬궁에 대한 원한이 스며있고 동시에 모든 곳에 파룬궁에 대한 정치적 고압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조금 전에 북경의 장인 장모가 전화에서 한 가지 일을 알렸다. 나의 고향에서 일을 하고 있는 동창생이 그들에게 전화를 했다. 이미 결론을 내렸기에 아무도 내가 한말을 믿지 않는다고 하면서 내가 그에게 보내는 파룬궁에 관한 이 메일을 보내지 말라고 했다.

이전에 나와 못할 말이 없던 좋은 친구가 지금에 와서 집적 나에게 알려주지 않고 다른 사람을 통해서 말하는 이것은 도대체 어떤 심리인가?

사천 동부 작은 읍의 중학교 역사 선생의 아내가 알려주기를 교육감의 시험제출 내용은 그들 학교 정치과에서 파룬궁을 비평해야 할 뿐만 아니라 역사과에서도 비판하는 내용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강택민 집단이 만들어낸 피로 물들인 거짓말을 선생들이 집적 학생들에게 읽어줄 때 학생들 심중에 파룬궁 대한 원한을 얼마나 크게 심어 놓았을까! 하는 것을 가히 상상 할 수 있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취업하고, 학교에 가고 대학입시 칠 때 심지어 출국 할 때도 다 파룬궁과 연결시키니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정치 압력을 받는 것인가!

강택민 집단은 왜 원한의 선전을 하는가?

1)진압은 합법성과 군중 기초가 부족하다.

근2o년 동안 ××당은 민주운동 ,티벳 독립, 대만 독립, 자유화, 평화적 변화 등에 총부리를 돌렸다. 백성들은 영토 문제에서 정부와 한마음이 되었지만 민주, 서방화는, 백성들이 일종의 불확실 하고 불안정한감이 있어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므로 이런 원한의 비판은 XX당의 천성적인 중국특색의 “군중기초”가 있어 쉽게 선동된다.

파룬궁이 전파 된 후 백성들의 병을 제거하는 치료 효과가 뛰어나고 도덕이 승화(回升)하는 정신수련으로 갈수록 광범위하게 전파되었다. 이런 정치목적이 없는 수련 단체를 진압하는 데 강 택민이 가장 모자라는 것은 합법성과 군중 기초이다.

1999年4月 천진에서 수련생들을 잡아 가둔 후 만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북경에 신고하는 일이 발생하였다. 그 일로 정부에서는 통지를 발표해 기공을 못하게 하지 않았고 인민들은 계속 연공해도 된다고 말하였다, 3 개월 후 강 택민이 독단적으로 진압을 고집하니 측근 사람들은 접수할 수가 없었다.
어떻게 하는가? 비방선전으로 원한을 선동하는 것이 강택민 집단이 위기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이 되었다.

2)진압은 도덕적인 기초가 없다.

기타 정치단체와 다른 것은 파룬궁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 “진, 선, 인” 의 신념을 준칙으로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가리킨다. 이론뿐만 아니라 수련생들의 자발적인 실천이다. 성실, 관용, 참고 양해하며, 술 담배를 하지 않고 마약, 도박등과 결단하고 이혼 하지 않고 탐오하지 않으며 예물을 주고받지 않는다. 모든 일에 남을 우선 고려하는 등등 사회에 백 가지 이롭고 한 가지 해로움이 없다. 파룬궁은 도덕의 모든 것을 다 포괄하고 있다.
강택민 집단이 이런“정신문명”의 모범을 타격하니 명분이 없고 도의적으로 완전히 합법성이 없다. 그러므로 모함하고 원한을 선동하는 것이 강택민 집단이 진압을 유지하는 필연적인 수단이 되었다.

2、강택민 집단이 운동을 어떻게 진행하였는가?

무수한 정치운동을 겪은 중국인들은 피비린 바람의 선전에 면역되어 있었다.
이번 파룬궁 박해 중 많은 사람들은 원한의 선전에 또 한번 기만당했다.
강택민 집단은 고강도의 하늘땅을 뒤집는 선전 공세를 하고 파룬궁이 변호할 기회를 주지 않았다. 사스 병 이런 국난 앞에서 우주비행선(신오인공위성)을 쏘아 올리는 소식도 거짓말로 파룬궁을 모함하고 원한을 선동하는데 이용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세 사람이 우겨대면 없는 호랑이도 만들어내고 거짓말도 여러 사람이 하면 믿게 된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한가지일을 받아들이는 데는 한계가 있다. 이런 원한 선전이 일정한 정도에 도달하고 계속적으로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의 면역 효과가 없어진다.
강택민 집단이 몇 년래 계속 부단히 거짓과 비방을 하는데 사람들이 어떻게 막을 수 있는가?

원한의 선전과 더불어 또 정치적 고압이다. 사회 각 영역을 파룬궁과 연계시킨다. ××당은 파룬궁을 제일 큰 적으로 생각하고 일체 국내외 정책의 출발점으로 삼으니 백성들이 감당하는 압력은 가히 짐작할 수 있다.

무한 청년 대학생 손 지강이 수용소에서 맞아 죽은 사건이 폭로된 후 사람들은 감히 말하고 평론한다. 심지어 중앙을 진동하였다. 그러나 수백 수천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고문으로 치사하고 무수한 수련생들이 감옥에서 혹형을 받았어도 사람들은 감히 말도 못하고 대륙의 선전 도구들은 보도를 하지 못하고 어떤 이 들은 믿지 않고 조사할 생각도 못한다. 심지어 강택민 집단의 입장에 서서 피해를 입은 수련생을 욕하고 있다. 반대로 파룬궁을 비방하는 소식이 나오면 많은 사이트에서 보도하고 이런 사이트는 자각적으로 중앙에 추종하는 자태를 나타난다.
이런 정치적 고압 하에서의 원한은 정치에 휘말려 들까 봐 겁내는 사람들이 마비되어 무감각하고 이익을 추구하는 개인은 나쁜 일을 하는 악인을 도우고 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이번 원한의 선전이 지금 중국에서 한 가지 뼛속까지 스며드는 원한의 문화를 만들었다.
원한이 중국 문화로 될 때 “문화교류”를 중시하는 ××당은 세계에다 무엇을 수출하겠는가?
캐나다의 >가 심판석에 올라간 일을 보면 잘 알 수 있다. (명혜기자欧阳非 글)
2003-12-4

문장분류:【纪实评论】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2/4/61746.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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