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국주재 중국 대사관 앞에서 발생한 이야기(그림)

글 /영국 대법 제자
 
【명혜망8월22일소식】영국 대법 제자들은 중국 대사관 맞은편 거리에서 이미 1년 이상 24시간 평화적인 청원을 해왔다. 대법 제자들은 매일 여기에서 연공, 법학습, 발정념 및 행인들에게 홍법하는 등 평화적인 청원 활동을 견지하였다.

이곳에서는 매일 아주 감동적인 일들이 벌어지는데, 아래에 작은 일화 3가지를 여러분께 알린다.

1. 우리의 친구가 된 경찰

어느 일요일 저녘무렵 거리에는 행인이 매우 드물었는데 내가 막 연공을 끝마치자 중국 대사관 앞에서 근무하던 경찰이 큰길을 건너 나게 와서 물었다. “영문으로 된 CD가 있습니까?” CD가 있다고 하자 그는 한 장을 더 달라고 하였다. 이외에도 얼마전 한 수련생이 그에게 대법 진상 잡지를 주었는데 그는 대법 제자들이 중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공연한 사진을 보고는 “정말로 대단히 아름답군요!”하면서 여러 번 반복적으로 보았다.

이 경찰은 한가지 흥미있는 이야기를 내게 들려 주었다. 언젠가 수요일 저녘에 거리 저 쪽에서 시끄럽게 떠드는 소리가 나기에 매우 이상하게 생각하였다. 왜냐하면 자기가 보기에 법륜공 수련생들은 줄곧 모두 아주 조용하고 자상하기 때문이었다. 무슨 일인가 알아보려고 거기에 가서 알고 보니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말하기를 근무할 때 대부분 시간은 우리들이 연공하는 것을 본다고 하였다. “연공동작은 다 배운 것 같아요. 어느 날 공원에 연공하러 간다고 단언하기는 어렵지만 한번가서 처음부터 끝까지 배워야겠어요.” 라고 말했다. 그는 떠날 즈음에 내게 자신의 많은 동료들이 법륜공 진상 자료를 보고 나서는 모두들 우리를 매우 지지한다고 하였다.

2. 폴란드에서 온 부부

어느 날 오후 폴란드에서 온 한 부부가 매우 열심히 우리가 전시한 자료들을 읽다가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아 시달려 죽은 사진을 보고는 놀라서 “이게 정말인가요? 이게 정말인가요?”라고 물었다. 내가 그렇다고 하자 그들 부부는 한동안 평정을 잃었다. 폴란드에서도 전에 유사한 역사가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지금 중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건들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 아주 잘 이해하고 있었다. “당신들은 틀림없이 성공할 거예요. 전범(戰犯)들의 비참한 말로(末路)를 보면 알 수 있어요.” 남편은 말하기를 “어떤 사람들은 전생이나 윤회를 믿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 감히 하지요.”라고 하였다.

떠나기 전에, 부부는 수련생들의 구원을 호소하는 서명서에 아주 정중히 자신들의 이름을 적었다.

3. 대만에서 온 여객

어느 일요일 오후, 나는 3명의 스페인 동수 및 한 명의 홍콩 동수와 함께 막 발정념을 끝내고 있는데 대만 관광객들을 가득 실은 버스가 우리들 앞에 멈춰섰다. 우리는 몇 명의 웃는 얼굴을 보고 그들에게 먼저 손을 흔들었다. 얼마 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향하여 손을 흔들었다. 이 차가 우리들 앞에 머문 시간은 불과 몇 십초 밖에 불과했지만 그들이 갈 때에는 차안에 있던 모든 관광객들이 우리를 향하여 손을 흔들고 ,미소 지으며, 박수도 치고, 엄지 손가락을 폈다……우리는 조금 부끄러웠다. 내 생각에 그들은 틀림없이 다른 유럽 국가에서도 마찬가지 광경을 보았을 것이다. 나중에 귀국하여 대만 동수들에게 이 소식을 알릴 것이며 자신들의 친지나 친구들에게도 알려주어 그들로 하여금 법륜대법은 세계의 어느 국가에도 모두 분포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 * * * * * * * *
매일 인연 있는 많은 사람들이 여기를 통해 진상을 이해하고, 매일 더욱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지지하고 있으며, 매일 이런 일들이 나타난다……매서운 추위와 심한 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우리는 여기에서 한 걸음 한 걸음씩 대법제자의 오래전 맹세를 실천하고 있다.
 
성문:2003-8-21 발고:2003-8-22 수정:2003-8-22 2:29:13 AM

문장분류:【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8/22/560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