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8월2일 소식]
1)대경 홍위성감옥에서 대법제자에게 음식을 강제투입하며 박해하고 있다.
불법으로 대경 홍위성감옥에 감금된 채유7공장 대법제자 제홍빈(諸洪濱)(주훙빈)등 10여명 대법제자들이 불법 감금에 단식 항의 하고 있다. 그 중 제홍빈은 현재 단식한지 20여일 되여 생명이 위독하나 악경들은 악독한 수단으로 대량의 식염을 강제 관식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대법제자들은 다함께 발정념하여 불법으로 감금된 대법제자들이 하루 빨리 마굴에서 뚫고나와 정법의 물결에 들어서게 도와줍시다.
2)요녕성 무순시 무가보 교양원에서 황운용(黃云龍)을 박해하여 폐에 물이 차게 하였다.
대법제자 황운용이 요녕성 무순시 무가보 교양원에 불법으로 감금된 기간, 박해로 폐에 물이 찼으며(일반적으로 폐결핵 병으로 야기된다.) 신체는 아주 허약하였다. 이것이 바로 교양원에서 엄밀하게 소식을 봉쇄하고 가족들의 면회를 하지 못하도록 한 원인일 것이다!
그러나 교양원에서는 치료를 해 주지 않았을뿐더러 도리어 가족을 협박하여 5천원의 보증금을 압류하고 사람을 데려가 자체로 치료를 받게 하였다. 그 가족들은 하루 빨리 황운용의 병을 치료하기 위하여 그 많은 돈을 내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교양원에 2천원의 돈을 협박당하였고 듣기 좋게 “보석 치료”라고 하였다.
3)당산감옥에서 여러 대법제자들을 납치하여 시 세뇌반에 감금하였다.
4)대법제자 조숙매(趙淑梅), 석영(石榮) 등이 광주에서 진상자료를 나누다 악인에 의해 납치되어 불법으로 판결을 받았다.
5)감숙 천수 5명 대법제자가 7리돈파출소 악인에 의해 납치되었다.
6)하남 유전 대법제자 왕만영(王万榮) 등이 납치되어 시 정법간부학교 세뇌반에 갇혔다.
7)흑용강성 대경시 살남 실업회사 악인 게시물.
발고시간 : 2003,8,2.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8/2/550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