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쩌민의 제소가 대륙텔레비젼에서 방송되다

[명혜망 8월15일 소식] 역사의 거대한 흐름이 앞으로 향함을 걷잡을 수 없다. 요즘 대륙텔레비전 관중들의 말에 의하면 대륙텔레비전에서 법륜공에 관한 내용을 방송하였다고 한다. 특히 8월15일 방송한 내용을 본 관중의 소개에 의하면 약 2-3분동안 텔레비젼 화면에서 장쩌민이 법륜공을 박해함으로서 해외에서 제소된 내용이 나타났다고 한다.

*요즘 대륙텔레비젼이 여러차례 중도 삽입방송되다

신화망 북경 8월15일의 보도는 이러하였다. 신화사 기자가 뉴스산업부 국가무산전감측센터에서 들은 소식에 의하면 8월12일 21시 05분과 8월13일 시노 위성은 또 한번 중도에 삽입방송되었고 중국교육텔레비젼방송국과 중앙텔레비젼, 10개 성급방송국의 여러 채널에서 선후로 법륜공에 관한 내용이 나타났다고 한다. 이 소식 또한 교육부와 국가광전총국의 관련부분의 실증을 받았다. 신화사는 광대한 대륙의 독자들에게 중도 삽입방송된 프로에 어떤 내용이 있었는지를 감히 알려주지 못하였다.

8월15일 저녁 9시 20분 좌우에 한 대륙법륜공수련생이 갑자기 명혜기자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이 아이를 데리고 텔레비젼을 볼 때 법륜공의 그림을 보았다고 말려주었는데 “장쩌민이 해외에서 기소되었다고 말하는 것 같다”고 하였다.

알아본 바에 따르면 이틀전 자유아시아목소리 방송국의 기자도 국내의 청중한테서 걸려온 전화를 받았는바 내몽고 오원현에서 화요일 9시에 텔레비전에서 법륜공이 연공하는 장면 등 녹화를 30분간 중도 삽입방송되었음을 알려주었다고 한다.

미국의 목소리도 내몽고 텔레비젼이 중도 삽입방송된 일을 물었다.

대륙의 관중이 접수한 것이 가능하게 북미신당인 텔레비전 방송국이 전 지구에 위성전파한 것일 수 있다고 여기는 사람도 있는데 신당인 텔레비전프로 중에 법륜공의 내용에 관한 것이 있기 때문이다.

* 장제소사건이 중남해를 놀래키다

2002년 10월, 장쩌민은 독단적으로 탄압을 일으키고 추진하여 법륜공수련생 단체에 의하여 미국법정에 제소당하였다. 해외 매스컴의 보도에 의하면 장제소사건은 중남해에 거대한 진동을 주었다고 한다. 장쩌민과 법륜공탄압을 위하여 전문적으로 설립된 610사무실은 외교경로을 움직여 미국과 기타 국가에 “장쩌민이 일체 대가를 치러 이번 사건의 성립을 제지하려고 한다”를 드러냈다.

일부 국가정부기관 관원이 밝힌데 의하면 중국외교관원이 북경의 장(江)이 미국에서 제소된 사건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때”아주 긴장하였고” 잘못을 저지를까봐 두려워하였는데 공문을 꺼내어 한글자 한마디 북경의 “태도”를 읽어냈다고 말했다. 한 중국대사관 관원이 사적으로 밝힌 바에 따르면 국제에서 장(江)XX 제소에 관한 보도와 법정개정에 관한 자료를 대사관이 “즉시” 북경에 보내도록 요구되어 중공정치국 상위들은 곧바로 “열독”해야 한다고 하였다.

대기원망 보도에 의하면 최근 중국 국내사이트에서 중국을 진감시킨 “만언서: 장(江)XX의 역사와 입당시간 등 문제의 조사보고”가 나타났고 장(江)XX이 공산당내에서의 개인이력이 아주 많은 부분이 모두 위조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 문서가 사이트에서 공개되어 발표될수 있음은 아주 예사로운 일이 아니다. 소식에 따르면 중공내부의 고층의 한 조사소조는 이미 장(江)XX 역사의 전부에 대하여 조사를 끝마쳤으며 장(江)XX이 여러차례 중공역사의 큰 거짓말 사건에서 중요한 배역을 맡았다고 하였다. 법륜공사건을 제외하고 또한 “6.4”사건과 일부 중대한 경제범죄, 중미국제사건을 포함한다.

*거짓말에 뒤덮혀진 박해

1996년부터, 법륜공수련생의 신앙자유와 기본인권은 침범을 받기 시작하였다. 특히 1999년 7월 20일부터 장쩌민, 뤄간 한무리가 국가기구를 이용하여 법륜공수련생에 대해 실시한 박해가 전면적으로 공개화되었다.

대륙에서 대량으로 온 법륜공수련생들의 증언이 표명한바 장쩌민과 법륜공을 탄압하기 위하여 전문적으로 설립된 610사무실(나치개세태보와 중공의 “중앙문혁소조”와 유사함)이 법륜공에 대한 정책은”명예상에서 더립히고 경제상에서 무너뜨리고 육체상에서 소멸한다” 이다.

