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 수련생
【명혜망 8월 17일】
1. 진리를 배운 것이 행운을 가져왔다.
이웃에 70세에 가까운 노부부가 산다. 할아버지는 기관지 병, 천식이 있어서 밥 먹을 때 밥공기를 제대로 들지 못 할 정도로 손을 떨었다. 할머니도 여러 가지 병을 앓고 있었다. 우리 아버지는 그들에게 법륜대법이 사람의 몸과 마음에 아주 좋다는 것과 법륜대법이 중국에서 어떻게 박해받고 있는가 하는 진실을 지속적으로 이야기 해 주었다. 그들은 결국 진리를 이해하게 되었고 자주 조용하지만 성의를 다해서 “법륜대법은 좋다!”를 암송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의 정념이 일어나자 건강이 좋아졌고 어떤 병도 갖지 않게 되었다. 할아버지는 지금 60kg나 되는 상자도 들어 올리고 내린다. 한번은 할머니가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졌지만 아무런 상처도 없었고 일어나서 계속해서 자전거를 탈 수 있었다. 노부부는 그들의 건강이 좋아진 것과 행운은 대법의 진리를 알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2. “법륜대법은 좋다!”를 진실하게 암송하자 건강하게 되었다.
내 친구 중에 매일 밤 수면제를 먹어야 잠이 오는 사람이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오늘 밤부터 “법륜대법은 좋다!” 와 “眞, 善, 忍”을 조용하게 그리고 진지한 마음으로 암송하면 어쩌면 그녀의 상황이 나아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몇일 후, 그녀는 나를 보자 아주 기뻐하면서 효과가 아주 좋았다고 말했다.
법륜대법에 대한 박해가 아무리 극심하더라도, 법륜공 수련생 누구도 스스로 수련을 포기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건은 내가 일하는 부서에서 퇴직한 분의 이야기이다. 그는 오랫동안 아파서 10년 이상을 병원에서 보내야 했다. 어느 날 나는 그를 방문했다. 그는 거칠게 숨을 쉬면서 내게 건강이 점점 나빠지고 있어서 아마 올해를 넘길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도 역시 “법륜대법은 좋다!”와 “진, 선, 인”을 가슴에서 울려나오게 암송하도록 했다. 그러자 그의 얼굴은 건강한 붉은 빛을 띠게 되었고 이제는 밖에서도 많이 걸을 수 있게 되었다.
발표일자: 8/29/2003
원문일자: 8/28/2003
문장분류: 중국 최신 뉴스
번역일자: 8/21/2003
원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3/8/29/396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