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법륜공 수련생들이 장쩌민(江澤民) 기소를 준비하고 있다

[명혜망 9월 6일 소식] 캐나다 법륜공 수련생들이 발기한 ‘장쩌민 기소운동’은 맹렬하고도 신속하게 전국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캐나다 법조계의 수 천명 변호사들이 캐나다 법륜대법 협회에서 장을 기소하기 위한 관련자료들을 받은 후, 이미 여러 명의 저명한 변호사들이 이 사건의 인수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오타와에 있는 캐나다 법륜대법 정보센터 보도에 따르면, 중국에 관련한 사건을 처리한 경험이 있는 캐나다 서부의 한 변호사 단체에서는 진상 동영상을 보고 나서 장쩌민이 법륜공을 박해한 진상을 더 깊이 알게되었다. 이에 그들은 이번 사건의 인수를 간절히 바란다면서 ” 만약 장쩌민 기소 사건을 인수할 수 있다면 우리들의 큰 영광입니다”라고 하였다.

일찍이 수련생들과 여러 번 접촉한 경험이 있는 캐나다 중부의 한 유명한 인권 변호사도 공소담당 변호사가 되고 싶다는 강렬한 염원을 나타냈다. 그는 여러방면에서 캐나다 법륜대법 학회에 박해제지를 위한 건의를 하였고, 장쩌민을 기소하기 위해 필요한 캐나다의 관련 법률과 세칙(細則)을 알려주었다.

캐나다 동부의 한 변호사는 장쩌민이 국력을 동원하여 인간성이 말살된 듯이 법륜공을 계통적으로 박해한 사실과 박해당사자들의 실제 경력을 듣고는 눈물을 글썽이면서 말하기를 “진(眞)· 선(善)·인(忍)은 인류의 본성인데 이렇게 박해하다니 장쩌민은 히틀러와 같은 인간이군요.”
그는 또한 “직접 소송에 참여할 수 없다면 사건을 인수할 변호사(들)의 자문단 이라도 하고 싶습니다.”라고 하였다.

장쩌민이 국력을 기울여 전 중국에서“ 610”테러조직을 만들고, 체계적으로 법륜공 수련생들에게“명예를 깍아내리고, 경제적으로 망하게 하고, 육체적으로 소멸시키는”일련의 정책을 추진하였다.

특히 법륜공을 잔인무도하게 박해하는 중에 사용한 사악한 수단은 동서고금의 모든 고문수단을 모아 놓은 대전(大全)이다.

“장쩌민이 발동한 이번 박해는 완전히 거짓말의 기초위에 세워진 것이다. 이번 박해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독(害毒)을 끼쳤으며 그 중에는 캐나다 사람들도 당연히 포함한다. 거짓말, 모함, 폭력은 사람들의 양지를 훼손시켰고 거리낌없이 인간세상의 법률을 짓밟았다. 장XX를 심판대에 올리는 것은 도의적으로도 물러설 수 없는 책임이다.”

캐나다 법륜대법 학회 대표인 제논(Zenon Dolnyckyj) 선생은 이어서 말하기를“중국 사법부문은 수련생에 대해 오히려 법률을 짓밟는 곳이다. 모든 법률 통로는 전부 봉쇄당했을 뿐만 아니라, 기소하는 사람도 납치 등 보복을 받는다. 우리는 박해를 당한 캐나다 시민으로서 캐나다 법률에 기소하여 정의를 바로잡아주려는 것이다.”라고 하였다.

매우 많은 캐나다 수련생이나 중국에 있는 수련생 가족들도 감금, 세뇌, 혹형 등으로 시달림을 받았는데 그 중 수련생 친지 2명은 박해로 치사되었다. 왕옥지(王玉芝) 여사, 장곤륜(張昆侖) 교수, 임신립(林愼立) 선생, 이진우(李進宇) 여사 등을 포함하여 박해 당한 많은 분들이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

작년 10월 미국에서 장씨의 기소가 이루어진 이후에 올 8월에는 벨기에 수련생들이 장XX를“반인류 죄”“ 집단학살죄”등의 죄목으로 형사 소송을 제기하여, 국제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고 있다. 전 세계 각지에서 장쩌민을 기소하는 수련생들의 행동은 점점 퍼져 나아가 현재 스위스, 호주, 영국, 캐나다, 독일 등 국가들에서도 장XX의 기소를 준비하고있다.

기타 법륜공 박해에 참가한 죄명으로 법정에 기소된 중국공산당 관리중에서 호북성 공안청 부청장과 610사무실 부두목을 겸하는 조지비, 전(前) 북경시 시장 유기, 요녕성 부성장 하덕인 등은 이미 미국 법원에서 유죄판결을 받았다.

문장발고 : 2003-9-6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9/6/5680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