명혜망이 공포한 자료에 근거하면 “진선인(真善忍)”수련을 포기하지 않음으로서 아울러 진실한 말을 견지함으로서 4년동안 760명을 초과한 대조 확인할수 있는 대륙법륜공수련생들이 이미 박해로 치사되었음이 실증되었으며 아울러 2001년 10월말 중공관방의 통계는 그 당시의 실질적인 숫자가 이미 1600명을 초과하였다고 말하였다. 전국에서 불법으로 형을 선고당한 사람이 최소한 6000명이고 불법으로 강제노역을 당하는 사람은 최소한 수십만명이다. 각 지역의 경찰, 노역소는 법륜공수련생에 대하여 40, 50종의 고문형벌을 사용하는바 그 속에는 연속 여러날동안(아주 많이는 연속 일주일 심지어 보름이상) 수면을 박탈하고, 여러개 고압전기충격기로 동시에 오랫동안 전기충격을 가하고(그 속에는 대법제자의 입에 넣어 전기충격을 가하는데 가슴, 겨드랑이, 유방, 음부 등등을 포함한다), 혹독하게 때리는 동시에 비닐봉투를 매맞는 자의 머리에 씌움으로서 매맞는 사람이 질식되는 공포 속에서 굴복하게 하고, “5필 말로 시체를 분리시키는 식”으로 혹독하게 때리고, 지하감방, 지하수감방, 큰 배변구덩이, 죽은 사람 침대, 의자에 앉히고, 작은 호실에 쭈그리고 앉히고, 철의자에 앉히고, 호랑이의자에 앉히고, 오랫시간을 초과하여 군인식으로 쭈그리게 하고, 올가미를 지우고, 손톱에 철못을 박고, 철집게로 살을 비틀고, 집게로 손톱을 뽑는 등등이다.

적지 않은 지방경찰의 증언에 따르면 이것들은 모두 장(江)XX이 직접 명령을 내려 법륜공수련생에게 “법률을 이야기하지 말고” “때려죽여도 헛죽음이고, 때려죽이면 자살로 치며”, “신분을 조사하지 않고 직접 화장하라”이다.

그러나 이 일체는 모두 장(江)씨와 610의 체계적인 거짓말에 의하여 뒤덮혀졌다. 중국관방이 통제하고 있는 텔레비젼, 신문,방송 중에서 박해당하는 자는 여러차례 마귀화되었다. 불행한 것은 역사는 언제나 놀랍게도 비슷한 것이다. 관방이 선전한 “일언당(一言堂)” 과 외계에 대한 엄밀한 봉쇄 중에서 아주 많은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관방의 말을 믿었는바 중국의 역대의 정치박해 속에서 아주 많은 사람들은 최고당국에 의하여 탄압당하는 이는 모두 악하기 그지없는 반당 반국민의 무리라고 믿는 것과 같았다.

*해외의 모식적인 공개 심판과 해외에서의 제소

금년 7월22일 수천명 해외 법륜공수련생들은 워싱턴 국회산 앞에서 장쩌민에 대한 공개적인 모식심판을 진행하였다. 공소인은 관중들에게 이렇게 말했다:”생각해보세요. 가족이 행방불명이지만 또한 하소연할 곳이 없는 가정의 절망과 분노의 심정을. 당국이 그들이 한사람도 때려죽이지 않았다고 선포하였기 때문에 치사당한 사람들은 모두 ‘자살’, ‘심장병’ 혹은 ‘정상사망’으로 되었습니다.

경찰이 전기충격기로 법륜공수련생의 육체와 입, 생식기를 태워 지지고 금속못을 손가락에 박고 늑대이빨채찍으로 때리고 금속방망이로 구타하며 수련생에 대하여 성적 모욕과 강간을 진행한 것을 이루다 적을 길이 없습니다.”

“법륜공박해를 추적 조사하는 국제조직”이 금년 3월에 공포한데 의하면”현재 중국에서 중국경제자원의 4분의 1은 법륜공박해에 사용되고 있다. 이 자금들은 중국국민들의 피땀어린 돈과 납세생산, 해외투자에서 왔으며 법륜공수련생에게 강제로 벌금시킨 불법자금에서 왔다. 이 거액의 자금들은 중국 법륜공수련생을 박해하고 체포하고, 전국 범위내의 610조직과 감금하고 쇄뇌하는 기지를 건설하며 전국 매스컴을 움직여 대량으로 모함선전하고 가짜를 만들며 해외에서 법륜공수련생에 대한 교란 등 활동을 진행하는데 사용되었다. 이렇게 한 결과는 직접적으로 중국국민생활과 국가경제의 운행에 심중한 압력과 엄중한 결과를 가져다 주었다.”

장쩌민 개인의 질투로 인하여 발동된, 법륜공을 탄압하는 이번 운동은 완전히 거짓말의 기초 위에 건립된 것이다. 그러나 이번 박해는 오히려 또한 각종 거짓말로 뒤덮여 감추어졌다. 진상을 감히 알고 말하는 사람들은 너도나도 잔혹하게 박해당하고 어떤 사람들은 단지 대륙에서 명혜망을 본 혐의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불법으로 10년 이상의 형에 판결되었다. 해내외에서 법륜공수련생들은 이번 박해를 폭로하고 제지하기 위하여 간고한 노력과 거대한 대가를 바쳤다.

주: 시노 위성은 1998년 장정3호이운재 로켓에 의하여 발사되어 하늘에 올랐으며 국가광전총국의 “촌촌통(村村通)” 텔레비젼방송공정에 복무하고 중국교육텔레비젼프로의 전송과 중국해상석유, 국가기상국, 중국연통과 중국네트워크 등 수십여개의 사용자들에게 복무하고 있다.

발고시간: 2003년 8월15일

문장분류: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8/15/5568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