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03년7월27일 대륙종합소식 주요내용

[명혜망 7월27일 소식]
1)내몽고 만주리 대법제자 대국신(戴國臣)과 아내가 아들의 생일파티를 하다가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다.
2002년11월6일 밤 6시에 내몽고 만주리 대법제자 대국신과 그의 아내 및 아들이 합작구 귀빈 요리집에서 아들에게 생일파티를 할 때 악경들이 부부 두 분을 비합법으로 납치하고 집을 수색하여 2만 여원(한국돈 약 300만원)의 재물을 가져갔으며 지금까지 비합법으로 감금하고 있다. 부부 두 분은 박해로 뼈만 앙상한데 악경들은 여전히 풀어주지 않는다.
만주리 감옥 악경 이세화(李世和)(音)는 몇 년래 사악을 따랐으며 공개적으로 대법제자 맹계영(孟桂英)의 학살을 숨기었다. 최근에 뇨독증(尿毒症)만기의 보응을 받아 한 주일에 두세 번 혈액을 바꾼다.
그런 강씨 악인을 따라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사람들에게 엄숙하게 경고 한다: 善惡報應선악보응은 입으로 하는 말만이 아니므로 불이 발등에 떨어지고 나서야 후회하는데 그때 까지 가지 말라. 대법제자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며 당신은 당신들이 무리하게 사람을 납치하고 비합법으로 감금하며 다른 사람에게 손해를 주면 자기에게 이익이 없다는 것을 모릅니까? 그 많은 眞善忍진선인을 수련 하는 좋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았고 그 많은 좋은 사람들의 친인들이 아내와 이별하고 자식과 흩어지는 슬픔을 받았으며 아들의 생일파티 때 부모가 납치되었다. 당신들은 역사의 수치스러운 기둥에 자기의 이름을 새기었다. 강씨 악인은 긍정적으로 지옥에 들어 갈 것이다. 당신들도 진심으로 원하여 목숨을 버리고 따를 것인가?!
대법제자들을 비합법으로 감금한 것이 바로 헌법을 위반한 것이며 이 결정을 한 것과 집행하는 사람은 법을 알면서 법을 범한 것이고 법률 책임을 져야하므로 당신들은 반드시 즉각 비합법으로 감금한 모든 대법제자들을 무조건 석방하여야 한다.
2)광주 여만 대법제자 사혜풍(史慧豊)이 비합법으로 황포구 금독소(戒毒所) 세뇌반에 감금되었다.
3)무식하고 재간도 없으며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일을 하는–요녕성 심양시 정치 망나니들이 과학 정신을 짓밟고 학술 양지를 잃고 있다.
4)전강석보(錢江晩報)에서 법륜공에 죄를 씌우고 우매하였다.
5)사천성 수녕시 중급 법원 신고 전화번호.
6)대륙 경찰들이 비합법으로 민중을 감시하는 새로운 수단.
7)한 노인이 받은 박해.
8)강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반역자들의 리스터.

투고시간 : 2003,7,27.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7/27/5467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