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9월 3일 소식] 올해 5월의 어느 하루 아침, 저는 명혜망에 실렸던 >라는 제 2기 잡지를 가지고 심양시의 한 공원으로 갔는데, 마침 오랜 동료를 만났습니다. 그분은 정년 퇴직한 간부였으며, 우리는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인사를 나누고 난후, 저는 자연스럽게 진상 잡지를 그에게 건네주었습니다. 그는 앞뒤를 훑어 보더니 연속 좋아요, 너무 좋아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아침에 같이 운동을 하는 친구들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그는: 친구들, 제가 법륜공의 사스에 대한 진상보도를 읽어드릴께요, 그들이 말한 것이 얼마나 도리가 있나 한번 들어보세요, 강씨(강xx를 말함)는 거짓말만 하고, 사람들을 속였습니다.
그리고는 흥미진지하게 읽고 있었고,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열 몇명이 모였고, 사람들은 들으면서 논의를 하였습니다. 어떤 사람은, 강씨가 올라가고 나서 좋은 일을 하지 않고, 이 당을 부패하기 그지없이 만들어 놓았고, 위신이 납작해졌습니다 라고 말했고, 어떤 사람은, 우리 심양은 동북의 중공업기지이고, 몇천만, 몇 억 자산의 공장기업들은 모두 이들에게 탐오당해 파산되었고, 부패분자들의 주머니는 불룩해졌고, 공인들은 실업을 당했으며, 국가와 인민들은 불행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 노 공인은 분노하면서: 윗 물이 맑아야 아래 물이 맑다고, 강씨가 앞장서서 거짓말을 하고 날조하니, 아래에 있는 사람들도 헛소리를 합니다, 우리 나라는 지금 남쪽에서 부터 북쪽, 동쪽에서 부터 서쪽에 이르기 까지, 각종 천재인화가 하나에 하나를 꼬리물고 이어지고, 현재 이 사스도 오고, 이것은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모두 강씨가 그 무리 악당들이 한 짓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 그러게 지금 사람들의 도덕은 나빠지고, 이익만 도모하며, 살인방화하는, 나쁜 사람들은 상관하지 않고, 법륜공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만 박해하고, 너무 말이 안됩니다.
사람들은 너도나도 한마디씩 하면서, 자발적으로 강택민의 사악한 집단을 공개 심판하는 공개 심판회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광경을 본 저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한 장의 전단지나 한 동화의 전화가 한 작용과, 중생들의 각성한 것에 대한 가르침이 떠 올랐습니다. 동쪽 하늘의 붉은 태양을 맞이 하면서, 저는 속으로 인연이 있는 이 사람들이 모두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축복했습니다.
문장작성일: 2003/9/3
문장분류: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cc/mh/articles/2003/9/3/5672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