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8월1일 소식]
1)진상 현수막이 높이 휘날리고 있다.
7.20날 이른 아침, 하남 모 시의 한 번화가 입구 옆에 두 폭의 붉은 바탕에 노란 글로 쓰인 “ 法輪大法好” 현수막이 높이 휘날리고 있었는데 유력하게 사악을 떨게 하였다.
2)대법제자 왕걸(王杰)이 불법으로 7년 판결을 받았다.
어느 나라든 법률에는 원고 및 증인에 대해 보호하는 항목이 있으나 대법제자의 소송은 보호를 받지 못할뿐더러 참혹하게 박해를 받는다. 소송인 왕걸은 박해를 받은 실증을 제공하였다 하여 7년 판결을 받았다. 지금 불법으로 심양 대북여자감옥에 감금되어 있으며 단식항의를 하고 있다.
3)흑용강성 이춘 대법제자 오문금(吳文錦), 오문봉(吳文峰) 두자매가 박해를 받고 있다.
4)가목사 대법제자 림청(林靑), 제수란(齊秀蘭)이 최근에 납치되었다.
5)신화사 길림분사 기자였던 풍입평(馮立平)이 감옥에서 걸어 나온 뒤 또 610악당에 의해 납치되어 세뇌반에 끌려갔다.
6)성도시 용천구 610악당들이 대법제자들을 납치하고 세뇌반을 열고 있다.
7)요녕 호로도시 건창현 팔가자진 대법제자 왕옥산(王玉珊)이 불법으로 구치되어 있다.
8)할빈 대법제자 이숙향(李淑香)이 납치되어 시 제1감옥에 감금되였다.
9)광서 흠주시 진씨 가족 4자매가 박해를 받은 사례.
10)하북성 보정지역 부평현 악당들이 재차 전현 대법제자에 대한 불법적인 납치와 집수색을 감행하였다.
11)할빈 아성시 대법제자 장려신(張麗新)이 직장 동료에게 진상을 알렸다가 신고로 박해를 받고 있다.
12)길림시 감옥 악경들은 대법제자 왕군성(王君成) 가족들이 면회 권리를 박탈하였다.
13)장춘시 공안국 악경이 대법제자 장명(張明) 집에 와서 소란을 피우다 가족들의 제지를 당하였다.
14)흑용강성 북안감옥 폭행: 추운 날에 솜옷을 입지 못하게 하고 3복에 강제로 솜옷을 입게 하였다.
15)하남 허창시 대법제자 목곤려(穆昆麗), 목춘화(穆春華)가 불법으로 납치되었다.
16)할빈지역 대법제자들이 단체로 발정념하여 다른 공간에 남아 있는 사악을 제거할 것에 대한 제안.
17)하남 허창시 대법제자들의 제안.
18)중공 CCTV에서 중상 TV극을 방송할 것이다.
19)대륙 동수들이 전화를 사용하는데 대한 작은 건의.
20)토너 복사기로 스티커 진상자료를 인쇄할 수 있다.
투고시간 : 2003,8,1.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8/1/549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