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03년7월18일 대륙종합소식 주요내용

[명혜망 7월18일 소식]
1)요녕성 무순시 라태산장 세뇌반을 단호히 제거하자.
무순시 라태산장 세뇌반이 비합법으로 개설된 이래 본시와 기타지역의 많은 대법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았다. 소식에 의하면 요하유전과 기타지역에서 확고한 대법제자들을 라태산장 세뇌반에 보내려고 한다.세뇌반은 무순에서 세뇌할 뿐 반년이상이나 된다. 이 것은 우리 지역 대법 수련생들이 整體에서 빠뜨린 것이 있고 문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여기에서 전체 수련생들은 법 공부를 강화하고 안에서 찾으며 정념을 많이 발하여 사악의 배치를 단호히 제거할 것을 알리고 싶다(라태산장 사악 세뇌반을 제거하자.). 무순 전체 대법제자와 이 소식을 본 대법 수련생들은 매일 저녁 8,9시 정각에 같이 정념을 발하여 무순시 라태산장, 감옥 및 무순시 구치소에서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모든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하며 꾸준히 지속하여 사악이 전멸할 때까지 합시다.
2)무한시 한양 공안분국 금단구 파출소 악경이 려보려(廬寶麗)등 3명 대법제자를 납치하였다.
3)진황도 대법제자 양옥주(楊玉珠)이 박해를 받아 장애가 되었는데 악인들은 강제로 퇴원하라 한다.
4)산동 임근시 70고령 노인이 납치되어 세뇌반에 감금되었다.
5)임근시 창남현 대법제자 손숭진(孫崇臻)이 납치되어 현 구치소에 있다.
6)하북성 탁주시 남마향 세뇌반에서 대법제자를 납치하고 박해를 한다.
7)요녕성 본계시 악경들이 대법제자들을 교란하고 납치한다.
8)호로도시 수중현 불법경찰이 여러 대법제자들을 납치하였다.
9)흥양 대법제자 주보국(周保國)이 현 구치소에서 납치하였고 아내와 딸의 생계유지가 험난하다.
10)요녕성 요하유전 악당들이 갑자기 검은 손을 뻗쳐 대법제자 장흥왕(蔣興旺)을 재차 납치하였다.
11)북경 방산 10여명 대법제자가 불법경찰에 의해 납치되고 집이 수색되었다.
12)대련 대법제자 손윤생(孫潤生)이 몇 년래 감옥에서 받은 박해.
13)상구 악인들의 전화번호.

투고시간 : 2003,7,18.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3/7/18/5420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