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가감옥에서 형기, 전기 몽둥이, “매달기”등으로 대법제자를 협박하여 “3서”(“三書”)를 쓰게 하다.
만가감옥에서 형기, 전기 몽둥이, “매달기”등을 사용하여 대법제자가 “3서를 쓰게 협박하며 감금기한을 경감한다는 것으로 대법제자로 하여 대법을 배반하는 말을 하게 하려하며 만약 협조하지 않으면 재차 무릎을 굽히고 철 의자, 작은 방, 전기 몽둥이로 박해를 가하며 금년 4월에 더욱 사악하다. 감옥 악경들은 강제로 대법제자들이 아침저녁에 “선서”하게하며 아침 조기에도 소리 내게 하였다. 악경들은 40가지 문제를 내고 대법제자들로 하여 강제로 외우게 하였으며 외우지 않으면 형벌을 가하고 동원 훈련에 보내어 박해를 가할뿐더러 매일 생산 임무를 반드시 완성하게하며 60-70세 노인마저 빼놓지 않으며 경한 처벌이 그 자리에 서고 있게 한다.악경 장파(張波)은 신경질적으로 매 반마다 대법제자들을 욕하며 대법을 비방하는 말을 한다. 비합법으로 거기에 감금된 대법제자들은 매일 모두 시달림을 받고 있다.
2)진황도 대법제자 우애결(于愛潔)이 납치되었다.
2003년6월30일, 진황도 대법제자 우애결이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고 지금 어디에 감금되었는지 모른다.
3)요녕 호로도시 대법제자 장계금(張桂琴)이 집에서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다.
4)할빈시 향방 대법제자 주수려(朱秀麗) 등이 할빈시 제2감옥에서 단식항의한지 15일이 넘는다.
5)광동성 라정시 2명 대법제자가 납치되었다.
6)요하유전 대법제자들은 整體의 정념으로 사악이 멸망 직전의 박해를 제거합시다.
7)하북 래수 대버베자 유옥민(劉玉敏)이 악경의 납치를 당하였다.
8)하북 장가구 악경 곡건민(谷建民)의 범죄기록.
9)요녕성 본계시 대법제자 신문(辛聞)이 비합법으로 7년 판결을 받았다.
10)길림성 반석시의 대법제자들은 조심 합시다: “문흥 복사부”(文興複印部)는 610의 거점이다.
11)호북 무한 신문(新聞)계통 망나니들이 악보를 받아 죽었다.
투고시간 : 2003,7,4.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3/7/4/534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