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9월19일 소식]
1)동북 대법제자들이 비합법으로 재판을 할 때 정념으로 걸어 나왔으며 힘 있게 사악들이 두려워하게 하였다.
2003년9월15일 동북 모 시 불법인원들이 비합법으로 법정에서 대법제자들을 재판하였다. 대법제자들은 사악과의 협력을 거절하였으며 재판하는 그 날에 2명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보호에서 정념으로 나왔다. 이 사실이 힘 있게 그 지역의 악인들이 두려워하게 하였다.
2)요녕 요양 화자감옥에서 3명 대법제자가 이미 단식항의 한지 60여 일 된다.
요녕성 요양 화자감옥에서 지금 있는 3명 대법제자가 비합법적 감금에 대해 단식항의하고 있0으며 7월16일부터 지금까지이며 이미 60여 일 단식하고 있으며 초기에 이미 2명이 들것에 들려 나와서 접견하였다. 우리들은 국제 인권조직과 사회 각계 정의 인사들이 관심하여 줄 것을 강렬하게 요청합니다.
요양 화자감옥 전화번호 : 0419-8540053.
3)심양 마삼가 노동교양소의 악경들이 잔혹하게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고 있다.
심양 마삼가 노동교양소의 악경 왕설추(王雪秋)와 성이 육씨인 대대장이 서로 결탁하여 나쁜 일을 하며 극히 악독하며 그들이 관할 범위 내의 법륜공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은 것이 제일 엄중하다. 확고한 대법제자에 대해 그들은 반역자들이 에워싸게 하였고 말하지 못하게 하였으며 대법제자가 한 마디 말이 있으면 그들의 악독한 욕을 먹게 되며 장기간의 정신적 박해와 육체적 박해를 하였다. 그들은 확고한 대법제자들을 작은 방에 넣고 한 무리의 반역자들이 에워싸고 세뇌하며 목적에 달하지 못하면 대법제자의 두 다리를 묶고 손을 뒤로 하여 잠그며 인사불성이 될 때까지 장기간 풀어주지 않는다. 일부 대법제자들은 박해를 받아 두 다리가 걸을 수 없으며 신체는 극히 허약하고 처참하여 눈 뜨고 볼 수 없다. 또 일부는 긴 나무 의자에 장기간 묶어두며 길어서 한달이 넘으며 매일 두 끼 식사를 하며 음식은 옥수수 만두, 잔지이며 밥 먹는 시간외에는 묶어두어 활동하지 못하게 하며 물도 마시지 못하게 하고 화장실에도 가지 못하게 하며 60대의 나이많은 노인 대법제자마저 피면 할 수 없다.
……
투고시간 : 2003. 9. 19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3/9/19/576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