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외부 평론: 법륜공이 우리 민족에게 희망을 가져다 주다(그림)

글 / 신호년(辛灏年)

[명혜망 2003년 10월 17일] 미국을 방문중인 저명한 역사학자 신호년(辛灏年)선생은 10월 11일 법륜공수련생들이 휴스턴에서 거행한 한 집회에서 발언하기를, 강택민을 심판하는 사회 활동에서 법륜공의 신앙자들이 진실을 말한다고 하였다.

신호년(辛灏年)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미국의 남부의 화창한 햇살 아래에서, 이렇게 많은 법륜공 신도들을 보았습니다. 이렇게 많은 젊은 얼굴들을 볼 때면, 저는 마음 속으로 정말로 매우 감격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조금 유감스럽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지금까지도 당신들의 일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또 매우 기쁨니다. 오늘 국외에서, 우리 중국의 그렇게 많은 좋은 사람들이 법륜공을 수련하기 때문입니다. 성을 닦고(修性) 몸을 닦는 것(修身)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비록 그들이 매우 힘들게 진행하지만요. 동시에 저도 매우 괴롭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중국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우리 넓은 토지에서 공개적으로 광명정대하게 연공과 법공부를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우리들 스스로의 비애입니다. 이 비애는 어디에서 오는가? 바로 당신들[/사람들] 마음속의 그 독재정권과 독재자에서 온것입니다.”

신호년(辛灏年)은 또
“저는 오늘 미국에서, 전 세계의 그렇게 많은 법륜공을 수련하는 친구들이 강택민을 심판하는 활동을 일으키는 것은, 그들이 비록 원래 정치적 의도는 없지만, 법륜공 신앙자들은 진실을 말하고, 사실을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진실한 말과 사실은 중국대륙인민들에게, 우리 민족에게 희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어떠한 희망인가?

신호년(辛灏年)은 발언 중에서 말했다.

”54년(역주 : 중국에서 공산당정권이 수립된 이후 지금까지 경과한 시간을 말한다)이 지났습니다. 54년간 우리는 진정한 중화의 아들 딸인가? 54년이 지났지만, 우리 민족의 우수한 문화, 우수한 전통은 도대체 얼마나 남았을까요? 54년이 지났지만, 오늘 우리 인민들은 아직도 자기의 신앙이나 자기의 추구가 있으면 안됩니다. 바로 이런 때에, 법륜공이 나타났습니다. 법륜공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법륜공은 이상이 있는 좋은 사람들입니다. 법륜공은 진실한 말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저는 믿습니다. 우리 민족은 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우리 민족성은 살아나고 있습니다. 우리 중화민족, 우리 중화의 아들딸의 미래를, 저는 오늘 바로 이 곳에서 보았습니다. 저는 희망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모든 법륜대법 신앙자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은 저를 가르쳐주었습니다.”

* * * *

주: 신호년 선생에 대한 간략한 소개
미국을 방문중인 저명한 역사학자 신호년(辛灏年)선생은, 일찍이 중국작가 협회회원이었고, 중국 작가협회 안휘성분회의 전업작가였다. 1977년 한 권의 소설을 출간한 이래, 그는 이미 십여 권의 장편소설과 이론 저작을 발표하였다. 그의 작품은 벌써 영어와 일어로 번역되어 해외에 출판되었고, 또 미국 국회 및 대학도서관에도 보존되어 있다. 그가 쓴 >라는 책은, 중국현대역사를 다시 돌이켜 생각하게 하였고, 해외 화교 중에서 거대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미국의 저명한 학자인 앤드류 나단(Andrew J. Nathan)교수가 이 책의 서문을 썼다. 현재 신호년(辛灏年)은 >이라는 잡지의 편집을 맡고 있다.

문장작성일: 2003년 10월 17일

문장분류: 매스컴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cc/mh/articles/2003/10/17/59009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