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03년6월29일 대륙종합소식 주요내용

[명혜망 6월29일 소식]
1)북경 이선연(李善娟)이 지금 이미 세뇌되었으니 예전에 그와 연계가 있던 동수들은 안전에 주의합시다.
확실한 소식에 의하면 북경 이선연이 지금 이미 세뇌되었으며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고 있고 이미 일부 손실을 가져왔으므로 예전에 그와 연계가 있던 동수들은 즉각 원래의 통신방식을 중단하고 이사할 사람들은 이사하세요.
희망하건데 대법제자들은 엄격히 수구(修口)하여야 하고 다른 사람들이 알아서는 않되는 것은 함부로 말하여서는 않된다. 설사 예전에 보도소장도 좋고 보도원이라도 말하지 말아야하는 것은 말하지 말아야 하며 이는 대법에 대한 책임이다. 또 동수들은 교훈을 삼아 더욱 자기에 대해 엄격히 요구하여야 하고 수련의 노정에서 차분하게 자기의 한 걸음이라도 잘 나아가야 한다. 수련은 아주 엄숙하므로 적으마한 거짓이 있어서는 않된다. 더욱이 마지막에 한걸음이라도 바르게 가야 한다. 자기 어떠한 집착이라도 모두 사정없이 버려야 하고 덮어 감출 것이 아니며 누구를 속이는 것은 자기를 속이는 것이다. 이선연의 이 사례가 바로 아주 큰 교훈이다.
2)대련에서 법을 어지럽히는 망나니 채설교(蔡雪橋)의 사악이 법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엄숙히 제지합시다.
3)장춘시 제3감옥 의사가 주사 바늘로 대법제자의 손가락을 찌르며 박해하고 있다.
4)하북 적성 젊은 대법제자 이동기(李東琦)가 모든 박해를 받아 검은 머리가 백발이 되었다.
5)흑욕강성 이란현 대법제자 정신(鄭臣)이 재차 비합법으로 3년 노동교양을 하고 있다.
6)귀주 610테러조직이 또 한 차례의 범죄를 시작하고 있다.
7)산동 임근 대법제자 수매(修梅)가 납치되었다.
8)사천 자중 대법제자 장취화(張翠華)가 남목사 여자감옥에서 1년 박해를 받다가 원한을 품고 저 세상으로 갔다.
9)요녕성 요중현 악인 게시물.
10)호북 사양감옥 전화번호.
11)대련시 감정자구 대련만공사(행정 농업부서, 읍에 해당함.)악인 게시물.
12)광동 혜주시 반역자들의 악행기록.
투고시간 : 2003,6,29.

문장분류 : 종합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6/29/5311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