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2003年12月14日】어느 시의 610사무실 직원은 국내외 대법제자들이 전체적으로 진상을 말해 이미 바른 일면으로 대법을 인식하고 사악을 위해 일하지 않을 것을 결심하고 ,610에서 나와 주동적으로 대법제자를 도와주었다.
그가 짧은 이야기 하나를 하는 것이었다. “우리의 전화가 당신들에게 폭로되어 나의 핸드폰도 해외에서 전화가 자주 왔었습니다. 어느 날 나의 전화가 울리기에 전화를 받으니 국제전화였습니다. 첫마디“법륜대법은 좋습니다”나는“ 당신 이야기하시오“라고 말했다. 그는 또“법륜 대법은 좋습니다.”내가 또 “당신이 상세히 말할수 없는가 저는 듣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법륜대법은 좋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는 중국어를 모르고 ”법륜대법은 좋습니다”라는 5섯글자 밖에 모르는 것이었다. 내가 그냥 들으니 그는 연속적으로 10번이나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가 그만 말하자 나는 전화를 끊었다. 이것은 내가 받은 제일 감동받은 한 통의 전화입니다. ”
이 해외의 대법제자는 중국어를 모른다. 다섯 글자만 배워서 전화 진상을 하는 것은 적당하지 않지만 그는 속인의 관념에 속박되지 않고 마음으로 진상을 하였으므로 기능은 제한을 받았지만 효과는 아주 좋았다.
경찰:나의 이름을 악인의 명단에서 제외해주시오
한 수련생이 해외 대법제자가 전화로 진상하는 것을 말하였다. 한 노교소의 악경이 전에는 미친 듯이 대법제자를 박해하였다. 그의 이름이 악인 명단에 오르자 해외의 대법제자가 전화 진상을 하자 그는 겁이 나서 전화를 바꾸고 집을 이사했다. 후에 자기 아내가 아는 대법제자를 찾아 :“당신이 도와주시오. 당신의 동수에게 알려주어 나는 이미 대법제자를 때리지 않고 나는 관계하지 않습니다. 나의 명단을 악인 명단에서 제외해 주시오……。”
발표시간 : 2003-12-14
문장분류: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2/14/625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